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성장하는"클래식 라인


 

클래식 라인 :

1. 내 수술에 비디오 만 전송할 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큰 밤이 필요하지 않고 전 남자 친구가 여기에서 울면서 사랑의 연극을 연출합니다. 이것은 쇼가 아니며, 머물 수있는 장소가 아닌 전쟁터입니다.

2. 11. 등록이 눈이 멀었는데, 어째서 바보 같은 짓을 한거야? 너 단지 막아 놨니? 그럼, 어디서 왔니?

3. 나는 케이크에 착빙을 더할 용의가있다. 그러나 반대로 마이크로 기간, 당신 잊을 수 없다.

4. 어리석은, 바보 같은, 너.

5. 보안은 이제부터 당신을위한 사치입니다.

6. 나는 웃지 않는다. 너는 살아갈 길을주지 않는다. 나는 너보다 낫다. 너는 친화력이있다. 너는 아직 살아 있니?

7. 그는 나를 대우하고, 나는 계산서를 지불한다.

8. 나는 당신의 그룹을 시험하고 당신이 나와 함께 있기를 요청할 것을 맹세합니다.

9. 병원에 입원하면할수록 외모에 더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래야 세계가 여전히 매우 아름답다는 것을 세상에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10. 사람들은 처음으로 비행하지 않습니다. - 바이 바이 헤

11. 한 나무 배 꽃은 Haiyan, Renhua Medical University Xie Nanxiang을 압박했다.

12. 왜 그렇게 많은 나쁜 놈들입니까? - 바이 바이 헤

13. 쳉 : 너는 바로 여기에 있지 않다.이 조각은 거절해야한다. Zhou : 나는 서있다, 쳉 : 옷을 입은 채로?

14. 나는 반지 색조가 아니고 나야.

15. 나는 30 분을 보내고 20 분 Qiong Yao 드라마를 들었다. - 루이

16.이 나쁜 놈들은 어때?

17. 쳉 숙모, 끝났 니? 포장 한 것을보고 여자 연맹에보고했다.

18. Renhua는 단지 그들을 가르치고, 난치병을 앓지 않으며, 환자를 만지지 말고, 히포크라테스 서원은 말도 안되기 때문에 인턴쉽을 위해 Renhua에 오지 말고 학생들에게 말하십시오. 단어를 번역하면 다음과 같은 의미입니다.

시놉시스 :

Renhua는 Jiangcheng에서 가장 큰 3 대 병원이며, Ye Chunmeng의 소녀는 높은 점수로 Renhua 인턴쉽에 들어갔다. 그녀는 재능을 보여 주겠다고 꿈 꿨지 만 Zhou Ming의 독서적 인 언어 강사와 만났다. 유비 쿼터 스 한 치열한 경쟁은 잔인한 최종 제거 규칙은 신인 인턴의 육체적, 지적, 의지력에 도전 할뿐만 아니라 우정, 사랑, 꿈에 대한 애착을 테스트합니다. 인턴의 의사 Ye Chunmeng은 열심히 일하고 재능이 있으며 악마의 저우 멘조차도 그녀에게 비밀스럽고 Ye Chunmeng은 오랫동안 소규모 마을의 가난한 가정에서 열등감을 겪어 왔으며 그녀는 잘 훈련 된 인턴 인 Chen Hao와 Bai Xiaojing 사이에 있습니다. 힘을 인정하고 병원에 머물기위한 자격이 그녀의 유일한 목표였습니다. 이를 위해 첸 하오 (Chen Hao)와 바이 샤 징 (Bai Xiaojing)의 우월한 삶에 대해 그녀는 예민했으며 그녀는 10 년 동안 그녀의 투쟁을 허락하는 유혹에 흔들렸다. 그녀는 저우와 명나라 사이의 장애물에 직면하기를 주저했다. 그러나 결국 Zhou Ming의 영감에 따라 환자 치료의 실제 싸움에서 다시 자기를 발견하고 치료의 행복과 중요성을 발견하고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깨닫게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