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이전 해적"고전적인 선


1. 당신이 제 3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다면, 다른 사람이 당신을 이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말해야합니다 ...

2. 당신이 너무 순진한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그것이 있다면, 당신은 상대방이 관심이 없다고 말해야 만합니다 ...

3. 상대방이 당신을 고집 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이 헤어질 수 있다면 상대방이 충분히 성숙하지 않았다는 말을해야합니다.

4. 사람은 열쇠와 같습니다. 여자는 자물쇠와 같습니다. 자물쇠로 열 수있는 열쇠는 무엇입니까? 이것을 마스터 키라고합니다.

5. 그러나 열쇠는 어떤 열쇠를 열 수 있습니까? 자물쇠는 무엇입니까?

6. ... 잠금 장치 변경 ...

7. 헤어지는 이유는 ...

8. 그것이 당신의 의지 때문에 생긴 것이라면, 그는 당신에 대해 나쁘지 않다고 말하고, 당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9. 구름 : 대인 관계는 이것 이상이다.

10. 여성 : 방이 있습니까? 차 있습니까?
M : 일본어 실력이 있으십니까?

11. 나는 얼마나 많은 여자 친구 멩 윤이 전에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12. Yu Fei : 여학생을 데리러 간 것이나, 두 가지 이상의 결과가 아니라, 심장을 가져 가거나, 신장에 갈 때, 이번엔 가겠습니까?

13. Shang Dan : 그렇다면 스스로 시도하지 말고, 좋아하는지 안다면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14. Meng Yun : 무슨 일 있었 니?
Yu Fei : 나는 너무 오랫동안 앉아 있었다.

15. 유 페이 (Yu Fei) : 이것은 모두 파괴되었고, 모두 약하다.

16. Xia Lu : 나는 네가 좋아하는 느낌을 좋아하지,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17. Meng Yun : 뭐하고 있니?
Meng Meng : 나는 나의 신 독수리를 기다리고있다.

18. Yu Fei : 전 여자 친구의 남편에 대한 첫사랑이 있습니다.

19. 너 아직도 내 빌어 먹을있어.

20. 유 페이 (Yu Fei) : 외모 에선 사람들이 당신보다 더 잘 생기고, 싸우고, 사람들은 흑인이고, 돈과 사람들은 부유 한 2 세이다. 한국에 머물 렀지 만 한국인만큼 좋지는 않지만, 중국 사람들은 너보다 낫다. 멩이란 무엇인가 : 나는 살아있다 ~~~

21. 우리 세대는 무언가가 망가 졌을 때 수리해야하며, 세대가 무언가 망가 졌다면 그것을 바꿀 필요가있다.

22. Luo Wei : 이번에는 얼마나 오래 플레이 할 계획입니까? Meng Yun : 이번에는 진지합니다. Luo Wei : 매번 심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