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고전적인 철학적 인용문


1. 행복을 위해 달리는, 우리는 열심히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행복은 어디에 있습니까? 행복은 사막의 시원한 오아시스입니다. 우리는 산과 강에있어 눈을 바라 보지만 갈매 나무 덤불을 몇 개 볼 수 있으며 행복은 바다의 빛나는 진주입니까? 우리는 강가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바다를 탐험하고, 흔적을 찾고, 끝 부분에 몇 개의 껍질만을 발견하고, 행복은 여행에서 편안한 성곽입니까? 우리는 갈증을 느끼고, 새벽부터 밤잠을 자고 있지만, 게실 만 찾으면됩니다. 그것은 산의 다른쪽에있는 복숭아 과수원 꽃 과수원입니까? 우리는 몹시 고통스럽고 결국에는 약간의 굽은 수양 버드 나무와 잔디 덩어리 만 보입니다. 사실, 우리는 너무 이상 주의적 행복을해서는 안됩니다. 세상에는 완전한 행복이 없습니다. 기계를 자극 할 수있는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오직 원수는 오직 이기적이기 때문에 생명의 샘이 흐려지고 피곤 해지고 마음의 하늘이 좁고 어두워 질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별을 어둡고 흐릿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음 속의 빛과 힘을 고취하고 이기심없는 사랑과 헌신의 기쁨을 고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2. 고대의시를 열어 시인의 깊은 생각과 감정을 맛보고 생각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Wang Wei, Meng Haoran, 당신은 산과 강에 대한 사랑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Du Fu, Bai Juyi를 읽으십시오. 사람들의 걱정이 무엇인지 압니다. Xin Qiji, Lu You를 읽으십시오. 애국심이 무엇인지 압니다. 독서와 글쓰기, 당신은 이미 시인과 통합되어 있으며, 미묘한 부분에서 도덕적 인 성격과 미적 취향을 향상 시켰습니다.

3. 레이 펭 (Lei Feng)은 결코 자신의 이름을 짓지 않았지만 그는 중국에서 유명해졌으며 일부 사람들은 세상에 살고있는 단어를 쓰려고했고 그 결과는 빨리 잊혀졌으며 루쉰 (Lu Xun)은 영원한 영광에 굴복하려고했습니다. 세계의 일부 기사에 보관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별이 빛나는 하늘, 오직 새 달만 가져 가세요. 어떤 사람들은 장수를 추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결과는 생명입니다. 왕 보이잉은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지만 나이를 놓고 떠났습니다.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명성을 쌓았습니까? 갠지스 강의 강수는 단지 다이아몬드 섬광 일뿐입니다. 과거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몇몇 사람들에게 물어 보면, 커다란 파도가 모래를 깎아 내고 있으며 단지 몇 개의 진짜 금만 남아 있습니다. 어떤 책은 삶인가요? 어떤 사람들은 평범하고 희미하지만 그의 삶은 풍부하고 섬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울퉁불퉁하지만 힘들지만 그의 책은 매력적입니다. Fei Huang Tengda, Qingyun은 길을 가졌지 만, 그의 삶의 책은 압도 당하지 않습니다.

4. 봄의 색깔은 무성한 대나무와 같은 푸른 파도와 같은 차가운 녹색이며 무한한 희망으로 가득합니다. 가을의 색은 붉은 잎과 같은 석양과 같이 뜨거운 붉은 색으로 모든 것이 궁극입니다. 가을의 색은 죽은 것과 같은 황금빛 스파이크와 같이 수확의 즐거움을 흔들며 따뜻한 노란색입니다.

5. 게으른 사람들의 뒤죽박죽 발자국은 삶의 길에서 쓰여진 고백입니다. 힘들게 일하는 사람들의 견고하고 강력한 발자국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위험에 처해있는 가사시입니다. 날씨를 제어 할 수는 없지만 분위기를 바꿀 수는 있습니다. 외모는 바꿀 수 없지만 자신을 마스터 할 수는 있습니다. 내일은 볼 수 없지만 오늘은 소중히 할 수 있습니다.

