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나의 젊음은 여신의 에너지"클래식 라인이다.


 

클래식 라인 :

1. 자신을 보호하고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십시오. 하늘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2. 공무원에 대한 검사는 IQ뿐 아니라 인간의 생리 학적 한계와 정보 수집 능력, 단어 설정 능력, 빠른 속기의 능력, 거짓 초점으로 되돌릴 때의 심리적 내구력, 폭행 및 주야간 능력, 시험 실 등의면에 있습니다. 정찰 및 정찰 기능

3. 인생은 괴롭지 만, 사탕 한 조각을 선물하십시오! 인생의 현재 환경을 바꿀 수 없다면, 당신의 사고 방식을 잃어 버리지 말고, 자신에게 희망을주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4. 일자리가 사과에서 물린 후, 나는 한 입 먹었다.

5.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보고 발 아래 도로를 없앨 수 없습니다.

6. 큰일이 아냐! 입안에서 고기를 먹을 수는 없어. 그건 네가 아니야, 다른 사람들의 그릇에있는 음식이야!

7. 나는 낯선 사람이고, 결혼은 사발이 아니라 사람이다. 사발이 금은으로 덮여 있었을지라도 다이아몬드로 덮여 있더라도 남자에게 물어 보지 말고 내가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란다.

8. 닝은 딸이 아닌 손자이다.

9. 순수한 자연, 녹색 및 환경 친화적 인, 원래 생태학

10. 알람 시계가 아니라 매일 우리를 깨우는 꿈입니다.

11. 당신이 큰 숙모를 얻을 수 없다하더라도, 당신은 돈을 모으는 좋은 전통을 지켜야한다.

12. 슬픈 삶이 있더라도 우리 모두 웃어야 만합니다.

13. 당신의 약점 때문에 세상이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용감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강하지는 않습니다.

14. 세상에서 옳은 길은 강상이다, 너무 오만하지 마라!

15. 나는 오늘이 문제를 잊을 것이다. 나는이 사람에게 복수 한 적이 없다. 나는 그 자리에서 보통보고한다.

시놉시스 :

90 세 이후의 공무원 시험에 대한 이야기와 청소년의 긍정적 인 에너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도시 소녀 구유모 (Gu Yumo)는 동생 구 리아 레 (Gu Liaole)와 남자 친구 리앙 유한 (Liang Yuhan)의 영향을 받았으며, 그녀는 "Kaowan"팀에 합류하여 행복한 미래를 위해 공개 시험을 희망했다.

공청회 준비를하는 동안, 그녀는 남자 친구가 모든 일을하는 것을 보았고, 리앙 멩제 (Liu Mengjie)의 고위 어머니를 등지고, 그들의 감정은 점차적으로 사라졌습니다. 동시에 우월한 가족 출현을 한 루오 샤오 춘 (Luo Xiaochun)은 자동차 사고로 낯선 사람의 삶에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남자 친구의 배신, 어머니의 구출, 그리고 동생의 성장과 같은 일련의 영적 침례를받은 후에 마침내 그녀는 강한 책임감과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감각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테스트 그릇의 경우 자기 점검이 더 풍부 해지고 반복적으로 다음과 같이 묻습니다. 사람들에게 봉사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힘든 일을 통해 그녀는 국민 봉사의 훌륭한 공무원이되어 그녀가 기대하는 행복을 수확했습니다. 그를 기다리는 Luo Xiaochun은 함께 걸어 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