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노래

캠퍼스 영감 노래


캠퍼스 영감 노래


1. "달팽이"
무거운 껍질을 내려 놓고 가벼운 바람으로 상처를 부드럽게 흘러 내리는 푸른 하늘이 어디 있는지 알아 내려고하지 마라.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 조용히 얼굴을 들여다 보면서 태양을 기다리며 단계적으로 올라야한다. 작은 날들 커다란 꿈과 무거운 껍질이 감싸고 부드럽게 올려다 보며 가장 높은 지점에서 단계적으로 올라가 잎을 타고 앞으로 날아가고 바람이 눈물과 땀을 통해 날려 보내야합니다. 어느 날 나는 내 자신의 하루를 보낸다.


2, "메모"
하늘이 파랗게 보이네요. 당신 주위에 너무 많은 따뜻한 삶이있는 것 같아요.


나는 정말로 멀리 날아 다니고 피곤하지 않기를 원한다. 사랑이 깊어 질수록 고통 스러울 것이다. 나는 하늘에 날아가고 싶다. 나는 네가 내 옆에있는 그림을 기억할 것임을 알고있다. 사랑의 언어는 항상 당신 손에있다. 당신의 따뜻한 미소는 과거의 추억의 그림과 여전히 같습니다 당신은 용감하고 가끔 울고있는 빨간 눈을 배우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눈물을 알고 내 마음 속에 또 다른 완벽을 시도 할 것입니다.


3. "햇빛은 항상 폭풍우 이후이다"
삶의 길은 달콤하고 씁쓸하며, 나는 용감하게 쓰러지고 기다리는 모든 불가피한 두려움을 당신과 나누고 자합니다. 보호받는 항구에 숨기를 원하는 누구나 고르지 못한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등대가 안개 속에서 태양을 통해 볼 수 있도록 기다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비와 비가 내린 후에는 어두운 구름 속의 모든 움직임을 소중히 간직하고 희망은 모두 당신 손에 달려 있습니다. 비가 오면 저를 받아들이는 무지개와 비가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너 주위에있을거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