6. 정직한 사람들, 삶을 산봉우리로 간주하고 등반하기가 힘들다. 교활한 사람들은 생명을 배로 간주하고 바람과 방향을보고 방향을 파악한다. 어색한 사람들은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잃을 수도 있지만 정직한 사람들은 삶에서 진정한 의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7. 역사 란 무엇인가? 땅의 변천은 역사가 될 수 있습니다. 한 국가의 상승과 하락은 역사 일 수 있습니다. 가족의 기쁨과 슬픔은 역사 일 수 있습니다. 사람의 흥망 성쇠는 역사 일 수 있습니다. 역사는 길고 길고, 인생의 여정에 얼마나 오래 걸릴지, 얼마나 오래,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나이가 몇 살인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얼마나 큰지, 얼마나 광대하며, 얼마나 광대하며, 우주가 어떻게 존재하는지 등이 있습니다. 얼마나 광대한지, 얼마나 광대한지. 과거의 모든 것은 역사입니다.

8. 여름에는 여름 잔디 녹색 빨간색, 겨울에는 겨울 Qiongzhi 옥 잎이있다. 여름에는 강가에 물이 가득 차고 하늘은 맑아지고 비가 내린 후 보트는 언제나 사람들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으며 돌아 오는 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겨울에는 수천 마일이 얼어 붙고 수천 마일은 눈이 내리고 호수는 스케이트를 타면서 사람들을 날고 즐겨 보냅니다. 삶의 여정에서의 특별한 경험은 언제나 그렇게 사소하고 평범하고 오래 가지 만 그렇게 짜증나는 일은 아니지만 정확하게 그들이 훌륭한 인생을 구성합니다. 이것은 가장 소중한 삶의 상태입니다.

9. 인생은 포도주, 아로마, 또는 강건하고, 찌그러 지거나 가벼운 것과 같으며, 완전성 때문에 그것은 부드럽습니다.

10. 인생은 노래와 같고, 높거나 낮거나, 슬,거나, 기분이 좋으며, 성실함 때문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11. 삶은 그림이 많거나 밝거나 황량하고 우아하거나 부유하다. 성실함 때문에 아름답다.

12. 유성이 떨어졌지만 밤하늘을 아름다운 빛으로 뚫었습니다. 음악은 끝났지 만 열정적 인 멜로디로 영감을 얻고 있습니다.

13. 필딩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쁜 책은 나쁜 친구와 같아서 당신을 해칠 수 있습니다."이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성격에 대한 책의 영향력을 과장하기 위해 다른 극단으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상황의 더 많은 것은 : 좋은 사람은 나쁜 책을 읽은 후에도 여전히 좋은 사람이고, 나쁜 사람은 좋은 책을 읽은 후에도 여전히 나쁜 사람입니다. 우정은 인생에서 많은 이익을 얻은 저축입니다. 이 구원은 어려움에 처한 고통의 도움이며, 잘못된 길에서의 반 (反) 대 충실입니다. 낙하 할 때 진실한 도움이됩니다. 고통 스러울 때 눈물을 닦아내는 봄바람입니다.

14. 신뢰는 인생에서 소중한 절약입니다. 이 절약은 당신에게 올 때 친절한 시선으로, 앞으로 나아갈 때 당신과 함께하는 확고한 동반자입니다. 어려움에 처했을 때 모든 노력을 지원합니다. 족쇄에서 고통을 당할 때 심장을 따뜻하게합니다.

물을 떨어 뜨리는 것이 돌을 갈아 입을 수있는 이유는 적어도 목표가 구체적이고 한 방울의 물방울이 같은 방향에 있으며 고정 된 지점에 떨어지는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둘째는 그들이 오래 지속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고대와 현대 중국과 해외에서 성공한 학자들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특별"과 "상수"라는 말을 구현합니다.

16. 어머니와 자녀의 사랑, 형제들의 감정, 강한 이타적인 색깔이 있지만 그 전제는 피와 가족의 유대 관계에 바탕을두고 있기 때문에 헌신적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오직 애정의 피를 초월하고 개인적인 공리주의 이상의 이타주의와 희생을 능가함으로써, 그것은 사심없는 헌신입니까? 이러한 사심없는 헌신은 도덕 주의자의 정의와 박애주 의자의 선행과 다릅니다. 그것은 "작은 자아"의 의미에서 영적 양심과 영적 안락을 추구하지 않으며, "큰 자아"라는 의미에서 국가, 사회 및 사람들에게 책임과 사명을 약속하고 실천합니다. 책은 우리를 지식의 전당으로 인도하는 사다리와 같습니다. 책은 우리가 영혼의 지혜의 창을여는데 도움이되는 열쇠와 같습니다. 시간은 훌륭한 의사와 같아 피의 상처를 치료할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시간은 친절한 어머니와 같아서 영혼의 상처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7. 삶을 통제 할 능력이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부유하게 살고 어떤 사람들은 삶을 극복 할 용기가 없기 때문에 평범한 삶을 살아갑니다.

