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프로이트의 유명한 말


1. 사람들은 빨기를 원합니다.

2. 아무도 그의 입을 침묵 할 수 있더라도 그의 일을 숨길 수는 없지만 그의 손가락은 혀보다 더 많을 것이다.

3. 금욕은 몸에 해롭다. 심한 경우에는 남성과 여성 모두 불면증, 식욕 부진, 사교적 인 성격 상실과 같은 신경증을 일으킬 수 있으며 성적 우울증의 징후 인 "알려지지 않은 화재"를 보내기 쉽다.

4. 인간은 "아버지의 단지"로 태어났다. 태어날 때부터 그는 아버지와의 싸움을 통해 지배되고 지배되는 지위를 없애고 독립과 자유에 대한 권리를 위해 싸우고 가족의 지배력과 사회적 구심점을 습격하기로했다. 맞아.

5. 우리의 모든 정신 활동은 기쁨을 찾고, 고통을 피하며, 음악의 원리에 자동으로 적응하도록 결정된 것 같습니다.

6. 생물학은 운명이다.

7. 소년에게는 자신의 잠재 의식에 대한 그의 어머니에 대한 독점 욕망이있다. 아버지를 포함하여 누구나 그를 위협한다면 증오 할 것이고 심지어 그들을 죽이고 싶어한다.

8. 여성은 참기 힘들고 영원한 어려움의 근원이지만, 우리가 가진 반에서 여전히 최고입니다. 그들 없이는 상황이 더 나 빠질 것입니다.

9. 인간은 본능적 인 소원에 의해 지배받는 정신적으로 지체가 적은 저에너지 생명체이다.

10. 나는 아버지의 보호보다 더 강한 아이의 필요를 생각할 수 없다.

11. 눈은 피곤하고 피로하며 눈을 감습니다.

12. 인간의 잠재 의식에서 인간의 성욕은 항상 억압의 상태에 놓여있다. 사회의 도덕적, 법적 체계와 같은 문명의 규칙은 인간 본능적 욕망을 합리적으로 통제한다.

13. 감정의 충동은 성적인 본능에 기초한 욕망의 충동에 더 가깝다.

14. 인생에서 두 가지 비극이 있습니다 : 하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얻지 못하며, 다른 하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것입니다. 삶에는 두 가지 큰 기쁨이 있습니다. 하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얻지 못해서 추구하고 창조 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얻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맛볼 수 있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15. 꿈은 욕망의 만족입니다.

16. 도덕 감각은 사람의 독특한 자질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17. 인체는 운명이다.

18. 인생은 체스와 같습니다. 한 단계의 실수입니다. 모두 잃어버린 것입니다. 이것은 슬픈 일이며, 인생은 체스만큼 좋지 않습니다. 다시 올 수 없으며, 회개 할 수 없습니다.

19. 건전하고 사려 깊은 사람은 누구나 비밀을 지킬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의 입술이 닫히면 그의 손가락 끝이 말하며, 그의 몸에있는 모든 구멍조차도 그를 배반 할 것입니다.

20. 사람들은 자신의 죽음을 전혀 믿지 않거나 무의식적으로 그들이 죽지 않았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21. 양심이란 내면의 느낌이며, 우리를 자극하는 약간의 이상한 욕망에 대한 저항이다.

22. 여자들이 미쳐서 여자들에게 가지 마라.

23. 과거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어디에 있어야합니까?

24. 행복은 결코 문화적 가치 표준이 아닙니다.

25. 어머니의 팔에 호의를 가진 어린이는 평생 동안 정복하려는 욕구를 유지할 것이며 성공적인 자신감은 종종 진정한 성공으로 이어진다. 나는 말이고, 내 자신은 차수입니다. 말은 원동력이며, 코치맨은 말을 안내합니다. 자아는 자아를 통제해야하지만, 말은 순종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한 쪽이 수익을 낼 때까지 두 사람은 교착 상태에 빠질 수 있습니다.

26. 남자들은 하체에서 생각한다.

27. 인간 세계는 비극입니다.

28. 나는 인간 본성이 원래의 본능을 희생해서 만들어 졌다고 확고하게 믿는다.

29. 농담은 우리에게 에너지와 긴장으로 가득 찬 의식적인 과정을 편안하고 무의식적 인 과정으로 바꾸어줌으로써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30. 인생에서 유일하게 중요한 것은 사랑과 일입니다.

31. 모든 사람은 본능적 인 침해 에너지 저장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장 장치에서 에너지 침해의 총 금액은 고정되어 있으며 항상 어떤 식 으로든 표현되어 개인 내부의 침입 원동력을 약화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