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바람을 따라 가라"고전 선


1,이 접시, 사프란과 소세지 함께, 세미 건조 소시지가 사프란의 냄새를 흡수하게하는 것입니다. 너 나 한테 마른 소시지를 주겠어. 별 차이가 없어!

2. 이봐, 너 어디에서 살고있어, 내가 너를 보낼거야! - 아니, 회사가 나에게 차를 줬어. -이 차를 한 시간 동안 예약하셨습니까? 거의 끝났습니다.

3, 당신은 큰 도시에서 일할 수있는 작은 장소, 아니 방, 아니 차, 예금, 그건 당신의 개인 정보 보호, 나는 물어볼 권리가 없습니다. 나에게 공평 해? 재밌어!

4, 그것없이 돌아와! 집에서는, 나는 뜨거운 식사를한다.

5, 캔과 섞여서 매일 차가워 지겠네! - 무슨 소리 야!

6, 멋진가요? Shuang 여전히 수 없습니다? 여전히 멋진해야합니다!

7. 농담하니? - 너 나랑 농담 할 자격이 없어!

8.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당신의 신뢰, 예배, 사랑, 헌신을 전합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소중히하지 않는다면, 또는 당신과 동등한 관계가없는 경우, 당신의 투기 행동은 상대방의 압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상대방의 눈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일방적 인 무책임하고 감정적 인 배뇨입니다.

9, 그날은 항상 올 것이다, 아무도 숨길 수 없다, 사람의 감정적 인 한계는 제한적이다. 우리가 젊을 때, 소비 할 충동에 상관없이 나머지 일은 신중하게 계산 될 수있다. 따라서 Li는 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0 사람들은 어리석은 기분을 느낍니다. 왜냐하면 어리석은 사람들이 일시적으로 머리에 먼지가 쌓이기 때문에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항상 바람에 날린 하루가있을 것입니다.

11, 현재의 리튬 피는 여전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오직 이기심 만이 자기 사랑의 전제입니다 - 수년 전에 나는 그녀와 같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