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사이클론 걸"클래식 라인


 

시놉시스 :

Ming Xiaoxi의 동명 소설에 따르면 TV 시리즈 "Cyclone Girl"도 준비 단계에 있으며 호남 위성 TV의 "Youth Time"주간 방송 극장에서 방송 될 예정입니다. # 旋風 少女 # 호남 위성 TV 및 Guanda 영화 및 TV, Mingxiao 제작 TV 드라마 '사이클론 걸'은 2019 년 호남 위성 TV에서 방송됐다. Xu Jiao Yang Yang은 태권도 소녀로 수녀 인 Xu Jiao를 연기 할 것이며 Yang Yang은 흰색 역할을 할 것입니다.

클래식 라인 :

1. 오랫동안 당신을 보지 못했어요. 어린 소녀는 유행이되었습니다.이 헤어 스타일을보세요. 주인이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예술입니다. 당신의 헤어 스타일과 비교하면, 제 머리는 한 마디입니다.

2. 그녀를 좋아하지 않으면 게임에서 그녀를 똑바로 때려 눕히십시오.

3. 큰 검은 색 원에 대해 당신은 무엇을 압니까?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연기가 나는 화장입니다! "빛을 보며 열정적으로 풀을 핥았 던 Xiaoying white"이 메이크업은 매우 크고, 나쁘지 않아. "풀잎 한 덩어리 야. 아주 펑크 야." "

4. 원래 초등학생이 강과 호수로 돌아가 태권도로 돌아갈 것임에 틀림 없어! 소나무 노송 나무가 되살아 난다! 어린 소녀는 천재 소년 Yu Yuuuan, hahahaha, Songbaidao Museum, 그리고 세계이다. 고독한 외로움을 찾고, 외로움은 눈과 같습니다! 하하하, Yinwu Hall은 무엇인가, Changhai Road Museum도 케이크 조각입니다.

5. 게임이 일치하는 이유는 승자와 승자를 결정하기 위해 경쟁을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게임은 모든 일이 일어날 수있는 과정이며, 승리 나 패배는 과정의 끝일뿐입니다.

6. 실제로 나는 정말 좌절감을 느낍니다 .Tingyi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하루 종일 기차가 없으며, 게임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그녀는 태권도 가족이기 때문에, 타고난 유전자는 특히 좋고, 천재이며, 다른 사람들은 평범한 사람들이다.

7. 천재가 아니라면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8. 사람들은 종종 우승자에게 천재를 불러서 그들이 매우 재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9. 언젠가, 당신은 당신의 모든 상대를 이길 수 있고 가장 강한 사람이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재능이 최고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10. 나는 그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평범한 사람이 아니라 그렇게 추악하고 창조적 인 것을 이해할 수있다. 나는 그것을 잘 할 수있다.

실제로 셴 진 감독은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겠지만 몇 라운드가 너무 빨라서 정말 분명히 보지 못했습니다. 그냥 잔디에 물어, 허브 실제로 Ting Yisheng했다. 그녀는 의심이 많았지 만 여전히 조금 실망 스러웠다. 그래서 그녀는 풀을 던지고 몸을 깨끗이 닦고 사람들의 밝은 눈빛을 물 으려고 뛰쳐 나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