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인생의 의미


인생의 의미

속담처럼 인생은 단명하며 영원히 사라져 버린다. 사람들의 삶은 틈새와 같고 시간은 뒤집을 수 없다. 우리는 제한된 삶에서 무한한 생명을 만끽할 수있다.

그러나 삶의 아름다움과 삶의 사랑은 우리의 소중함을 필요로합니다. 짧은 인생을 소중히 생각하지 않고 건강한 신체를 잘 돌 보지 않으면 날아갈 것입니다! 소중히하는 것을 잊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삶을 소중히하고 삶을 간호하십시오. 우리가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안전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안전"이란 모든 사람의 부모, 교사, 친구들이 항상 입술에 매달려 있다는 말입니다. 자신의 안전에 대한 책임은 학부모에게주는 보상이며 교사의 현재 교육에 대한 보상이며 사회적 책임에 대한 보상입니다.

"안전하다"라는 단어는 간단하지만 장래에 가장 큰 인류의 무게를 지닙니다. 사회의 발전, 국가의 번영, 경제적 도약, 그리고 인간이 갈망하는 사회적 지위, 행복 및 부를 안전에 기반 할 것입니다. 모든 재난, 모든 사고는 행복한 가정에 커다란 고통을 가져다 줄 것이며 사회에 엄청난 손실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므로 삶을 소중히하고 삶을 돌보기 위해서는 우선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급우, 단 한번의 삶, 잃어버린 삶은 회복 될 수 없습니다. 안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 만 삶이 위협받지 않습니다. "안전하다"라는 말은 항상 우리와 동행하고, 삶을 소중히하며, 인생을 돌 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