18. 10 걸음 이내에 잔디가 있어야합니다. 물론 영웅은 거리 나 시간의 밀도로 측정하기가 어렵습니다.

19. 거친 바다 만이 해변의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침착 한 호수는 슬러지에 둘러싸여 야하며 폭풍만으로 슬러지의 진흙탕을 씻을 수 있으며 이슬비는 모래 만 남기고 끝이없는 숲 녹색과 아름다운 지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외로운 나무가 바람에 의해 황폐화되어야합니다. 사랑은 무엇입니까? 사랑은 바람, 사랑은 비입니다. 사랑으로 인해 우리는 평화로운 삶을 누리고 싶어합니다. 사랑 때문에 나는 진 게 아이언 호스로 감히 몸을 감쌌습니다. 관심사는 무엇입니까? 관심사는 뜨겁고 관심은 사랑입니다. 관심 때문에, 우리는 관심 밖의 즐거움을 포기하고, 관심 때문에, 우리는 신비와 수확 결과를 탐험합니다.

20.이 책은 내 영혼을 재구성하는 나의 영적 음식이다. 제인 에어 (Jane Eyre)는 "우리는 평등하다. 나는 감정이없는 기계가 아니다."라고 말하면서, 나는 여자의 자존심을 어떻게 생각 하는지를 압니다. Datukfi가 말했을 때 : "당신이 자유라면 둘 다 던질 수 있습니다." Lu Xun은 "침묵 속에서 빠져 나오지 않고 침묵으로 죽을 것입니다."라고 말하면서 바이 랭깅 (Bai Langning)이 "사랑으로 세상은 무덤이 될 것"이라고 말한 사람들의 저항 정신을 이해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사랑을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합니다.

21. 목표는 먼 수평선이므로 더 평온하고 차분해야합니다. 가을의 열매는 모두 봄의 고된 일에 의지합니다. 그들은 바다의 피이며, 낮과 밤을 뛰어 다니는 시내에 의존합니다. 아마도 땀을 흘리는 것이 반드시 성숙한 꿈을 수확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아마도 피가 반드시 불 같은 풍경에 의해 소유되는 것은 아니며 아마도 어둠 속에서의 투쟁이 반드시 새벽녘에 선행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 하지만 나는 슬퍼하지 않습니다. 나는 조용히 경작하고 삶의 반향을 듣지 못했지만 인생을 사랑하는 사람은 분명 승리 할 것입니다. 어린 마음을 차려 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표면의 변화, 외부의 진지함은 당신을 철학자로 만들 수 없으며, 모든 친구들을 떠나고, 당신은 오직 외로운 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깊은 곳에서 벗어날 수 없으므로 나는 쉽게 나를 만들 것이다. 울고 슬픈 사람들은 어떻게 꽃 피는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까? 개구리의 흥분을 이해할 수있는 척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22. 너는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즉시 판단 할 필요는 없지만, 너는 너무 활발하게 사람들의 바다에 섞여있다. 그리고 너는 불타는 불빛을 일일이 보지 않는다. 나의 외침은 조금 약하다, 나의 발판은 작은 장님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의 피는 처음부터 끝까지 으르렁 대고있다. 운명에 대해서는 끔찍한 것이없고, 격동의 바다는 흔한 항해가 아닙니다!

23. 작은 좌절에 대해 울 필요가 없습니다. 삶은 기복이 넘치고 상처 입은 진주 조개가 없습니다. 어떻게 반짝 반짝하고 매력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까? 몇 차례 떨어 뜨리고 몇 차례 떨어지는 것은 일반적인 경우입니다. 배수로에서 배를 뒤집 으면 인생이 희미 해져야하며 결코 생생하지 않습니다. 잃어버린다면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이기면 내 발 밑의 초석을 단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 "일몰은 황혼 근처에서 무한히 훌륭합니다."과거의 영원한 가수는 쓴맛과 슬픔을 맛 본다. 내 인생을 가리키는 포인터는 8시 또는 9시에 있습니다. 태양이 떠오르는 멋진 순간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한 세상 모든 구석에 제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는 좀 추울 지 모르겠지만 시원하고 따뜻하고 밝은 빛을 느끼는 모든 친구들에게 내 자신의 약한 힘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24. 어리 석음은 악당의 속임수이며, 작은 정치인과 철학자들이 숭배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오늘날의 의견을 말할 수 있어야하며, 내일은 오늘날의 견해와 완전히 반대되는 경우에도 내일의 의견을 말하도록해야합니다.

