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합리적인 단어들


1. 슬픈 새가 머리 위로 날아가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머리에 둥지를 짓지 못하게 막을 수 있습니다.

2. 왜 당신은 행복하지 않습니까? 당신이하는 일의 99 %, 당신이 말하는 것과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3. 어떤 사람들에 대해 의견을 말할 때, 당신은 평가하지 않고 자신을 평가하고있는 것입니다.

4. 인생의 가장 큰 비결 중 하나는 큰 비밀이 없다는 것입니다. 목표가 무엇이든, 열심히 일한다면 거기에 갈 수 있습니다.

5. 모든 것이 처음 또는 마지막으로 이루어지며, 당신의 삶은 즉시 아름답습니다.

6. 당신이 모든 돌에서 가치를 볼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보석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7. 가장 비싼 개를 지불 할 수는 있지만, 꼬리가 행복하게 움직일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8. 어제 점수가 매우 인상적이라면, 오늘 잘 지내지 못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9. 무지개를보고 싶다면 비오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10. 눈물과 땀의 화학 성분은 비슷하지만 전자는 오직 당신에게 동정을 교환 할 수 있지만 후자는 당신을 위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고통이 올 때 항상 생각하지 마라. "왜 나야?"행복 때문에, 당신은이 질문을하지 않았습니다.

11. 현실에서 일하고 이상에서 살아갈 수있는 사람들이 가장 성공적입니다.

12. 인생에 일시 정지 버튼이없고 되감기 버튼도없고 재생 버튼도 없습니다.

13. 성공적인 사람은 다른 사람을 고용하여 벽돌에 단단한 기초를 놓을 수 있습니다.

14. 당신의 삶에는 당신의 눈을 사로 잡을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오직 일부만이 당신의 마음을 움켜 잡고 이런 것들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15. 세상에는 오랜 시간 일하는 것이 없으며, 시작하기를 꺼려하는 일만 있습니다.

16. 어떤 것들은 당신이 그들을 본 후에 믿을 것이고, 몇 가지 예외는 나중에 보일 것입니다.

17. 천둥의 천둥이 두렵다. 그러나 실제 재앙은 전기 번개에 의한 것이다.

기억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 버리는 것을 잊어 버려라. 변경 사항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수락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19. 실수를 인정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되며, 실수를 인정하는 것은 오늘날 어제보다 현명한 징조 일뿐입니다.

20. 최고의 교사 중 한 명은 시간이며 최고의 교과서는 세상이고 최고의 목사는 자신의 양심입니다.

21. 폭풍우를 두려워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조타하려고 배우기 때문입니다.

22. 평범함의 생각이 너를 흔들게하지 마라. 당신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미쳤다고 생각하며, 당신은 성공하고, 그들은 당신이 운이 좋다 고 생각하며, 당신은 부를 추구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욕심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그들은 단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23. 가장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할 때까지 안정화되고 축적 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단계적으로 단계적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점점 더 개방적이며 점진적으로 상황을 제어 할 수있게됩니다. 그들은 그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확고하게 파악하고 그것에 집중합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분명히 특별한 업적을 달성 할 것입니다.

24. 용기는 두려워해야 할 것을 두려워하는 방법과 두려워해서는 안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방법을 아는 특별한 종류의 지식입니다.

25. 강이 목적지에 도달 할 수있는 이유는 장애물을 피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26. 잃어버린 것은 적어도 기다리지 않고 잃어 버릴 수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