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고전 인용문

꿈에 고전 시세가 몇 개나 있습니까?


꿈속에서 몇 개의 인용문을 알고 있습니까?

1. 나는 흑해가 닥친 절벽을 항상 쫓는다. 그러나 계절이 조용히 열려 있고 조용히 시들고시 든다는 것을 잊었다. 해바라기가 없다.

2. 우리는 미소 지으며 우리는 원래 시간의 장소에 머물렀고 이미 홍수에 의해 조용히 휩쓸려 갔다고 말했습니다.

3. 기억이 강철처럼 강하면 미소 지거나 울어야합니까? 강철이 기억처럼 단단하면 즐거운 도시입니까, 파멸입니까?

4. 나는 특별한 암소의 나무처럼 느껴진다 B. 나는 스스로를 뿌리 뽑고 수천 마일을 터벅 터벅 걷고 스스로 뿌리를 내렸다. 그러나 나 자신을 뿌리 뽑을 때 내가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스스로 알았습니다.

5. 실제로 우리의 삶은 하나의 꿈이며, 때로는 꿈에 탐닉하고 깨어나기를 원치 않습니다. 우리는 꿈에서 울었고 슬프다. 깨어나면 또 다른 꿈을 시작합니다. 그들의 꿈에서 나오기를 꺼리는 사람들은 영원히 기억 속에 남을 것입니다.

6. 오랜 세월 동안의 어린 시절은 항상 그에게서 흘러 나왔다. 그의 세차 후에는 언제나 그의 취향을 가져왔다. 나는 사진을 피하고 연애 편지를 피하여 선물을 피할 수 있었지만,이 맛은 항상 내 주변에 있었다. 파도의 측면, 파도가 파도 수 없습니다.

7. 시간이 나를 기다리지 않았다, 너는 나를 데려 간 것을 잊었다.

8. 강 표면의 평온은 종종 최하층의 저류로 연결된다.

9. 우리 모두를 성장 시켜줄 바람과 비가 올 때를 보아라.

10. 모든 것이 유리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11. 나는 우리가 조용히 바람을 타고 자란 때를 모른다.

12. 때로는 구름이 조용히 흐르는 것을보고 내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나는 과거가 흐르고 있다고 느낍니다. 분리되어 있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이미 세상에 흩어져있었습니다.

13.이 세상에는 항상 무력감이 있으며, 이러한 무력감은 결코 바뀔 수 없습니다.

14. 모든 사람의 얼굴은 더 깊은 얼굴 뒤에 숨겨져 있으며 마지막 얼굴이 아닙니다. 아무도 얼마나 많은 얼굴을 가지고 있는지 알지 못하며,이 세상에서 무적의 무기입니다.

15. 누가 우리가 정말로 알고 있습니까? 누가 가면을 디자인하지 않고, 다른 시간과 장소에서 최상의 선택을 한 다음, 다른 사람들에게 최고의 가면을 보여주고 있습니까? ?

우리가 잊지 못할 날에 우리가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많은 것들. 우리는 잊혀졌습니다.

17. 평소 작은 탱크의 모습을 보지 마라. 나는 항상 네가 너의 마음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안다. 너는 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너의 친구, 부모, 연인을 붙잡고, 너는 혼자가 아니라고 느낀다. .

18. 친구들은 항상 바람으로부터 피난처를합니다. 멀리서 바람과 서리에 노출되면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면기도 할 것이고이 눈이 내 위에 떨어지게 할 것입니다.

19. 어떤 사람들은 목소리를 잊어 버리고 미소를 잊어 버리고 얼굴을 잊어 버리더라도 항상 새기다. 그러나 내가 그를 생각할 때마다 그 감정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다.

20. 나는 모든 사람이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지만 아무도 말할 줄을 모른다. 인생은 항상 절대적인 리더십을 차지하면서 이와 같습니다. 무수한 바보들이 자신의 삶을 통제하고 운명을 지배한다고 외치며, 더 높은 하늘 위에 생명체가 서서 우스운 얼굴을 드러내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21. 나는 본문을 아주 잘 마스터했다고 느꼈다.이 삶은 나에게 말로 묘사되었지만, 이제는이 삶이 언제나 최고의 통치자임을 깨닫는다. 수많은 사람들이있다. 전에 보지 못한 일이 갑자기 우리 앞에 나타납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그 일에 항복하는 것입니다.

22. 적을 상대로 보복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을 걱정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만 보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슬프게하는 사람은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 일뿐입니다. 지금 당신을 아프게하는 사람은 숨을 곳을 모르며 큰 이빨을 웃고 있습니다.