25. 사람들은 약하며 미안하다. 그는 "나는"나는 "나는"이라고 말하지 않고 성도들의 말을 인용하며 잔디 나 장미의 짐을 지니게된다. 그는 회상에 어색하거나 피곤하다. 실제로 덕과 활력의 근원은 이해하기 어렵고 인식 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람의 궤적을보고 사람들을보고 사람들의 명령을 들어야합니다 - 행동, 생각 및 캐릭터는 완전히 달라야합니다. 질투는 무지하고, 모방은 자살이며, 당신이 곤경에 처해 있더라도, 당신은 스스로 지배적이며, 인간 속에 감추어 진 잠재력은 끝이 없으며,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알지 못한다. 당신이 시도하지 않는다면, 그는이 능력을 가지고있다. 나는 무지했다.

26. 학자의 운명은 외부인들에게 높아지고 있으며, 독자들에게는 황량한 것처럼 보이고, 강력한 사람들의 눈에는 독서가 오락 거리이며, 오락은 필요 없다. 따라서 독자들만이 괴로움과 고통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27. 진정한 빛은 어둠이없는 때가 아니지만 어둠에 결코 감추어 져서는 안되며 진정한 주인공은 절대로 낮은 감정의 감정이 아니며 겸손한 감정에 결코 굴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외계인을 물리 치기 전에 먼저 내적을 물리쳐야합니다.

28.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무리가 넘겨지며, 한 사람이 제일 먼저, 다른 한 사람이 최선을 다합니다. 평소와 같이 첫 번째 사람은 그가 먹는 포도가 손에 든 포도즙 중 가장 좋은 것이기 때문에 행복해야하며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것은 비생산적입니다. 이유는 두 번째 종류의 사람들이 여전히 희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유형의 사람들은 단지 기억 만 가지고 있습니다. 인생은 단지 수십 년이 걸리지 만 환멸과 같은 꿈이 아니며 진리가 추구되는 한 영원한 생명을 얻습니다. 인생은 불타는 촛불이 아니라 우리가 태워야 만하는 횃불이며, 다음 세대로 태워 져야합니다.

29. 체험 자연은 부입니다. 바람은 투명 한 방직, 비는 무수한 수정 진주, 숲은 에메랄드 자수와 같으며 만과 호수는 푸른 보석입니다.

30. 가족의 우정은 나의 부입니다. 나는 흰 구름, 내 가족은 푸른 하늘, 나는 푸른 나무, 내 가족은 내 땅에 영양을 공급하고, 나는 날으는 새이며, 우리 가족은 내 숲을 보호하고있다. 나는 맑은 봄, 가족이다. 나를 포용하는 산이다.

31. 인격은 "비싼"것이어야합니다 : 자립은 나무의 존엄성입니다. 자신감은 사람들의 정신이며, 자습은 장로의 재능입니다. 자부심은 사람의 의지를 갈아 입는 고상하고 자발적인 동기 부여, 사람들의 지혜를 보여주기위한 자체 정책입니다. 자기 개선은 사람들의 성격을 보여 주며, 사람들에게만 자아를 개발하고, 성인의 위대한 일에 자기 개선을 추구합니다. 실패는 다른 사람들에게 소중한 것을 파괴하는 것이지만 성공은 사람들이 볼 수있는 소중한 것을 포장하는 것입니다. 성공의 비결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실패를 잊지 않는 것입니다. 승자는 모두 실패한 연옥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성공과 실패주기는 멋진 삶을 형성합니다. 성공과 실패의 판결은 시작과 끝이 아니라 끝입니다.

32. 인생은 강과 같으며 경험이 풍부하고 오래 갈 수 있습니다. 장강처럼 마법적이고 장엄한 황하강처럼 기복이 넘치는 멋진 삶. 인생은 산과 같고 이상한 일을 경험하는 것은 대단한 경험입니다. 황산처럼 위대한 삶은 태산만큼 위엄이 있습니다.

33. 경험은 생명의 암석이며 생명의 가장자리는 성질에 빛나고 경험은 생명의 광석이며 생명의 생명력은 정제에서 풀립니다.

34. 경험은 경험이며, 경험은 축적이다. 경험이 없다면, 존재의 질은 없으며, 축적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있는 지혜가 없습니다. 인생의 진정한 의미는 경험에서 탐구되며 인생의 가치는 경험에서 실현됩니다. 아름다움, 화려한 궁전, 또는 날려 다리 옆에있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 꽃의 향기에있을 수 있으며, 또한 촛불의 바람에있을 수 있으며, 아름다움, 비너스의 특별한 동상에있을 수 있습니다 평범한 소녀들의 미소 속에있을 수도 있습니다.

