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유명한 말의 인내를 묘사하십시오.


1. 위대함은 어리석은 한 발걸음을 내딛지만, 다른 발걸음을 내딛으면 어리 석음이 커지게됩니다.

2. 위대한 사람의 가장 분명한 표시는 그의 강한 의지입니다. 환경이 바뀌더라도 원래의 의도와 희망은 전혀 변하지 않을 것이고 마침내 의도 된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어려움을 극복 할 것입니다.

3. 열심히 일하면서, 다음에 부르는 하나, 쓰라린 것, 일이라고 부르는 세 단어를 새롭게하고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4. 특정 날에 마침내 도달하는 궁극적 인 목표로 나아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각 단계를 목표로 삼아 단계로 작동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5. 문화적 성취를 원한다면 힘들지 않습니다.

6. 예술가의 자유롭고 활기찬 모든 것들은 위대한 노력의 결과 인 커다란 억압으로 얻어진다.

7. 불가능합니다.

8. 인내와 용기를 가지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9. 거미줄, 나무 가지. 바람이 불어서 실크를 날려 버렸다. 거미가 유휴 상태가 아니며, 반복적으로 싸운다. 사람들은 부끄럽지 않고 거미만큼 좋지 않습니다. 세상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으며 인내의 말만 성공의 열쇠입니다.

10. 당신이 끈기 있고 지식이 있다면, 당신은 결국 그 신비를 발견 할 것입니다.

11. 반복은 배우는 어머니이다.

12. "수치스럽지 않다." 천천히 움직여도 흔들리지 않고 뒤로 물러나고 실패 할 것이지만 목표하고있는 목표에 확실히 도달 할 것입니다.

13. 당신의 자신감을 잃지 마십시오. 당신이 지속하는 한, 당신은 결과로 끝날 것입니다.

14. 비트 단위로 큰 위치를 통합했습니다.

15. 동굴은 우물의 기초이며 깊은 우물 속에 세워질 수 있습니다. 가장 불리한 장소는 3 번의 휴식과 5 번을 고집하는 것입니다.

16. 독서는 세 번째와 다섯 번째 드럼에 없으며 나는 열 감기에 노출 될까 봐 걱정됩니다.

17. 그러므로 하늘은 백성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먼저 자신의 마음으로 고뇌하고, 뼈와 뼈를 만들고, 배고프고, 몸을 잃어 버리고, 할 수있는 일을하려고 유혹을 받고 기꺼이해야합니다.

18. 물방울이 마침내 커다란 돌을 입을 수 있습니다. 힘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밤이 흐려지기 때문입니다.

19. 어려움은 우리의 의지를 단련시킬뿐만 아니라 우리 몸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20. 그 사이에 죽은 나무는 접히지 않고, 인내와 돌은 어색하다.

21. 성과 달성에 대한 인내심은 실패 할 때 완고하고 단조롭지 않은 것보다 중요합니다.

인내와 끈기는 고통스런 일이지만 점차적으로 혜택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23. 세상에는 아무런 어려움이없고 오직 두려운 사람들 만 있습니다. 신이기 쉽고 부주의 한 사람들을 두려워합니다.

24. 지구를 엿볼 수있는 산을 위해, 그것은 1000 피트이고, 파는 곳은 3 인치 능선에서 시작하여 깊다.

25. 학생들이 정의롭고 일정한 삶을 살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단지 돌아 오지 않을 것이다.

26. 우물을 파는 법을 배우기 위해 우물이 깊어 질수록 더 세게 느껴진다. 기분이 좋지 않으면 근원을 볼 수 있는가?

27. 인내와 끈기는 고통스런 일이지만 점차적으로 혜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오비드

28. 과학에서의 성공에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과학과 장기 탐구의 사랑입니다. - 다윈

29. 바오 지엔 펑 (Bao Jianfeng)은 쓴 시원한 추위에서 자두 꽃을 쳤다.

30. 약간의 추위가 없으면, 어떻게 매화가있을 수 있습니까?

31. 물에 맞서 싸우고 앞뒤로 쪼그리고 앉다. - 동 비와

32. 와이어 톱이 파손되고 물이 마모됩니다.

33.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누구나 어떤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Minand

34. 계단의 축적, 마일, 작은 시내의 축적, 강 없음. - 荀子

35. 영광스럽고 위대한 삶을 고대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과 인류의 행복을 창조하기 위해 당신의 지혜와 인내로 확고한 신념과 확고한 신념으로 오늘부터 시작해야합니다.

36. 가난하고 열심히 일하면서 푸른 구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왕보

37. 노력이 깊음에 따라, 철제 삽은 바늘로 갈아졌습니다. - 중국어 속담

38. 인내 만이 우리를 성공하게 만들 것이며, 인내의 근원은 확고한 결심에 있으며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수단을 단호하게 채택합니다. - 체르니에프프 스키

39. 처음부터 열정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추운 날에는 곧 열심히 할 것이고, 열심히하지 않고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이미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한 사람이이 고통을 참아 냈습니다. - 도스토예프스키

40. 그러므로 그 날은 위대한 사람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람이라면, 먼저 마음으로 고민하고, 열심히 일하고, 배고프고, 몸이 없어야합니다. - 멩 하오

41. 학생들이 정당하고 끊임없이 존재하게하기 위해서, 그들이 그때가 아니라면, 그들은 돌아 오지 않을 것이다. - Feng Zixian

42. 부유 한 사람이라면 왜 더 잘 수면해야할까요? 가장 도움이되지 않는 것은, 나는 그 날이 열흘 동안 감기에 노출 될까 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 마오 쩌둥

43. 인내하는 사람들은 운명의 폭풍 속에서 투쟁 할 수있다.

44. 인내, 돌은 어색합니다.

45. 인내의 나무, 금의 열매.

46. ​​낙타는 천천히 걷고 마침내 목적지까지 도달 할 수 있습니다.

47. 인내는 모든 지능의 기초입니다.

48. 진심으로 돌은 열려있다. - 카이 웨이

49. 추구하고 자신에게서 가장 행복하게 얻는 사람들이 승자입니다. - 소로

50. 인내는 모든 지능의 기초입니다. - 플라톤

51. 위대한 의지력이 없다면 재능이 없을 수있다. - 발자크

52. 인내는 영구적 인 즐거움입니다.

53. 도끼는 작지만 여러 번 해킹되어 마침내 단단한 참나무를자를 수 있습니다.

54. 바람과 비를 통하지 않고 커다란 나무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55. 일출을 지켜 보는 일은 새벽에 지켜 져야합니다.

56. 재능은 장기간 지속됩니다.

57. 궁극적으로 성공은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