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백라이트 플라잉"클래식 라인


1. 나는 날개가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방향으로 비행했을 수도 있지만, 이번에는 내 방식으로 날고 싶다.

2. "너는 그걸 생각 해 봤니? 만약 언젠가 너가 정말로 그것을 볼 수 있다면, 너는 무엇을하고 싶니?"
"사실, 내가 그것을 볼 수 있다면, 나는 나가서 쇼핑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고 나서 ... 나는 아무 것도 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커피 숍을 찾고, 창문 옆에 앉아서, 매우 일반적이다. 특별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누군가 나를 항상 보게 될 것입니다. "

3. 당신의 눈을 감고 당신과 함께 느끼십시오. 빛이없는 세상에서, 당신이 취하는 모든 발걸음마다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의 존재가 그를위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있기 때문에, 제가 만난 것은 나의 진보를 방해하는 것이 아니라 더 큰 결단을 내릴 수 있다고 믿게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포기할 방법이 없다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존재를 보도록 더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4. 나는 모든 사람의 존재가 그를위한 이유라고 생각한다.

5. 나는 다른 사람들의 방향으로 날아 왔지만, 이번에는 나는 한 번 날아갈 것이다.

6. 당신 때문에 나는 내가 만난 모든 것이 나의 진보를 막지는 못하지만 더 큰 결단을 내릴 수 있다고 믿게 하소서.

7. 저에게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포기할 방법이 없다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존재를 보게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8. 시도하지 않으면 얼마나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9. 기회가 얼마 남지 않으면,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전체가 달라질 것입니다.

10.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볼 기회가 더 필요합니다. 게임에 가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나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11. 무대에 서서, 오직 당신, 당신, 당신의 심장 박동, 그리고 긴장하고 용감한 척하십시오.

12. 춤을 추었을 때, 나는 내 마음이 빨랐다 고 느꼈다. 그리고 내가 춤을 추었을 때만, 나는 정말로 존재한다고 느꼈다.

13. 걱정하지 말고, 생각하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목소리에 따라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14. 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싶다. 아무 것도 볼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지 마라. 왜냐하면 나는 내가 얼마나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15.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포기할 방법이 없다면, 더 열심히 일하며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존재를 보도록하십시오.

16.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볼 수 있도록 더 많은 기회가 필요합니다."
"게임에 가지 마라, 아무도 나를 볼 수 없니?"

17. 그러나 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싶다. 내가 할 수있는 일이 얼마나 많은지 알고 싶기 때문에 모든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지 말라.

18. 내가이 일을 할 때, 나는 내 심장 박동이 빠르다는 것을 느꼈고, 내가 춤을 추었을 때, 나는 정말로 존재한다고 느꼈다.

19. 그렇게 생각하기 때문에 시도해보아야하며, 시도하지 않으면 얼마나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20. 이제 나는 무대에 서있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오직 당신, 당신, 당신의 심장 박동, 그리고 긴장된 자세를 상상해보십시오. 용감한 척해야합니다.

21. 그러나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기회가 생기면,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전체가 달라질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