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어벤저 스 클래식 라인


Raytheon은 "그는 내 동생입니다."한 눈의 용은 "그는 많은 사람들을 죽였다"고 말했다. Raytheon은 "그러나 우리는 형제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2. "록키는 너보다 위대하다. 그는 하느님이다. 그가 한 일이라도 그가 형제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에게 질문 할 자격이 없다." "그는 이틀 동안 80 명 이상을 살해했다."사실 그는 입양되었다. "

3. 호크 아이 : 어떻게 술을 마시는거야? Black Widow : 두뇌 마사지를 해줬습니다.

4. 록키 : 너는 겸손하고 저지른 사람, 너는 신이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 헐크 : 약한 신!

5. 아이언 맨 : 세상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누군가 나에게 키스를했다는 것을 말하지 마라.

6. 헐크 : 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입히지 않고 쓰러졌다. 노인 : 여기 아무도 당신을 아프게, 당신은 비둘기의 그룹을 무서워. 헐크 : 내가 떨어졌을 때 봤어? 노인 : 맨손으로 밑줄을 쓴 채 젊은이, 아픈 사람이 아니라고 확신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병원에 서둘러 ...

7. 록키 : 전 군대가 있습니다. 우리는 헐크가있다! ! !

8. 아이언 맨 : 좋아! 잘 했어. 나는 우리가 내일 일하지 않을 것을보고, 쉬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아랍어 바베큐를 먹었습니까? 두 블록 떨어진 식당이 있는데, 어떻게 맛있는 지 모르겠지만 시도하고 싶습니다.

9. 종말에 즈음하여 외눈 박이 용 조수 : 약간의 동기 부여가 필요합니다 ...

10. 아이언 맨 : 지구가 떨어지면 지구가 무너지면 복수 할 것입니다.

어벤저 스 클래식 라인 :

1. 인간은 무엇을 할 수 있는가? 그들은 죽음을 기다릴 뿐이다.

하사, 피난은 쓸모 없네! 다시 자러 가고 싶니?

3. 세상의 끝이 끝나지 않는 한, 우리 시대는 여전히 계속 될 필요가있다.

4. 우리와 당신은 결백합니다! 개미와 신발도 무죄입니다! 그래서 우리를 밟고 싶습니까?

5. 자유는 인생에서 가장 큰 거짓말입니다!

6. 아직 잤습니까? 70 년 동안 잠을 자었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한 것 같습니다.

7. 나는 우리가 두 사람의 세상에서 살 수 있다고 생각했다 !! 우리는 12 %의 세계를 통과했다.

8. 그는 똑같이 머물렀을 때 스티븐 호킹 (Hawking)과 비슷하게 빛나는 천재였습니다.

9. 사실상, 당신의 뼈는 부드러움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당신은 조만간 당신의 통치자에게 굴복 할 것입니다.

10. Captain America와 Iron Man 사이의 대화

그것은 약간 잘못되었습니다 !!

무슨 일이야?

록 가수가 항복하기는 너무 쉽습니다. 나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이 사람은 매우 강합니다!

너 같은 노인의 경우, 관찰은 아주 날카 롭다 !!

당신의 비밀은 무엇입니까? 필라테스 .. 뭐라고 요?

에어로빅과 조금 같아요. 좋은 발명품을 많이 놓친 것처럼 보입니다. 아이스 캔디가되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어벤져 스 클래식 라인즈 영어 원본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절망적으로 공격 당합니다.

분노 감독? 시간이라고 생각해.

당신은 선교사로 왔습니다, 선생님? 세상에서 나를 돌려 보내려고합니다.

저장하려고합니다.

선생, 들어 와야합니다.

내가 안된다고하면?

내가 너를 설득 할거야.

나에게 무엇을 부탁하고 있니?

Avengers Initiative라고 불립니다.

나는 자격이 없다고 생각 했어. 분명히, 나는 무엇, 휘발성, 자기 집착?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잘 놀지 마십시오.

시간 초과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얼마나 필사적입니까? 그리고 당신은 그러한 잃어버린 생물들을 당신을 지키기 위해 부릅니다.

당신은 나를 절망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우린 팀이 아니야. 우린 시한 폭탄이야.

아니 ...

이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훈련 한 것이 아닙니다.

얘들 아, 너에게 파티 ​​가져올 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