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경구

교육 격언


1. 곡식이 꽉 차면 많을수록 낮아지고, 지식이 많을수록 더 겸손해진다.

2. 성실한 마음은 자녀의 감정의 열쇠이며, 고귀한 교사의 도덕은 자녀의 마음의 거울입니다.

3. 아이에게 품위있는 사람이되는 법을 가르치고 싶다면, 교사는 자신의 품위있는 사람으로 시작해야합니다.

4. 선생님이 위대한 이유는 항상 자신을 소비하고 다른 사람들을 비추는 것입니다.

5. 좋은 싹은 좋은 대나무이고 좋은 선생은 좋다.

6. 어리석은 교사는 진리 만 가르치고 지능있는 교사는 진리를 발견하도록 자녀를 가르쳐야합니다.

7. 아이의 심장의 상처를 치유 할 수있는 감동적인 대화.

8. 솔직하게 사람들을 진지하게 가르치십시오.

9. 선생님은 교사입니다.

10. 사랑은 교육이고, 사랑이 없다면 교육이 없다.

11. 그가 옳다면 그는 그렇게 할 수 없지만 그의 몸은 옳지 않다.

12. 묵인이 아닌 관용은 명령이 아닌 유도이다.

13. 교사는 불의 일종으로 어린이의 마음에 불을 붙이며 교사는 돌계단이며 단계적으로 올라가도록 자녀를 낳는다.

14. 선생님의 직업은 아이들의 무한한 호기심에 영감을주는 것입니다.

15. 교사의 성격은 교육의 초석입니다. 37. 교사는 교사와 학생들의 상호 이해에 통합되어야한다.

16. 부모와 자녀가 존중하고 사랑할 수있는 것은 교사의 가치입니다.

17. 가르치는 데는 교사와 학자가되어야하며, 서면으로는 학자와 교사가되어야합니다.

18. 휴리스틱에 충실하고 주입을 피하십시오.

19. 보완, 인내, 관용은 교사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20. 교사는 자녀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배우는 능력을 포함하여 다방면의 능력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21. 당신의 인생을 빛나게하고 싶다면, 당신의 젊음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22. 진리를 추구하는 수천의 가르침, 실제 사람들이되는 법을 배우는 수천 가지의 학습

23. 어떤 종류의 선생님이 어떤 학생을 만들었습니까.

24. 유혹을 받고 유혹을받는 것은 교사입니다.

25. 태양에서 가장 빛나는 직업은 교사입니다.

26. 항상 감사의 말에서 학생들을 바라보고, 항상 관용적 태도로 학생들을 대면하십시오.

27.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것은 쓰라린 즐거움 인 선생님의 의무입니다.

28. 우리 자녀들에게 그들 자신의 행동과 마음을 가르치도록하십시오.

29. 경건의 사랑은 아이들이 최대한 빨리 피어나게 할 것입니다!

30. 교수법과 학습, 우리는 교육과 가르침의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31. 선생님의 가장 큰 행복은 아이들이 자라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32. 학생들이 너무 어리 석다고 불평하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합니다 : 맹세는 무엇입니까?

33. Shi Aiyi 선생님은 엄격한 사랑과 사랑 사이에 있습니다.

34. 교육의 정원에서 꽃을 피우는 것은 정원사의 사랑의 헌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황금 가을의 황금 과수원에서 열매 맺는 열매는 경작자의 물을 뿌릴 때부터 분리 할 수 ​​없다.

35. 오늘날의 축적은 내일의 석방을위한 것입니다. 그들을 보는 학생들보다 더 빠르고, 더 멀리 나아가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교사를 행복하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6. 어떤 사람들은 선생님을 양초에 비유하고, 타인을 비추는 것을 비추었다. 나는 단지이 시간에, 우리는 정말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37. 그룹 교육에서, 가능한 한 각 어린이에게 질문해야하며 가능한 한 많이 각 어린이를 존중해야 각 어린이가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38. 선생님은 아이의 거울이고 아이는 선생님의 그늘이다.

39. 자녀의 자부심을 존중하고 돌보며, 로즈에서 이슬 방울을 취급 할 때주의하십시오.

40. 자녀가 존경 받고 사랑 받기 위해서는 먼저 자녀의 성격을 존중하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이 한 사람을 존중 해 줄 것을 요청해야합니다.

41. 교사와 학생 사이의 마음과 가슴의 교차점은 사랑의 거룩한 장소입니다.

42. Tao Li Man Yuanxiang와 교환하여 재배의 수천 번.

43. 선생님의 가장 큰 행복은 아이들을 이상적인 해안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44. 지식이 존재하지 않으면 무지가 과학 인 것처럼 보이며 교사가 존재하지 않으면 무지가 지능이된다.

45. 선량한 태도는 교사의 예의 범절에 대한 각주입니다.

46. ​​말은 기사에게 중요하기 때문에, 직업으로서의 언어는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교실 수업의 성공은 기사의 선생이 말을 조종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47. 마음의 소통은 지식의 전달보다 낫다.

48. 아버지 + 어머니 = 교사

49. 마음 형성을위한 최고의 엔지니어.

50. 옛날 교사의 어린애 같은 마음이 나쁘지 않습니다.

51. 교사는 비를 바꾸고, 봄 진흙과 꽃의 의미를 바꾸고, 인간의 꽃을 기르고, 화려한 봄을 그리기 위해 동쪽의 감정을 사용해야한다.

52. 교사는 지식 전파의 씨앗이며 문명의 횃불의 메신저이다.

53. 자신에 대한 엄격함, 학생들에게의 물류,이 무고한 것은 교사의 의무이다.

54. 혈액 순환이 방해받는 것처럼 어린이가하지 못하게하면 어린이가 신체 건강을 강화하지 못하게됩니다.

55. 지식의 단계에서 가장 심오한 교사는 가장 겸손한 학생이기도합니다.

56. 선생님과 화가의 차이점은 그가 선하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사람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57. 느슨한 토양을 제공하고, 물을 주며, 곤충을 잡으며, 어린 묘목을 기름지게하는 일에 부지런한 정원사들은 마침내 봄을 맞이합니다.

58. 물없는 연못과 같은 사랑이없는 가르침은 마침내 말라 버릴 것입니다.

59. Shengming의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기성의 보물 창고가 아니라 학생들에게 벽돌 공사를하고 건축하도록 가르쳐주었습니다.

60. 너무 많은 자녀들이 필요하지만 가능한 한 많이 존경 받아야한다.

61. 모성애의 위대함은 그것이 아동의 가장 비난스러운 행동을 수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62. 아이들은 존경받을 수 있고, 하늘에 가고 싶다, 개미를 몰래 들어가기를 원할 때가 있습니다. 종종 생각보다 빨리 생각이 뛰어납니다.

63. 모든 자존심있는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존경심으로 놀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64. 모종은 토양에 영양을 필요로하며, 어린이들은 교사를 돌보는 일이 필요하다.

65. 아이들을 존중하고 아이들의 좋고 나쁜 평가를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66. 교사의 도덕은 거울이다.

67. 교원을 추가하는 것은 교량을 늘리는 것이며 교사의 공제는 그 절망을 줄이는 것이다.

68. 도덕을 건드리고 교사가 됨.

69. 책임은 미덕이다.

70.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

71. 직업 윤리는 사람이되는 기초이며 교사의 기초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