35. 불멸의 "사람"이 뒷받침하는 아름다운 경관은 "내가 변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함"과 "내 세대는 바질이다"라는 기복을 유지합니다. "Blooming Xuanyuan"의 고귀한 추구는 또한 "태양과 달을 새로운 날을 위해 가르치려는 감히"의 오만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36. 나는 조국의 정원에서 날고, 조국을 위해 달콤한 꿀을 끊임없이 양조하며, 나는 조국의 푸른 하늘에서, 수천 가구를 거쳐 조국으로 향하는 보라색 삼키기이다. 봄에 대한 소식을 사람들에게 전하고, 나는 비가 내리고, 조국의 황야에 서 하늘에서 내려서 목이 많은 묘목을 보습하며, 나는 조국의 국경에 자랑스럽게 서서 엄숙한 자세를 보이고있는 소나무입니다.

37. 새의 날개가 얼마나 완벽하든 상관없이, 공중에 의지하지 않으면 새가 결코 날아 가지 않습니다. 상상력은 날개이며, 객관적인 현실은 공기입니다. 두면이 밀접하게 결합 된 경우에만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화창한 날에는 우산을 빌려주는 사람들도 있지만 비가 내릴 때 조용히 우산을 들고 걸어갑니다. 어떤 사람들은 권력과 힘을 가지고 주위를 돌고 직장을 그만 두거나 힘이없고 힘이 없지만 멀리 있습니다. 당신의 깊은 애정에 직면 해있는 어떤 사람들은 언어의 표현이 맑고 달콤한 강 같지만 강바닥 아래에는 더러운 흐름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파종하는 동안 곁에 서서 땀을 흘리기를 거부했고, 수확 할 때 그는 아무 이유없이 당신의 열매를 나누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장식의 외관에주의를 기울이고, 마모는 일종의 사치를 보여 주지만 심장의 깊이는 공허함으로 가득합니다. 무지와 무지로 가득 찬, 미개한 형태는 종종 그의 연설 활동에서 무의식적으로 드러난다.

38. 다른 사람들을 읽는 것은 실제로 자신을 읽는 것입니다. 진리를 읽고, 선을 읽고, 아름다움을 읽는 동안, 나는 또한 해안의 모습 뒤에있는 위선, 아름다움 뒤에있는 추악함, 미소 뒤에있는 협박을 읽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이되는 법을 읽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읽는 것은 실제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을 읽을 때 관대함을 배우고 관대함을 배우고 고귀한 것을 읽으며 기쁨을 읽고 행복을 읽을 수 있도록 자신에게 유익한 것을 읽을 수 있어야합니다. 큰 일은 점점 작아지고 작은 일은 더 커집니다. "큰"과 "작은"은 종종 특정 조건 하에서 서로 번역됩니다. 시급한 치료로 인해 큰 손실은 줄어들 것입니다.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로 작은 성취는 증가 할 것입니다. "많거나 적습니다"적시 상담으로 많은 문제가 줄어들고 지식이 축적 될 것입니다. 증가 시키십시오.

39. 신앙은 삶의 지렛대가되는 지원 지점으로, 강력하고 강력한 사람이 될 수 있으며, 신앙은 직업의 문이며 올바른 신념은 없으며 위대한 대의를 도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노동은 모든 지식의 원천이며, 열심히하는 일만이 지혜의 격노를 불 수 있습니다. 노동은 사업의 사다리입니다.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사업 성공의 절정을 오를 수 없습니다.

40. 인생이 아름다운 음악 일 경우, 고통은 없어서는 안될 부분 중 하나입니다. 삶이 끝이없는 바다라면, 좌절은 갑작스러운 파도가되며, 삶이 푸른 하늘이면, 그러면 좌절은 떠 다니는 흰 구름입니다.

41. 교육은 열정이 필요하고 열정은 교육의 끝없는 활력을 나타내며 교육은시를 요구하고시는 낭만적 인 느낌으로 가득 찬 교육을 만듭니다. 열정과 열정의 추구는 주요 멜로디의 추구를 강력하게 만들고,시를 추구하면서시는 광채의 팔레트를 추구합니다.

