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데카르트의 유명한 말


1. 좋은 책을 읽는 것은 책의 현자를 방문하고 이야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훌륭한 대화입니다.

2. 움직이기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들은 올바른 길을 따라 가면 길을 떠나기보다는 훨씬 더 많이 걸을 수 있습니다.

3.이 세상에는 양심이 가장 공정하게 배정됩니다.

4. 이성에 순종함으로써 만 우리는 어른이 될 수 있습니다.

5. 의심은 이유의 조상입니다.

6. 우유부단은 가장 큰 위험이다.

7. 세계는 크고 가장 공평한 분배를 얻는 것이 상식입니다.

8. 정의에 대한 지원은 두 가지 측면 모두에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한편으로는 저의 실수를 깨닫게되고, 한편으로는 소수의 사람들이 보는 것보다 백인이 더 많이 보입니다.

9. 교만은 우리가 느려질 수있는 일을하도록 설득하는 것이기 때문에, 차분하게 모든 차별을하지 않고 다른 생각을 사용하여 자신을 일정한 신으로 만드는 것이 필요할 때까지 피를 완전히 평화롭게 만드는 분위기가 필요합니다.

10.이 세상에는 양심이 가장 공정하게 배정됩니다.

11. 매우 썩은 사람들, 악한 길을 따라 가면서 시작하는 사람들, 떨어져있는 많은 사람들을 뒤쫓아 갈 수 있습니다.

12. 최선의 노력으로 이익을 잃지는 않았지만, 나는 내 자신의 모호함을 점점 더 잘 알고 있습니다.

13. 와서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사람처럼 책의 색을 읽으십시오.

14. 세상에서 최고의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모든 것을 다 읽은 좋은 책.

15. 두려움의 가장 큰 이유는 놀라움입니다.이를 없애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미리 생각하고 예상치 못한 모든 사건을 대비하는 것입니다.

16. 나는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존재한다.

17. 이의 제기는 두 가지면에서 나에게 도움이되며, 한편으로는 저의 실수를 깨닫게합니다. 한편으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는 것보다 더 분명하게 보입니다.

18. 열심히 일하면서 다른 혜택을 얻지는 못했지만, 점점 더 나의 무지를 깨닫게되었습니다.

19. 모든 좋은 책은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처럼 읽습니다.

20. 다른 이들이 존경받을만한 존재임을 존중하십시오.

21. 모든 것의 존재를 의심 할 때 나는 내 생각을 의심 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내가 결정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내 생각의 존재이기 때문이다.

22.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23. 모든 좋은 책은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읽습니다.

24. 모든 좋은 책을 읽는 것은 많은 고귀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5. 뛰어난 책을 읽는 것은 과거에 가장 뛰어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26. 의지, 정통한, 상상력, 그리고 모든 감각들은 모두 사고로부터 파생된다.

27. 탁월한 지능을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그것을 잘 사용하는 것입니다.

28. 진리를 평생의 사업으로 추구한다.

29. 하나는 감정이 지배하고, 그 행위는 자치권이 없지만 운명에 구속된다.

30. 감정이 느려질 수있는 일을하도록 설득 할 때, 우리는 즉시 판단을 내리지 않고 다른 생각을 사용하여 시간을내어 휴식을 취하고 피의 감정을 완전히 진정시켜야한다.

좋은 책을 모두 읽는 것은 많은 고귀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2. 더 많이 배울수록 더 많은 것을 알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