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꿈 잡기


교사가되고 싶거나 경찰이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은 어린 시절부터 다른 꿈을 꾸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자연스럽게 실현 될 수없는 공통의 꿈입니다.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꿈을 꾸준히 추구해야합니다.

여성 우주 비행사 인 왕 야핑 (Wang Yaping)은 어렸을 때 꿈을 꾸었습니다. 언젠가 하늘로 날아가 우리가 살고있는 지구가 달에 바퀴벌레 나 옥 토끼가 있는지보기 위해서였습니다. 2019 년에 그녀는 영광스럽게도 여성 우주 비행사가되어 중국 Shenzhou 10 우주선의 우주로 날아 갔고 결국 꿈이 실현되었습니다. 꿈을 꾸는 과정에서 꿈을 한 번에 실현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장기적이고 힘든 훈련과 지속적인 추구가 필요합니다.

나는 선생님이되고, 아이들과 함께 배우고 놀며, 매일 아이들의 무고하고 활기찬 미소를 볼 수있는 꿈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배운 지식을 전제없이 전달할 것이며 그들에게 인간이라는 진리를 가르쳐 줄 것이다. 나는 열심히 정원사가되고, 내 자신의 땀으로 묘목에 물을주고, 하늘 나무에 자라고 쓸모있는 재료가 될 때까지 번창하게하십시오. 그들 자신의 나라를 건설하는 것이 더 나아지게하십시오. 이 꿈을 이룰 수 있다면 너무 행복합니다.

이 꿈을 실현하기위한 토대는 먼저 교사가되어야합니다. 나는 지금부터 열심히 공부해야하며,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과목에 좋은 기초를 마련하여 유명 대학의 유명 대학에 입학하여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선생님이되기 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자신을 풍요롭게해야합니다. 나는 더 많은 지식을 배우고 행동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장래에 내 학생들을 더 잘 교육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성공할 동기가 있습니다. 매일 아침, 나는 조용히 서 있는지 조용히 묻는다. 오늘 어떤 노력을해야합니까? 나는 좋은 학생인가? 때때로 나는 비밀리에 자신을 비난합니다. 오늘 나는 좋은 학생이 될 수 없습니다. 어떻게 내일 좋은 선생이 될 수 있습니까?

꿈을 이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꿈을 쫓는 것입니다. 일을 열심히할수록 더 끈기 있고, 꿈이 당신에게 가까워집니다. 조금이라도 긴장을 풀면 꿈이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모든 중국인들은 자신의 꿈을 가지고 있으며, 수천 명의 중국인들의 꿈이 하나로 모여 중국의 꿈이됩니다. 곧 중국의 꿈을 실현 시키려면 꿈을 따라 잡으려고 열심히 노력합시다!

6 학년 : Li Shizhe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