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자라나는 좋은 책


이 책은 인간 문명의 발전의 사다리이며 책은 인간 발달의 다리이며 책은 인간의 지혜의 "장수의 열매"이기도합니다. 책은 우리를 고대의 과거로 데리고 먼 미래로 인도 할 수 있으며 책은 우리를 광대하고 신비한 우주로 인도 할 수 있으며 우리를 무한한 바다로 데려 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에게 삶의 진실과 삶의 진정한 의미를 가르쳐줍니다. 한 개인의 삶에서 나는 많은 책을 읽어야하는데 모든 종류의 다양한 맛을보아야합니다. 아래에서 제가 읽은 경험에 대해 쓰도록하겠습니다.

나는 1 학년 때부터이 책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 당시에는 많이 알지는 못했지만 여전히 두피로 두꺼운 책을 보았고 주요 내용을 읽었으며 그때 나는 매우 행복했습니다. !

2 학년 때, 1 학년보다 더 많은 단어를 이해하고 병음을 배웠지 만, 어머니는 저를 위해 책을 사러 갔지만 여전히 병음에서 읽는 것을 원합니다. 단어는 병음에서 철자가 가능합니다.이 책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이 느낌은 정말 멋지다!

3 학년이 왔을 때, 나는 그 병음을 만족시키지 못했고, 나는 삼국의 로맨스를보기 시작했고, 등장 인물의 기복과 슬픔을 느꼈다. 최종 결과가 나쁘지는 않지만 장기간 지속되는 것은 장기적으로 나눠 져야하지만 주인공은 죽거나 나를 슬프하게합니다.

4 학년 때는 갑자기 우화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화는 단편이지만 세계의 진실을 담고 있으며 종종 바보 같은 사람들을 풍자합니다.

반짝 반짝 빛나고 나는 5 학년에 들어서 소설을 읽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해리"입니까? 포터 시리즈. 해리와 그의 친구들 사이의 우정은 내 마음 속에 깊이 새겨 져 있습니다. 카자흐스탄에는 악마를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이있어 잊혀지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해리는 게임의 두 번째 진실과 우정의 깊은 진실을 먼저 이해하게했습니다.

책은 친구처럼 사랑하는 사람, 동반자와 같은 선생님, 선생님이면서도 풍성하고 다채로운 삶을 살며 내 두뇌가 지혜로 가득 차게하며 내 마음을 넓고 넓게 만듭니다. 내 영혼을 고귀하고 순수하게하십시오.

나는 영원히 읽는 것을 좋아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