23. 나는 사람들이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일단 운명이 끝나면, 아무리 강하다해도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농담처럼 느껴질 것이다. 나는 빛 아래서 얼마나 많은 상처를 입 었는지 항상 생각해 봤지만, 나는 결코 그것을 보지 못했다. 내 뒤에있는 등불이 켜지지 않는 곳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내 행복을 기다리고 있는지.

24. 세상의 어느 누구도 완전히 암소가 될 수 없습니다 B. 항상 당신보다 더 많은 숫소를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돈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을 죽일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죽일 권리가 있습니다!

25. 나는 산이 물의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구름은 바람의 이야기 다. 나는 나의 이야기 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이야기인지 모른다.

26. 의자 뒤의 사랑은 시멘트의 꽃, 옛날, 바람없는 숲과 같을까요?

27. 저는 두 가지 취미가 있습니다 : 잠자고, 영화를 보죠. 너무 피곤하면 너무 망가진 사람은 감사 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침대가 편안함을 당연시하며, 언젠가는 누군가와 결혼해야한다고 엄마에게 말했고, 나는 다시 돌려줘야 만했다. 소년이 사진을 볼 때 생각할 것이고, 만날 때 왜 즉시 생각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28. 얼음과 눈이 똑똑한 배고픈 여자들은 자연스럽게 사람을 좋아하고, 그냥 정리해. 그리고 나에게 너무 아름답고 눈이 많고 영리하며 Wen Yan이 자연스럽게 사람들을 좋아하는 소녀들, 이것이 정리입니다.

29. 원 얀 (Wen Yan)은 나에게 여자를 옷 입히는 방법을 말했다. 즉, "나는" "가족"이라고 불리는 곳이 문을 닫았다.

30. 구 샤오베이가 우리를 눈살을 찌푸렸다. 나는 네가 가난하고 나이프와 칼 심장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31. 나는 Gu Xiaobei 앞에 서 있었을 때 항상 너에게 따뜻한 손을 쥐고 있다고 말했고, 미소로 나를 보았다. 나는 손을 잡고 그녀의 손을 봅니다.

32. 자전거가 얼었고 금이 갔기 때문에 나는 특히 고민했습니다. 나는 구 샤오 베이 (Gu Xiaobei)와 결혼해서 내 침대에 결혼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33. 우리 학교에서 Yao Yao를 쫓는 사람들은 실제로 차에 있었고, 전에는 보지 못했습니다. 이 사람이 있다고 들었을 때, 나는 즉시 봉쇄 선을 가로 지르는 수백만 명의 병사들의 현장을 기억했고, 야오 웨이는 극복하기 어려운 벙커였다. 전사가 무너지고 무수한 군인들이 일어 섰다. 학교가 그녀에 의해 smoldered했다.

34. 야오 야오가 사과를 물고 아주 선명하다고 들었는데 사과를 머리로 사용했다고 생각합니다.

35. 야오위 (Yao Wei)는 내가 상상했던 것 이상이었다. 그는 울리안 아이 (Wuliangye) 병을 돌려서 가져 갔다. 그는 내 컵으로 달려와 그것을 부수었다. 마치 순수한 물을 쏟는 것과 같았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후회했다. 큰 꼬리 늑대의 표정을 지어 라. 나는 그 사람이 키스하고, 고기가 많이 있고, 여드름이 전염되지 않았 음을 알았다.

36. 나는 현기증이 난다. 나의 표정이 너무 아파서 나는 노란 조각을 물었다. 운전사는 거울에서 내 표현을 보았고 사과했다. 나는 그를 편안하게하고 싶다. 나는 주인이 너에게 아무 것도 없다고 말하고 싶다. 그 결과, 먹은 산젠의 맛은 침을 뱉어 냈다. 나는 이것을 후회하지만 그것은은 침이다.

37. 구 샤오 베이 (Gu Xiaobei)는 이전처럼 옷감에서 손수건을 꺼냈다. 나는 손수건을 든 사람이 올해는 공룡보다 희귀하다고 말하지만 울타리를 가져와 그를 둘러 쌀 것을 원한다. 희귀 한 동물 쇼가되자 나는 검은 색 가죽 스커트를 입었고 모든 상사처럼 돈을 가져 가기 위해 문 앞에 머물렀다.

꿈에 얼마나 남았 는가?

"꿈의 꽃은 얼마입니까?"는 유명한 포스트 80 년대 작가 Guo Jingming이 쓴 두 번째 소설이다. "판타지 시티"의 판타지 스타일을 바꾸고 천국에서 세계로 돌아 간다. 이 소설은 베이징과 상하이의 대도시를 기반으로하며, 여러 젊은이들의 사랑 이야기, 음모의 우여곡절, 언어 유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주인공은 학교를 떠난 일부 대학생들입니다. 자라나는 과정에서 우정과 사랑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성장의 기쁨과 슬픔은 젊은 독자들에게 공감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