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토론 논문

성장 스토리


성장 스토리

1 인치의 시간과 1 인치의 금을 즉석에서 봄, 가을을 거의 알지 못하고 걸어 다니며 무수히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해변처럼 자라나는 과정에서 잊을 수없는 많은 것들을 보았습니다. 껍질. 다채롭고 다양하지만, 가장 아름답다고 느끼게하는 것은 - 돋아납니다. 그게 내가 무식 할 때 내가 한 일이야 ...

그것은 여름 방학 첫 해 동안이었고 여동생이 우리 집에 왔습니다. 엄마는 방금 오렌지 한 덩어리를 샀고, 나는 두 개의 커다란 노란색과 오렌지를 가져 갔고, 하나는 내 누이에게 하나를 주었다. 나는 말했다, "How about eating?"여동생은 끄덕 였고, 말했다 "It 's 맛있지 만 좋지 않다."우리 모두는 웃었다. 하지만 누가 우연히 씨앗을 위장에 넣었는지 알고 있습니다. 내 여동생은 낙관적이며 보았다. 그녀는 그것을 보지 않은 척하고 "오렌지를 먹고 싶지 않아요. 위장에서 씨앗을 먹고 위장에서 자랄 겁니다."나는 추위가 땀이 들었다. 어느 오후에 위장에 뿌리를 내릴 것이라고 생각하자마자 ... 나는 두렵다. 당신은 분명히 부모에게 말하고 싶지만 그들은 두려워합니다. 내 마음이 혼란스럽고 혼란 스럽다.

저녁에는 드디어 잠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상한 꿈을 꾸었는데 머리에 새싹이 생겼고 학생들은 나와 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고 선생님은 나를 싫어했으며 아버지와 어머니조차도 나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외롭고 아무도 내게 관심이 없다. 나는 앉아서 외쳤다. 내 목소리가 너무 커서 내 어머니가 나를 깨웠다. 나는 도망 가서 물었다. "무슨 일 이니?"엄마, 나는 네 머리에 작은 새싹이있다. 더 이상 나를 원하지 마. 엄마는 말했다 : "바보 같은 아이, 너 거기에 작은 새싹이있다."나는 엄마에게 진실에 대해 말했다. 엄마는 웃어서 내게 말했다 : "너는 물건에 공기와 토양이 필요하다. 너는 그것을 가지고 있니? 네 여동생이 너와 놀아달라고 놀렸다. 나는이 시간에만 이해할 뿐이야. 누이, 너는 내가 너를 보내 줄 때 너에게 줄께. 속지 마십시오.

성장 경험은 내 성장을 기록한 사진과 같습니다. 사실 사진의 한 가지는 내 마음에 반영되어 잊을 수 없게 만듭니다. 실제로 성장 경험은 달콤한 우유처럼 행복으로 가득합니다. 설탕. 입가의 단맛에 부드럽게 머무르며,이 멋진 행복을 되살려 보자. 사실, 성장 경험은 쓴 커피 한잔과 같은 문제로 가득 차있다. 입안에 남아있는 괴로움을 약간 연상케한다. 유치한 부드러움.

이것은 자라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이며, 가장 아름다운 껍질입니다. 가장 눈부신 별, 가장 달콤한 사탕, 가장 아름다운 사진, 가장 달콤한 커피입니다. 성장하는 기억은 가장 아름다운 삶의 방식입니다.

강사 : 왕 Yinpi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