42. 화가는 꽃을 가져 와서 하늘과 땅을 남기고 꽃을 피우고 감상자는 자신의 상상력을 발휘하며 음악가들은 때로는 "무의미하고 성대하게", 관객들에게 자신의 방식을 느끼게하고 시인은시를 쓰고 예민하고주의를 기울인다. 끝없이 독자들에게 감사하게하고, 교사는 간결하고 간결한 강의를하고 의도적으로 이끌어 가며 떠나지 말고 학생들에게 생각을위한 공간을 남겨 둡니다.

43 용감이란 무엇입니까? 용감은 거룩한 불이고 용기는 허리케인입니다. 용감 때문에 홍수 추앙 (Hong Xiuquan)은 악마를 죽이기 위해 거룩한 불을 지녔지 만 용기 때문에 또한 반란군은 오염과 쇠퇴를 휩쓸었다.

44. 지혜로운 사람은 자유의 자유를 찾거나 자유를 누릴 수있다. 주변을 둘러 보며 얼마나 많은 보행자가 눈썹에 감옥을두고 뛰어 다니고 있는지.

45. 바다에 서서 바다의 파도가 가장 아름답게 느껴질 수 있으며, 고비 사막에서 트레킹을 할 때 신기루가 가장 아름답게 느껴지 며 외로움을 느낄 때 가족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카지노에 푹 빠져있을 때, 돈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46. ​​우주에서, 개인의 삶은 얼마나 작은가, 자연과 사회와의 대결에서 이상적인 삶을 추구하는 것과 살아있는 환경의 가혹한 현실 사이의 격렬한 갈등, 개인의 힘이 얼마나 강한가. 그러나 삶의 과정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입니다. 인생의 모든 의미는 인생이 얻을 수있는 가장 높은 영역에 대한 추구와 투쟁에 있습니다. 좋은시, 자주 - 단지 당신에게 스프레이를 주면서 바다의 광대 함을 상상해 보라. 밤하늘의 평온함을 상상해 보라고 갈고리와 달을 준다. 이슬을 털어 라. 상상해 보라. 새벽의 신선함 - 항상 상상력의 자극과 동원을 극대화합니다.

47. 바람이 귀에 속삭 일 때, 바람을 가라. 비가 눈앞에 떨어지면 처마에 떨어 뜨릴 뿐이지 만, 번개가 머리 위로 치면 불을 지나칠 뿐이다. 사람은 결코 역경에 굴복해서는 안됩니다.

48. 자신의 약점에 직면하고 극복 한 사람은 용기가 열 배나 더 강하고 힘이 약 백 배 더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똑똑하고 능력이 있거나 "피 고귀함"때문에 오만하게 될 것입니다. 그는이 약점을 극복해야만합니다. 몇 번이나 돌아갈 것인지, 몇 번 비판을 할 것인지, 몇 번이나 깊이 반영 할 것인지, 삶의 여정에서 마라톤이되는지. 챔피언. 질병과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견뎌내고 죽음의 신에게 전쟁을 두려움없이 선포하며 운명에 맞서 싸우고 운명의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리며 내리침으로써 헤비급 역도 또한 경외감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존경. 이기심과 자아에 맞서 싸우는 사람들, 관성에 의해 자제력을 극복 한 사람들, 격렬하게 싸우고 끊임없이 분노하는 사람, 끊임없이 자기 동기 부여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인생에서 강한 사람들입니다. 연예인과 필사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유명 인사가 사용한 물건은 유물이며 필사자가 사용한 물건은 폐기물이며 유명인은 잘못된 일을하고 유명인의 일화를 쓰며 필사자는 잘못된 것을하고 이야기하고 어리석은 말, 연예인의 강한 말은 웅변이라고, 필사의 가수는 궤변이며, 연예인은 예술가의 기질이라고하는 깔끔한 옷을 차려 입지 않고 마진을 줄이지 않는 필사자는 유창하다.

49. 나는 서리가 내린 눈이있는 소나무도 아니고, 홀에 헌납 된 분재도 아니고 광대 한 땅의 작은 풀이다. 그림 같은 자연이 그려져있다. 나는 눈부신 진주도 아니고 한순간의 별도 아니며 바다의 파도가 한 장 있습니다. 용감하고 두려움이없는 탐험가처럼 옷을 입고 있습니다.

