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삶의 철학에 대한 유명한 말


1. 학습의 모든 단계는이 진리 단계에 더 가깝습니다.

2. 학습은 가볍다. - Gorky "타락한 사람들"

3. 이상적인 책은 지혜의 열쇠입니다.

4. 책은 온 세상의 영양이며, 지구상의 햇빛이없는 것처럼 삶에 책이 없습니다. 새가 날개가없는 것처럼 책에는 지혜가 없습니다. - "셰익스피어 드라마 컬렉션"

5. 거인의 걸작들은 사람들의 저속함을 물리 쳤다. - 로마 롤랜드 "Beethoven Biography"

6. 동화는 현실이 아니지만 심오한 의미가 있습니다!

7. 모든 책은 첫 번째 수준의 사다리와 같습니다. 나는 계단을 올라 동물들로부터 사람들에게로갔습니다. 나는 좋은 삶에 대한 명확한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이런 삶을 성취하고자 열심입니다. 나는 많은 책을 읽고 삶의 물로 가득 찬 그릇처럼 느꼈다. - Gorky "어떻게 읽습니까?"

8. 읽으면할수록, 당신의 정신은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 Gorky "세계의 유명한 인용문"

9. 독서는 훌륭하지만 책은 단지 책이라는 것을 기억해야하며 자신의 두뇌를 사용해야합니다. - "세상에서"고키

10. 현자가 길고 빠르게 짓밟 혔지만, 더 젊어서 쓰레기가 더 쉽게 사라질 것입니다. - 셰익스피어의 "Henry IV"

11. 어리석은 사람은 그가 현명하다고 생각하지만 현명한 사람은 그가 어리 석다는 것을 압니다. - 셰익스피어의 "All Happy"

12. 지혜는 지식의 의미보다 훨씬 풍부합니다. - "타이거의 전기"

13. 기억하십시오 : 오직 한 번만 중요하며, 지금은 중요합니다! 우리가 변화를 일으킨 유일한 시간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 톨스토이의 "세 가지 질문"

14. 세계에서 가장 빠르며 가장 느린 것, 가장 길고 가장 짧은 것, 가장 평범하고 가장 소중한 것, 가장 간과하고 안타까운 것은 시간입니다. - Gorky "외국 유명인의 인용문"

15. 여전히 자신을 알 수없는 사람은 그와 관련이없는 것을 공부하는 것으로 바쁘다. 이것은 나에게 우스꽝 스럽다.

16. 건강은 최고의 선물, 만족은 가장 큰 재산이며, 신뢰는 최고의 성격입니다.

17. 성공의 길은 할 수있는 것을하고,하는 일을하고 욕심을 느끼지 않는 것입니다.

18. 갑작스런 행운은 행동 주의자 또는 선동자를 만들었지 만, 단련 된 행운은 천재성을 창출했다.

19. 인간에게는 생존 자체가 여행입니다. - Dongshan Kuiyi

20. 당신이 늑대에게 어떻게 먹이를 하든지 상관없이, 그 마음은 언제나 숲을 향해있다. - Turgenev

21. 단순함, 친절 함, 진리가 없으면 위대함이 없습니다. - 톨스토이 전쟁과 평화

22. 삶과 죽음은 오직 발에 노예이다. - Tagore의 "Captured Heroes"

23. 천재는 천재를 위해서가 아니라 인간을 위해 태어났다. - 휴고 "셰익스피어"

24. 27. 나는 체 같아. 너는 내 쓰레기를 버릴 수있어. 너를 언제나 내쫓아 다닐 수있어. - Gorky "Artamonov의 가족의 경력"

25. 천재들은 장애물을 찾고 장애물은 천재성을 창출한다. - "로마 롤랜드 전기"

26. 나는 언제나 자연스럽고 타고난 천재성이 인내, 겸손, 몰입의 조합 없이는 성취 될 수 없다고 항상 믿었습니다. - "디킨스의 약력"

27. 인생을 무감각하게 만드는 것은 결코 즐거움이 아닙니다. - "휴고 약력"

28. 각자의 삶이 자연 속에서 힘의 한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의 삶은 조용한 호수와 같고 흰 구름과 같이 겉으로보기에는 텅 빈 구름, 부유하고 부유 한 평원과 같은 것, 그리고 간헐적 인 산과 같음. 존 크리스토퍼의 삶은 강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 로마 롤랜드 "존 크리스토퍼"

29. 한 젊은 남자, 그가 추울 때, 그의 마음은 건강해질 것입니다. - 발자크 "모리 스터 미뇽"

30. 젊은 사람들의 양심은 맑은 날만큼 분명합니다. - "망명 한 푸시킨"

31. 봄의 꽃잎이 불고있다.

32. 미래의 결실을 위해서가 아니라,

33. 부흥의 순간을 위해서. - 타고 레 "플라워 콜렉션"

34. 자녀가 배울 때마다 쓰레기 하나가 줄어 듭니다.

35. 말은 바보 같은 라이더를 용서해서는 안되며, 단단한 낌새를주지는 않습니다. - 로마 롤랜드 "어머니와 아들"

36. 아무도 채찍으로 가르 칠 수 없습니다. - Gorky "어린 시절"

37. 교육은 지적으로 만 집중되어서는 안되며, 교육받은 사람들을 더욱 심각하고 문명화하며 관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 "타이거의 전기"

38. 교육은 학생과 그들의 사회 및 자연 환경 사이에 조화로운 관계를 만들어야한다. - "타이거의 전기"

39. 가장 위대한 과학은 무지와 의심의 씨앗에 결코 만족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믿음보다 강한 사람들의 마음 속에 더 비옥합니다.

