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고전 인용문

놀라운 따옴표


1. 나는 정말로 바쁘다. 하루에 16 시간의 수면을 보장하기가 어렵다.

2. 저는 Zuo Qinglong, 오른쪽 흰 호랑이, 그리고 어깨에 미키 마우스입니다.

3. 1 억 5 천만 년의 돌에 앉아서 오후에 머물렀다.

4. 우 탱란 (Wu Tenglan)과 강사 (Master Kang)는 새해 첫날에 나를 동행했다.

5. 가격은 유럽과 일치하고 주택 가격은 달과 일치하며 임금은 아프리카와 일치한다.

6. 시스템은 실제로 내가 홍수에 빠졌다고 의심했고, 나 주변에 수돗물이 없었습니다. 어 .. 이해 해요, 시체가 ...

7. 삽은 바늘로 갈아도되지만 뗏목은 이쑤시게로 갈아서 좋으며 재료가 틀리며 열심히 일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8. 하나님이 다른 사람들을 대적하는 것에 열려 있다면, 누구든지 대처하기가 어렵습니다.

9. 외모를 바꿀 수 없다면, 표현을 바꿀 것입니다.

10. 나는 동포 고기에 대해 아주 많이 생각하고 있지만 내 감정은 매우 짠맛과 갈비뼈가있다.

11. 좋은 말들은 풀을 먹지 않는다. 그래서 결코 돌아가서 돌아 다니지 않는다. 나는 풀밭으로 다시 뛰어 들어 간다.

12. 아무도 너를 보지 않는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은 너와 결혼조차하지 않기 때문에 모두가 매우 바쁘다.

13. 당신은 아주 훌륭하고 선 우콩 (Sun Wukong)에서 보더라도 3 개의 막대기가 주어질 것입니다.

14. 인기있는 여성들과 같은 남자들

15. 멋진 미니 스커트가 있지만 다리가 크지 않습니다.

16. 나의 어린 시절은 천만 달러를 빚지고있다. 돈을 갚기 전에 나는 그것을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17. 나는 원래 한 입에 슬픔을 먹고 싶었지만 나는 뚱뚱한 사람으로 그것을 먹었다.

18. 나는 그것을 항상 찾을 수없고, 나는 여전히 허리에 한숨을 탄다. 나는 그것을 싫어, 나는 꽃이 많이있다.

19. 당신은 특별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것은 강한 얼굴입니다.

20. 거북이는 토끼에서 경쟁 할 수 있지만, 단지 길을 가고있다.

21. 공룡의 멸종은 화장이 아름다운 여성을 창조하기 때문입니다.

22. 거짓말은 항상 노출되며, 가발은 항상 바람에 노출됩니다.

23. 일단 당신이 나의 천국과 지구 였으면, 이제 당신은 모든 방향으로 당신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24. 기차역이 길고 길 때만,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이 "용의 전이"임을 깨달을 수 있습니까?

25. 나는 온화한 사람이되고 싶지만 온유는 평가 절하되었습니다.

26. 거북이는 토끼를 통해 경쟁 할 수 있지만, 사실 그것은 갈 길이 멀다.

27. 고전적 문장 : 나는 당신이 뻔뻔 스럽다고 말하지 않았다. 나는 당신이 뻔뻔 스럽다는 것을 의미한다.

28. 새 언어를 배우고 새가되는 법을 배우자.

29. 고대의 많은 사랑 이야기가 있으며 현대의 많은 사랑 사고가 있습니다.

30. 나는 매일 달력에 서클을 만듭니다. 일요일에만 나는 일이 줄임표임을 발견했다.

31. 나는 발가락으로 너를 경멸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형, 너는 내가이 일을하도록 강요했다.

32. 나는 정말로 당신의 대중의 목소리를 돌보고 싶다. "이봐!"

33. 나는 결국 BMW에서 이길 수 없었습니다. 일몰에만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내 엔진이 좋지 않지만 자동차 체인이 끊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34. 나는 항상 암소와 암소 사이를 돌아 다닙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