봄은 가볍게 걷고있는 어린 소녀와 같다. 그녀는 마법의 꽃 바구니를 들고 언덕에 다채로운 꽃을 뿌려 광야에 뿌렸다. 그녀는 쾌활한 시내를 따라 노래 노래를 청산으로 불렀고 양치기 소년에게 노래를 불렀다. 가을은 숙련 된 단 칭족의 손과 같습니다. 거대한 그림판을 들고 들판에 황금 구 아슈를 뿌리고 마을에 뿌립니다. 그녀는 마법의 솔을 들고 화려한 나무로 나무를 염색하고 산사 나무를 염색했습니다. 작은 풀은 결코 우뚝 솟은 나무가 아니지만 가장 푸르고 가장 강한 잔디 일 수 있습니다. 한 방울의 물이 결코 강처럼 흐르지는 않지만 모든 물에서 가장 순수한 물방울 일 수 있습니다.

51. 어떤 나이가 가장 좋은가? 어떤 삶이 가장 좋은가? 어떤 젊은이들이 가장 똑똑한가? 꽃은 내가 수천 개의 쇼 시대에 개방되어 있다고 말한다. 달이 말했다. 내 마음이 가장 열려있다. 갈매기는 생명과 바람과 파도를 벌였다. 가장 웅장한. 인생은 위대한 일을하고 있지는 않지만 울창한 숲을 보면서 무고한 방법으로 그 중 하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펜티엄에있는 양쯔강을 보면 스프레이에 무죄가되기를 희망합니다. 한 방울, 무한한 푸른 하늘을보고, 당신은 구름에 평화로운 사람을 만들 무고한 묻습니다. 비록 나무이긴하지만 바람과 비와 싸울 수 있습니다. 방울이지만 묘목을 키울 수 있습니다. 꽃이긴하지만 푸른 하늘을 차려 입을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삶은 충분합니다. 빈 골짜기를 갈망하는 사람들은 독립적이고 독립적이며 높고 깨끗하기 때문에 세상의 먼지가 아니라 환경을 열심히 만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연꽃을 더 많이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슬러지를 얼룩지게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분명하고 악마가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은 연꽃과 같은 영혼의 자기 정화를 이해해야합니다.

52. 조국이란 무엇인가? 가장 간단한 대답은 그것이 당신과 그 안에 살고있는 사람들과 관련된 땅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스와시 (Shu Shi)가 "Da Jiangdong went"라고 말했을 때, Yue Fei의 "구름과 달의 8 천 마일"이되었을 때, Wen Tianxiang이 "바다에서 한숨을 쉬었다"고 말했을 때, Mao Zedong이 "Jiangshan is so beautiful" "Yu You Ren이 슬퍼 할 때"산에서 주에는 족쇄가 있습니다. ""조국이란 무엇인가? "에 대한 대답은 아주 간단 할 것입니까?

53. 이상적인 돌은 별의 불을 내미는 이상이며, 이상은 불, 진화하는 빛, 이상은 빛, 밤을 비추는 도로, 이상은 길을 인도하여 새벽으로 인도한다.

54. 정치적 권리는 유익한 효과가있다. 어떤 사람들은 정치적 권리 뒤에 숨어있는 관심의 동기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어떤 사람들이 자신의 권리를 위해 정치적 권리를 사용하려는 동기이며, 또한 어떤 사람들은 개인 이익을 위해 자신의 힘을 사용하려는 동기입니다. 한 방울의 물은 우주의 작은 지점 일 뿐이지 만 전체 태양을 반영합니다. 즉, 태양 전체가 한 방울의 물에 압축됩니다. 그래서 아침에 푸른 잎 위에서 이슬의 끈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산들 바람에 무수한 태양이 춤추는 것을 보듯이, 가을 풀의 맑은 눈을 바라 보았을 때, 우리는 신비한 우주를 보았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55. 세계의 중국인들을 연결시키는 것은 중국 문화입니다. 드래곤 보트 페스티벌의 드래곤 보트, 중추절의 달 케이크, Chungyang의 오름차순, 춘절 문에 게시 된 붉은 봄 축제, 두 배의 단어 "Hi", 붙인 "Fu"단어, 이마에 돋보이는 오래된 생일 별, 무대의 얼굴 ... ...이 모든 것이 방랑자의 강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꿈은 중국을 둘러싼 다.

56. 시간은 하늘과 땅 사이에 기적을 일으키는 마술적이고 무자비한 조각 칼입니다. 돌로 깎은 돌을 먼지와 큰 나무로 자르고 사막을 도시와 정원으로 바꿀 수 있으며, 번화 한 수도를 황무지와 폐허로 부추길 수있어 반짝이는 금속이 녹슬고 변색 될 수 있습니다. 노인의 이마에 주름이 새겨 져 있으며, 소녀의 얼굴에 장미 빛이 그려져 있습니다. 생명의 재생산과 세계의 움직임은 그것에 의해 인도됩니다. 기아의 시대에 이상은 음식과 옷이고, 음식과 옷의 시대에는 이상이 문명이고, 혼란이 일어날 때 이상은 안정이며, 안정된 해에는 이상이 번영합니다.

