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Four Famous Boys"의 고전적인 라인


클래식 라인 :

1. 사심없는 마음을 가졌지 만 유용한 두뇌를 가지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실수로 다른 사람들을 실수하게됩니다.

2.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나는 내 손을 갚을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정말로 틀렸기 때문이다.

3. 나는 항상 너를 해 쳤다. 왜 너는 나에게, 그리고 나를 위해서, 형제들에게, 포기해야만 하는가?

4. 사실, 나는 네가 나를 좋아한다는 것을 안다. 나는 오늘 여기에있다. 나는 너에게 말하고있다. 사실 나는 너를 너무 좋아한다.

5. 나의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늘을 시험하고 약을 시험하는 것이지만, 누군가 나에게 그것을 기꺼이 줄 수 있는지는 모른다.

6. 나는 모릅니다, 나는 당신을 어쨌든 보호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당신은 여전히 ​​나를 떠나야 만합니다. 왜 나 한테 말하면 안돼, 네가 구해 준다면 죽을거야?

7. 너는 나를 이렇게 칭찬 해줄 수 있나? 무자비한 아들과 동행해라. 몇 가지 통계가 있다면, 나는 아직도 매우 슬프다.

8. 같은 날에 난파를 당했을 때 나를 물 속에 구해 냈습니다. 나는 실종되었고 공격당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치료한다고 알았습니다. 그런데, 내가 여기서 빛을 발하고 환자를 치료할 수있게 도와 줄 것입니다. .

9.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나는 당신을 영원히 돌볼 것입니다!

10.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한다. 당신은 항상 나를 믿었고, 저는 제게있어 반복적으로 언급되었습니다. 나는 너를 다시 실망시킬 수 없으며, 나는 다른 사람들이 너를 실망 시키게 할 수 없다.

시놉시스 :

Shenhou 정부의 머리 인 Zhuge Zheng은 송나라 황제의 시대에 냉혈하고 냉혹하고 추격하는 삶과 자본을 지키기위한 철의 손길을 잡기 위해 4 명의 유명한 이름을 이끌었다. 추운 피가 츄를 낯선 사람에게서 구해 주었다. 주 저우 (Zhuge Zheng). 나는 그 낯선 사람에게 감사하며, 정부에 머물러있다. 냉담하고 낯선 사람에게서 멀어지고, 차세대의 운명, 두 가지 불일치, 오해, 좁은 길. 추씨는 선교 사역을 진행할 때 냉혈하고 감정을 검사하기 시작했다. 그는 낯선 사람을 찾기 위해 나섰다. 두 사람은 열심히 일했고 적과 마주 쳤고, 곤경에 처했을 때 서로 포기하지 않았다.

왕예의 마음은 불만을 해소하고 혼돈을 일으키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유명한 네 명의 이름은 An Shizhen이 만든 옥과 여우를 체포했고, An Shi는 네 유명한 이름을 치명적인 적으로 경멸했습니다. Ji Yaohua를 붙잡은 여신은 냉혈한 혈통을 비밀스럽게 사랑하며, 낯선 사람들로부터 멀어지고 있다는 것을 질투합니다. 나중에 그는 An Shizhen이 4 개의 유명한 이름을 다루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냉혈한 사람들과 추 (Chu)는 An Shizhen을 다루기 위해 서로 분리되었다. Ji Yaohua는 중요한 순간에 Shizhen을 죽이고 Zhuge Zheng의 용서를 받으면서 길을 잃었습니다. 추는 낯선 사람이고 냉혈한 사람이고 다른 세 명의 유명한 사냥꾼도 자신의 목적지를 가지고있다. 지 야오 후아 또한 사랑의 그늘에서 벗어났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