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그 때 나는 웃었다.


인생은 길고, 우리는 항상 많은 일을 겪어야합니다.이 가운데 쾌활하고 슬픈 일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웃으며 하루를 웃으며 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나는 웃었고 모든 것을 잘했으나 그 시간에 나는 정말로 행복해했습니다. 그 시간에 저는 진정으로 삶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았습니다.

과거는 영화와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 눈을 지나쳐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러나 2 년 전에 촬영했는데 아직도 기억합니다. 그 격려 때문에, 나 자신을 극복하고 행복하게 미소 지을 수있는 기회 였기 때문에 ...

그때 나는 긴 로프를 뛰어 넘지 않을 것입니다. 동급생이 길고 움직이는 로프로 점프하고 작은 새처럼 뛰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매우 부러워 할 것입니다. 특히 올해의 3 개의 겨울이 올 때 나는 너무 걱정 스러웠다.

올해 겨울, 학교는 매년 대규모 스포츠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가입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을 보았을 때 나는 조용히 떠날 수밖에 없습니다. 예기치 않게 인생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친애하는 스포츠위원회 위원이 주도권을 챙기고 장거리 밧줄 경주에 소녀가 한 명 더 있으며, 내가 참여하고 싶은지 묻습니다. 잠시 동안 나는 스포츠위원회가 절대로 도움을 요청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자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공상에 사로 잡히지 않는다고 확신 할 때, 나는 쉽게 동의했다. 그러나 스포츠위원회가 떠났을 때 나는 갑자기 긴 로프를 뛰어 넘지 않을 것임을 기억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연습 할 수있는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방과 후 나는 긴 밧줄을 꺼내 삼촌과 숙모를 고삐를 돕기 위해 초대하고 연습하기 시작했다. 아 ... 도움, 공포, 살아있는 것 ... 너무 빠른 로프를 보면 나는 낙담하고 땀을 흘릴 수 없습니다. 이 순간, 지나가는 언니가 와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었기 때문에 두려워 할 필요가 없었고, 순교 아래 마침내 긴 밧줄을 뛰어 오는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즐거움에 동참 한 동생이 그것을 배우기를 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랫동안 나를 우울하게 만들었습니다.

내 끊임없는 노력으로 조만간 도약 할 수있을 것입니다. Huang Tian은 돈을 내고 게임에서 우리 반 학생들도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행복하게 미소 지었고, 매우 달콤하고, 아주 달콤하게 미소 지었다.

내가 이해하기 때문에 : 돈만 지불하면됩니다!

댓글 : 힘든 시간을 보내면 밝은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