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고전 인용문

베이징 청소년 인용문


1. 모든 냉소적 인 사람은 삶의 침례로 인해 자랍니다.

2. 많은 것들이 끝난 후에는 내가 놓을 수없는 또 다른 것이 있습니까?

3. 사랑은 책임이 아니라 사랑이 아니라 책임을 완수하는 것입니다.

4. 세상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갈 사람이 더 많습니다. 갈 방법이 없습니다.

5.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세상 끝날 무렵, 당신은 망토에있는 것이 아니라, 나는 당신 옆에있다. 당신은 휴대 전화로 놀고있다.

6. 불을 끄고 모든 여자들은 똑같습니다.

7. 당신은 젊음에서 돌아 가야한다고했는데, 왜 나를 떠나야 만합니까? 두 사람이 함께 나쁜가요?

8. 당신이 올 때, 모두는 맞을 것이다.

9. 나는 내 동생을 때릴 수 없어!

10. 남자의 삶의 질은 무엇입니까? 남자의 삶의 질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아내를 발견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11. 사랑은 책임이 아니라 사랑이 아니라 책임을 완수하는 것입니다. 행복은 스스로를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12. 당신 옆에있는 사람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언제든지 그를 떠날 수있는 것처럼 느끼게합니다.

13. 남성과 여성은 본질적으로 불평등하며 결코 평등 할 수 없으므로 여성은 자신보다 나아 져야하며 여왕처럼 모셔 져야합니다.

14. 남자들의 무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의 해체는 상처를줍니다. 그들은 여성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여성이 여성을 이해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15. 사람들은 먼저 자신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그들은이 세상에서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책임이 있습니다.

16. 우리 여성을 위해 : 행복하게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남자들에게서 배워야하고, 사랑이이 일을 깨뜨리지 않도록해야합니다.

17. 포기하지 마라. 포기하지 마라. 사랑은 깊이 책임지고 있습니다.

18. 세상에는 길이 없으며 갈 사람이 더 많으며 갈 방법이 없습니다.

19.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 당신이 세상 끝날이 아니라, 나는 케이프에 있지만, 나는 당신 옆에 서있다. 그러나 당신은 거기에서 휴대 전화를하고있다.

20. 너는 그렇게되지 않을거야?

21. 내 일상 생활은 동일합니다. 돌나물은 어제와 같습니다. 어제와 오늘, 매일 매일 나는 할 일이 없습니다. 내 눈을 감고있는 한 앞으로 10 년 동안 내가 어떻게 될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원하는 삶이 아니다.

22. 당신이 나가서 그것을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이 사회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는지 모른다. .

23. 우리는 겸손한 겸손 함, 굶주린 욕망의 구직 태도로 우리의 미래를 받아 들여야합니다.

24. 사람들의 말을 믿지 말고 자신의 판단을 믿으십시오.

25. Mojido - 약간 신맛, 약간 달콤하고 맛이 좋으며 약간 씁쓸한데, 젊음의 맛이 아닙니까?

26. 나는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너를 사랑하지 못하게하지 않는다. 불량배, 나는 너 혼자만 의지한다.

27.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사랑할 수 있고, 당신이 사랑하지 않는 것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28. 모든 냉소적 인 사람은 삶의 침례로 인해 자랍니다.

29. 그렇게 많은 일들을 놓고 나서는 무엇을 놓을 수 없습니까?

30. 섹스, 사랑, 결혼, 남자의 삶의 단지 작은 부분,하지만 우리의 여자,하지만 그것을 우리의 전체로 간주,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의 사업을 가지고, 우리는 또한 우리의 삶의 작은 부분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

31. 가족이없고 가족도없는 여성은 성공적인 여성이 아니지만, 가족이없는 경력을 가진 사람은 다이아몬드 왕입니다.

32. 남성의 세속적 인 기대는 성공적인 경력이고, 여성의 기대는 좋은 아내이자 좋은 엄마입니다. 우리의 여성이 남성의 성공을 거두려면 두 배의 노력을해야하지만 가족을 돌봐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사회에 의해 비난받을 것입니다.

33. 우리는 어디에서 꿈을 꿀 것인지, 존엄성이 누구인지 아는 분은 누구입니까? 상처가 깊을수록 사랑이 깊어집니다.

34. 우리는 어떻게 남녀 평등이 가능하고 평등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인위적이거나 사람이 아닙니다. 우리 여성을 괴롭 히는 의도적 인 시도입니다. 그것은 성 자체와 사회적 책임의 차이입니다.

35. 많은 여성들이 이것을 이해할 수 있다면, 그들은이 백일몽과 남녀 평등에서 깨어날 것입니다.

36. 우리를 열등하게 느끼게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고백하고 더 적극적이고 행복하게 살도록 만듭니다.

37.이 사람은 여전히 ​​27 명이며, 우리 여성은 27 명입니다.

38. 우리는 어디에서 꿈을 꿔야하며 누가 존엄성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