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무료


사람들은 밤을 두려워하여 하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밤의 흑인은 사람들에게 충분한 이유와 변명을합니다 ~

어둠 속에서만 사람들은 세상으로부터 분리 될 것입니다 ...

자유, ~ 다른 관점에서 탈출하는 것입니다 ~ 설명은 은폐하는 것입니다 ~ 사람들은 고통 받고있다,

우울증을 앓은 후에는 분명히 일종의 안도감을 찾게 될 것입니다. 많은 경우, 고통은 선택의 어려움에서 비롯됩니다. 결과가 나타날 때까지 ~

전체 과정은 고통 스럽습니다. 결론을 얻은 후에는 고통 스럽거나 슬프더라도 받아 들일 만 한 안도감입니다.

아마도, 어떤 신경은 고문을 받기 때문에 ~, 아마도 심장이 더럽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마, 가을 때문에, 풀어 줘. ~ 아마 ... 어쩌면 ...

그러나 자유를 배우는 것이 인생을 행복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한, 그것은 또한 일종의 이익이기도합니다. 방해하는 사람들을 괴롭히지 마십시오.

그 모조품, 그 위험한 전투 !! ~이 구호가 아닌가요? ~ 뭔가 느낌, ~ 생각 ~ ~

정말 풀려나, 밧줄은 영혼에 달라 붙어서 ~ 속박에서 자유 로워 ~, 당신이 원하는대로, ~ 어쩌면. 그것은 단지 추상적 인 개념 일뿐입니다.

개인의 의미는 간결하고 단언 할 수 없습니다. ~ 嘿 ~ .......
시간은 최고의 약이야 ~ 사람들이 스스로 잊어 버릴거야 ~ 모든 감정을 잊어 버려. ~ 너 자신을 찾을 수 없을 때까지.

얼마나 많은 밤이 이것과 같습니까? 이른 아침은 몇 통입니까? 이것은 탈출구이며 감각이 없지만 무력감입니다 ~

나는 완전히 자신을 묻어 밤의 낮은 골짜기에 묻어 버리고 아침의 희망으로 그것을 묻을 것이다. 나는 모든 것을 벗어나 모든 것을 거부하고 싶다. 이제 생각해 보라.

일어나, ~ 너 자신을 풀어주지 않니? ?

행복한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더 행복 할 수 있지만 외로운 사람들은 영혼을 더 외롭고 비어있게 만듭니다. ~~

나는 행복하거나 공허하다는 것을 정말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추구하고 싶지 않습니다, 영혼의 희망과 열망.

기다리고 있거나 고생하고 있습니다. ~ 인터넷이 아무것도 아닌지, 비어 있거나, 멋 있거나 유혹에 관계없이. ~ 적어도 정직하게 ~.

사람들은 ~ 끊임없이 자신을 묶고있다 ~ ~ 끊임없이 구호를 찾고있다. ~ 내 의견으로는.

이데올로기 적 이해는 해방이다. ~ 마음의 평화는 해방이다 ~ 평야는 사실이다.

릴리프는 눈물을보고 나서 자유롭게하고 말리는 법을 아는 것이고, 삶의 힘과 끈기의 새로운 방향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