40. 진정한 과학자는 공상가 여야하며, 환상 주의자가 아닌 사람은 자신을 개업 의사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 휴고 "해양 노동"

41. 사람에 대한 지식이 넓을수록 그 사람 자신이 더 낫다.

지식은 기억이 아닌 긍정적 사고에서 나온 지식 일뿐입니다. - 톨스토이의 "세계의 유명한 인용문"

43. 사람이 배우지 않으면 암소와 젖소 사이에 차이가 없으며 멍에를 메는 것이 아니라 고기를 잡아 먹는 것과 꼬리를 흔드는 것입니다. - 골키 "세계"

44. 활을 당기면 삶의 화살이 더 멀리 날아갑니다. - 로마 롤랜드 "어머니와 아들"

45. 사람의 인생은 짧지 만이 짧은 인생을 살기에는 너무 길다. - "셰익스피어 드라마 컬렉션"

46. ​​가장 아름다운 선물은 재능이다. - Balzac "Piza Pirotot의 종족"

47. 영광의 길은 좁아서 앞으로 움직일 수없고 뒤로 움직일 수 없으므로 수많은 경쟁자가 뒤에 있기 때문에이 좁은 길을 계속 나아가 야합니다. - 셰익스피어의 트로이 로스와 크레시다

48. 사랑과 존경을 즐기는 사람들은 생존의 기쁨을 느낄 것입니다. - 셰익스피어의 "Charles II"

49. 명성은 특별한 밝은 꽃과 같은 독성 물질과 같습니다. - 발자크 "모리 스터 미뇽"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먼저 그것을 이해해야합니다.

51. 오늘의 일을 행복하고 편안하게하며 내일의 일을 행복하고 편안하게하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칭찬되고 격려되어야합니다. - Dickens "미국의 아름다움"

52. 재능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행복입니다. - Balzac "Loanie"

53. 누구든지 일하고, 주인은 누구입니까. - 고리키 "리틀 시민"

54. 노동은 창조이다. - Gorky "소비에트 연방의 문학"

원인은 난간이며, 우리는 심연의 가장자리에 그것을 잡습니다. - Gorky "Artamonov의 가족의 경력"

56. 주문이 혼란 스러울 때 혼란이 명령을 유지하는 데 사용된다. - 롤랜드 롤랜드 "골라 브레 넌"

57. 사회는 진흙 구덩이이고 우리는 높은 지대에서야합니다. - 발자크 "The Old Man"

58. 인간 사이의 진정한 차이는 빛 속에있는 사람들과 어둠 속에 사는 사람들입니다. - 휴고 "레 미제라블"

59. 할머니는 괴물을 두려워하게하고 성인을 겁주는 주님을 발명했습니다. - 휴고 "레 미제라블"

60. 공황은 훌륭합니다. 인류의 모든 발명품에서 가장 아름다운 발명품은 친절한 하나님입니다! - 롤랜드 롤랜드, 어머니와 아들

61. 모든 인간이 에너지로 가득차 있다면, 그들은 모두 하나의 머리 속에 집중 될 것이며, 온 세상이 마음 속에 모이면 상황은 계속해서 문명의 종말이 될 것입니다. - 휴고 "레 미제라블"

62. 나는 창조했기 때문에 나는 살아남는다. - 로마 롤랜드 "존 크리스토퍼"

하나님은 창조에서 자신을 발견 하신다. - Tagore "플라잉 버드"

64. 사람들은 강한 의지에 잠길 수 있습니다. - 휴고 "해양 노동"

65. 미래와 관계없이,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우리는 희망을 잃지 않습니다. 희망은 미덕입니다. - "휴고 약력"

66. 당신이 실패하기를 열망하더라도, 갈망의 고통은 여전히 ​​달콤합니다. - Tagore "연인의 선물"

67. 화가 났을 때, 분노를 키우지 않도록 입을 다물시오. - 소크라테스

68. 화를내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릇된 행동을함으로써 자신을 처벌하는 것입니다.

69. 인생에 친구가 없다면 그것은 햇빛이없는 것과 같습니다.

70. 내일의 희망은 우리가 오늘의 고통을 잊게 할 것입니다.

71. 삶이 이상, 꿈, 환상을 버리면 인생은 단지 빈 선반 더미 일뿐입니다.

72. 일루미네이션은 태양에 대한 특허가 아니며, 정말로 빛날 수도 있습니다.

73. 바보는 육체를 사용하여 영혼을 감시하고 현명한 사람은 육체를 마음으로 감독합니다.

74. 행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갖고있는 것을 소중히하고, 갖고 있지 않은 것을 잊는 것입니다.

75. 탐욕은 가장 진정한 빈곤이며, 만족은 가장 큰 부입니다.

76. 당신은 사랑으로 세상을 얻을 수 있으며, 당신은 증오로 세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77. 유혹의 순간에 사람의 가치가 결정됩니다.

78. 우리는 꿈을 엮을 권리가있는 유일한 시간입니다.

79. 청년이 "폰"이되면, 결코 구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80. 사랑의 언어가 없으면 모든 단어가 지루합니다.

진정한 사랑은 삶의 길이, 영혼의 폭, 영혼의 깊이를 초월해야합니다.

82. 일단 사람이 계몽되면, 그는 몸 밖에서 물건을 찾지 않고 내면 세계의 진정한 부를 추구하기 시작합니다.

83. 자신감이있는 한 사람들은 결코 패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84. 당신이 시작할 때마다, 시작 후에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85. 끝나면 아무리 끝까지 후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86. 사람이 약하면 가장 큰 적이다.

87. 용감한 사람이라면 그는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