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경구

옐로우 리버 맥심


1. Jiuqu 황하 Wanlisha, Langtao 세계의 끝에서 바람 Liu Yuxi · Tang "Langtaosha"양쯔강을 묘사하는 시들에 대하여

2. 동쪽으로 가면 파도가 고갈되고 나이는 낭만적입니다. "Nian Nujiao Chibi 향수"Su Shi

3. 별은 평평하고 넓으며, 달이 강으로 흐른다.

4. 황량한 아래에서, Du Fu의 "Climb"로 굴러가는 양쯔강으로의 끝은 없다.

5. 외로운 항해는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양쯔강의 스카이 라인을 본다 Li Bai는 "Guangling에 Meng Haoran을 보낸다"

6. Tianmen은 Chujiang을 중단하고 Bishui는 Li Bai, "Wangtianmenshan"

7. 산은 야생과 함께 가고 강은 강으로 흘러 든다.

20. 황하의 마음은 죽지 않았고, 관에 눈물도 없었습니다.

21. 너가 그것을 보지 않으면, 황하 물이 하늘에 나타날 것이고, 너는 Li Bai의 "나는 포도주에 들어갈 것이다"라고 대답하지 않을 것이다.

22. "황하 강은 동중국 해에 갔고 완리는 어디에도 없었습니다."Li Bai

23. 황하 강은 외로운 도시 완산 (Wanshan Mountain) 인 백운산 (Baiyun Mountain)과는 거리가 멀다. Wang Zhijun의 "Liangzhou Ci"

24. 사막은 독방이며 직선이며, 긴 강은 태양으로 빠져 든다. 왕 웨이 (Wang Wei), "그것을 최고로 만들기 위해"

25. 낮에는 산에 산이 많고 황하가 바다에 들어간다.

26. 옐로우 리버 아이스 처치 (Ice Sagchuan)를 건너기를 원한다면 Taihang Snow Mountain Li Bai를 탑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