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하늘과 땅의 영"에 나오는 "왕의 귀환"


이유 중 하나는 내 소설이 새롭게 작성된 것입니다.이 소설은 새로운 소설 미리보기입니다 ...

하늘과 땅의 영혼에 의한 왕의 귀환

내용 소개

Suiyuan의 옛날, 쩡 Xiaoyan 기절, 물의 영광, 아름다운 년이있었습니다. 춥고 신성한 제사장이 떠내려 갔고 검은 색 나비가 거울 물에서 흐려져 비취의 눈이 슬픔에 잠겼습니다. 갑자기 차가운 마음에 얽혀 있습니다.

피의 붉은 꽃이 Qionglou 주위를 감쌌다. 그리고 목련은 고대 큰 천막에서 냄새가났다. 가을, 눈물과 눈물. 나는 회개하고 나의 눈썹은 가깝다. Leza는 몇 번이고 또 다시 한숨을 쉬어야합니다. Luoshui의 양쪽에, 다른 해안은 빨간색이며, 눈물은 족쇄, 전갈, 기절 깃털, 단지, 물 달, 깃털, shoals 및 shuihui 일곱 왕과 일곱 임금으로 박살납니다. Dianchi 호수는 죽었다, 혈액 수영장은 분쇄 될 수있다, 7 개의 우물은 조용하고, 산의 물은 흐르고있다. 선과 악의 변화, 한걸음의 슬픔과 기쁨, 삶과 죽음의 차이. 서리가 절벽에 봉인되었고 아침 해가 춥지 않았습니다.

예언? 예언! 냉담하고 거만한 10,000 명의 목숨이 사라졌고 눈이 흔들리고 10,000 명이 넘는 사람들의 삶이 사라졌습니다. Xuanyuan Yuxi는 통치자를 타도합니다!

전쟁 용의 쌍둥이, 왕좌의 자손, 신비한 땅의 잉크 색의 아름다움, 낙엽의 십대들, 달빛 향기의 소녀. 이 분기점을 만났을 때 적의 적 증기가 모여 집단이되었습니다. 행운의 운명에 대한 공통의 도전 - 불운! 서로를 모르는 아름다운 십대를 위해, 단호하게 죽은 자의 사형 지대 왕인 유 링지에게 갔다. 십대를 구하고 마지막 희망을 구하십시오! ! ! 인류의 죄는 재앙의 징벌입니다. 증오와 탐욕으로 얼어 붙은 여동생이 긴 숙면에서 깨어나고, 시간에 묻혀있는 무리가 먼지에서 나옵니다.

누구를 위해? 누가 저장할 것입니까? 십대인가이 거울인가? 환상과 위선, 탐욕에 대한 증오와의 전쟁, 냉담함과 무관심과의 싸움, 배신, 협박과 오만한 경쟁 ... 영혼의 웅덩이에서 궁극의 무자비 함과 연민, 누가 승자인가? ?

얼어 붙은 여자애가 세상을 되찾고 흔들어줍니다! 한 발짝 거리에 불행한 죽음!

피에 쓰여있는 필사적 인 책 뒤의 이름, 치열한 크레인 뼈, 피닉스 ...

궤도의 운명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적 누구인가? 친구는 누구인가? 왕의 왕, 죄의 기원!

삶과 죽음의 드라마, 프로의 피, 음과 양 ... 왕좌는 얼어 붙고, 십대들은 항해를 시작합니다!

상해 중 2 중학교, 6 학년 : Ding Songyu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