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책과 삶


가을 바람 색상, 아니 짜증나는 당혹감. 가을의 바람은 커튼을 집어 들고 내 얼굴을 쓰다듬었다. 내 기침 소리가 가을 바람과 함께 집안에 울려 퍼졌습니다. 나는 감기에 걸렸다.

나는 여전히 공부방에 앉아 책을 읽으며 즐겁게 지내고있다. 나는 책상에서 책을 읽으며 때때로 나는 기침으로 인해 혼란 스럽다. 감기는 독서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내 어머니는 ...

엄마가 들어 왔어. 이미 그 약을 샀어. 그녀는 나에게 나가게했다, 물론, 나는 책으로 가득한 집에서 독서에 대해 복잡한 감각을 가지고있다. 한 편은 지식의 유혹이고, 다른 한 편은 결정하기 어려운 모성애입니다. 하지만 어머니의 요구에 불복종해서는 안되므로 약을 먹고 방금 읽은 맛있는 지식을 포기해야했습니다.

내가 전에 읽었더라도, 독서는 저에게 즐거움입니다. "온난화하는 새로운 지식"때문에이 유명한 말은 또한이 책에서 배웠습니다.

왜 내가 독서를 좋아하니? 나는 책에서 지식을 배웠기 때문에.

몇 년 전, 나는 합리적인 것이 아닌 아이였습니다. 세상을 이해하는 것은 단지 예비 적 개념 일 뿐이며, 사람이되는 법이나 세상에 포함 된 신비, 철학 및 법칙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나는 집에서 집에서만 놀고 2 년 동안 책을 읽습니다. 그러나 그날 나는 책에서 내 마음이 아닌 철학을 발견했다. 이야기는 말합니다 : 개미의 그룹은 언덕에 불에 둘러싸여 있으며, 일부 개미는 쪼그리고 앉으려고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개미가 길을 떠났습니다. 모든 개미가 공을 만들고, 노약자와 노약자가 표면에 있었고, 젊고 강한 내부는 굴러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불의 바다에서 도망 쳤습니다. 사실,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젓가락은 깨기 쉽지만, 젓가락은 깨기 어렵습니다. 모든 것을 성취하기위한 연대감과 협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이야기를 읽은 후에 나는이 철학을 현장에서 이해했다. 이 철학은 내 미래의 삶에 큰 도움이되며 나는 독서에 빠져 든다.

내가 독서에 빠져 버린 후에 책을 읽고, 책에서 내게 도움이되는 많은 것을 배웠으며, 세상에 대한 나의 이해를 진화 시켰습니다. 이 책은 제가 올바른 길로 자랐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금은 여전히 ​​읽고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책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전 책을 수시로 읽을 것입니다.

나는이 책을 통해 올바른 성공의 길로 인도되었으며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배움의 끝은 없으며, 70 세 이상이라 할지라도 책의 폭주를 즐기고 책이 나를 향기롭게 할 것입니다. 또한 내 자손들이이 책에서 즐거워하게하십시오.

책만이 저와 저의 자녀들과 손주들을 정확하고 성공적인 성장의 길로 인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공부하십시오!

동안 초등학교 6 학년 : Li Fuxia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