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Jane Eyre의 유명한 말


1. 다른 사람들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는 살기보다는 차라리 죽을 것입니다. 나는 외로움을 가질 수없고 미움받을 수 없습니다.

2. 당신의 생활 방식에 많은 차이가 있다면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혼은 신중해야합니다. 오랫동안 서로 차별화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3. 나는 가난하고, 낮고, 아름답 지 않고, 짧고, 영혼도없고, 마음도 없다고 생각합니까?

4. 너는 틀리다! 나의 영혼은 너와 같고 내 마음은 너와 똑같다!

5. 하나님이 나를 부와 아름다움으로 주신다면, 지금 당장 당신을 떠나기가 어렵듯이, 당신이 나를 떠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6. 남자는 나쁘지 않다, 여자는 사랑하지 않는다, 이것은 나쁜 마음,이기적이고 무자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매끄러운 혀와 수사법을 의미합니다. 평균적인 선량한 사람은 사랑은 매끄럽고 경솔하며 그렇게하지 않으려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이 옳지 않지만, 당신의 아내에게는 당신의 혀를 매끄럽게해야합니다. 왜 입이 좋은 사람이 될 수 없습니까?

7. 결혼은 사랑의 무덤이라고 말합니다. 결혼 전에 도로가 무덤에 갔기 때문입니다. 결혼을하지 않더라도 무덤 앞에서 헤어질 것입니다. 먼저 무너지기 전에 무덤에 들어가 보지 그래?

8. 독서 만 할 수있는 여성은 사전이다. 선량한 사람이 있더라도 그들이 필요할 때만 볼 것이다. 옷차림 만하는 여자는 꽃병 일 뿐이다. 오랫동안 그것을 보듯이 될 것이다. 의류 및 미용은 여성에게 필수 조건이며 필요한 충분 조건이 아닙니다. 그래도 더 많은 책을 읽어야합니다. 그렇다면 삶이 더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9. 그것이 희한한 사실 인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은 열정 후 열정, 그리고 열정 그리고 평범한 것이어야합니다. 열정은 물결 모양으로 번갈아 가야합니다. 열정이없는 인생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이 정말로 그를 사랑한다면 당신이 죽을 때 열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10. 당신은 그를 사랑하나요? 사랑은 왜 그분이 자신의 생각을 마음 깊이 숨겨야하는지 알려줍니다. 나는 외모, 지위, 정체성이 일치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두려워하지 마라.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좋다.

11. 외로움에 대한 사랑에 빠지지 마십시오. 시간은 악마입니다. 당신이 열정적 인 사람이라면, 당신이 서로 사랑하지 않더라도, 결국에는 감정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12. 책임지지 않고 결혼하지 마십시오. 서로를 사랑하지 않고 서로 결혼하는 것이 가장 무책임하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당시에 상대방이 슬퍼했을지라도 몇 년 또는 심지어 일생을 슬프게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13.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이 어떻게 당신을 권유하든간에, 노약자가 아무리 많아도 결혼 생활을 아무렇지도 않게 다루지 마십시오. 결혼은 카드 놀이가 아니며, 재편성에 엄청난 비용이 듭니다.

14. 기본적으로 옳고 그른 사람은 없습니다. 그는 당신을 떠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그를 만족시킬 수없는 어떤 것이 항상 있습니다. 당신이 함께있을 때를 생각해 보는 것은 언제나 좋은 생각입니다. 물론 감정적 인 사기꾼도 있습니다. 그들의 수사학은 서로를 해독하고 잠자리에 드는 것을 전적으로 말합니다.

15. 생활 습관에 많은 차이가있는 사람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혼은 신중해야합니다. 오랫동안 서로 차별화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16.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찾고 당신을 좋아하는 누군가를 찾는 것은 일방적이라고 말합니다. 연인들은 그들이 좋아해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부인은 평생 동안 사는 법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17.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를 행복하게 만드십시오. 행복하다면 행복하게 될 것이고, 그러면 양측 모두 열정을 가질 것입니다.

18. 외모가 좋지 않아서 추적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외모는 단지 일시적인 인상입니다. 결합 여부에 대한 진정한 결정은 주로 양 당사자의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 내가 본 잘 생긴 남자는 못생긴 여자가 있고, 못생긴 여자는 잘 생긴 남자와 너무 많이 어울린다.

19. 여자들은 스스로 옷을 입어야하고, 단순함을 방패로 사용하지 말고, 변명으로 집안일을 사용하지 말고, 유행을 이해하지 말고, 완전한 여자가 아닙니다.

20. 사랑의 시간은 가능한 한 길어질 수 있습니다. 적어도 두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충분하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사랑의 즐거움을 즐기며, 결혼과 사랑의 느낌은 매우 다릅니다. 둘째, 두 사람이 서로 오랫동안 길을 마칠수록 그들이 진정한 것인지를 테스트 할 수있는만큼, 두 사람이 함께 어울리는지를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결혼 후 감정이 훨씬 더 강해집니다.

21. 다른 사람이 처녀인지 물어볼 때, 처녀인지 아닌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무엇을 의지 할 수 있습니까?

22. 성숙한 사람들은 과거에 묻지 않는다. 똑똑한 사람들은 현재를 묻지 않으며,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미래에 대해 묻지 않는다.

23. 운명에 의해 버려진 사람들은 그의 친구들에 의해 항상 잊혀진다.

24. 폭력은 증오를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니며, 마찬가지로 보복은 해를 치유 할 수 없다.

25. 황량하고 바위가 많은 국경 지역에서는 포로가되어 망명의 한계가되는 것처럼 보인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