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형사 Di Renjie"고전적인 재미있는 라인


 

클래식 라인 :

1. 심사관은 코난 (Conan)을 소개합니다. 자신의 몸집이 작은 크기를 보지 마십시오. 올해는 20 세이지만, 그는 여전히 발전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2. 심령 형사 : 당신은 어떤 정신을 전달합니까? 당신은 너무 전문적이지 않아요, 나는 기권합니다.

3. Bai Yuanfang : 나는 형사가되고 싶다. Di Renjie : 저는 형사입니다.

4. 디 렌지 (Di Renjie)는 바이 유안팡 (Bai Yuanfang)이 말했습니다 : 결국 당신은 단지 무술가 일 뿐이며 열심히 일해야하지만 형사가되고 싶습니다. 불행히도 당신의 마음은 간단하고 피도 있습니다.

5. 디 렌지 (Di Renjie) : 사람들을보고 다시 만나요. 성격은 없습니다. 얼굴에는 두 가지 단어, 특히 평범함이 있습니다. Bai Yuanfang : 그렇다면 당신은 성격이 없습니다. Di Renjie :하지만 난 잘 생겼어. 너는 그것을 논박 할 수 없다.

시놉시스 :

"Detective Di Renjie"는 Supreme Jade, Xiao Ai, Bai Ke, Zhang Benyi 및 Kodak, Zihao의 시나리오 작가이자 Xiao Ai가 감독 한 의상을 입힌 추리 코미디입니다.

이 연극은 Wanhe Tianyi, Tencent Video 및 Youku가 제작 한 최초의 코미디 추리 유닛 코미디로, 예기치 않은 코미디 추론을 사용하여 음모의 발전, 밝고 어두운 두 가지 주요 줄거리, 다양한 탐정 스타일의 집중적 인 추론을 촉진합니다. 과거 중국의 지혜와 함께 "Di Renjie"의 오래 지속되는 탐정 이미지를 재구성하여 과거의 탐정 스토리 루틴을 파괴하고 2019 년 온라인 드라마 시장을 선도하는 인터넷 정신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셜록 형사. 이 쇼는 2019 년 2 월 25 일에 초연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