57. 봄은 사계절의 시작뿐만 아니라 봄의 명사이다. 길고 엄격한 겨울이 지나면 사람들은 봄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라고, 순교를 듣고 봄에 앉아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Chunhui는시에 밝은 색을 더하고 봄 비가 그림을 생생하게 만듭니다.

58. 인생이 노래와 같은 것이라면, 더 높은 음조의 멜로디와 덜 시끄러운 노트가 있어야하며,시는 더 열정적 인 가사와 더러운 쓰레기가 있어야하며, 그림은 더 선명한 색상을 가져야합니다. 더 적은 그레이 쉐이드, 인생은 나무와 같습니다. 더 신선한 녹색, 시든 시든 시든다.

59. 삶의 꽃은 즐거움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인생은 방대하고 부유하며 즐길 수있는 끝없는 것들이 있으며 인생은 매우 짧으며 많은 의미있는 일들이 계속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즐거움은 금이라고, 어떤 사람들은 즐거움은 지구라고 말합니다. 위대한 사람과 평범한 사람의 차이점은 위대한 사람의 가슴에 자신감이없는 때가 없으며, 자신감이 없을 때 자신을 조정할 수 있으며 자신감에서 벗어나 자신감이 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60. 한 사람이 한 사람에 대한 충성심을 유지하고 그것을 모든 원칙과 도덕에 둔다면, 그는 겸손한 사람이되며, 중요하지 않은 돈입니다.

61. 인생은 끊임없이 상처 받고 끊임없이 회복되며 끊임없이 창조되며 끊임없이 창조됩니다. 인생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세상에는 영원한 것이 없으며, 고통과 고통도 있습니다.

62. 당신은 어떤 사람들을 항상 속일 수 있고, 어떤 시간에 모든 사람들을 속일 수 있습니다. 항상 모든 사람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

63. 인생은 하나의 책이며, 모든 페이지는 새로운 이야기입니다. 되돌아 보면, 과거의 어려움을 검토하고, 싸우는 날에 영감을 불어 넣어 성공을 지키지 않고, 오래된 곡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실패하지 말고 걱정하는 것입니다.

64. 인생은 앞으로 나아갈 일련의 단방향 차량이며, 매일 새로운 시작점입니다. 돌아 보면, 검문소가 통과 한 길과 아름다운 미래, 아름다운 경관을 담 그거나, 씹거나 씹거나, 모든 종류의 여유를 남기지 않고, 부드러운 길을 생각하지 말고, 수천 가지의 감탄을 생각하십시오. 끊임없는 추구와 결과를 성취하는 것만이 씁쓸하고 행복한 삶의 새로운 느낌이며,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삶을 풍요롭게하는 진정한 느낌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제까지 작별 인사를해야합니다. 어제의 경험에는 감미롭고 씁쓸하고 성공적인 영광이 있었지만 실패의 괴로움도 있었으며 따뜻한 편한 느낌도 있었지만 추위와 좌절도있었습니다. 인생은 먼 길을 갔고 풍경은 결국 다릅니다. 바람의이 부분은 부드럽고 비는 미친입니다. 인생의 여정은 바람과 비입니다. 한 번 소유하면 잃어버린 것이 영원히 사라지지 않고 영원히 얻지 못한 것은 모든 것이 발전하고 변화하며 각각에 투자 할 자신감을 갖고 어제까지 계속 작별 인사를하는 것입니다. 오늘 새로운 브랜드.

65. 새들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깃털의 아름다움을 필요로 할뿐만 아니라 노래의 아름다움도, 비늘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물고기의 아름다움도 좋아합니다. 아직도 떠 다니고 활기찬 아름다움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아름다움을 사랑합니다. 옷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영적 성품의 아름다움도 좋아합니다.

66. 우정과 두꺼운 책으로 책을 씁니다. 이 책에서 우정은 진주와 같습니다. 우리는 함께 옷을 입고 목걸이를 엮습니다. 우정은 실크와 같은 것이고, 우리는 함께 자르고 아름다운 옷으로 바느질합니다. 우정은 유화와 같습니다. 우리는 함께 칠하고 그림을 그립니다. 멋진 그림. 그것이 원활 할 때 그것에 집착하는 것은 끔찍합니다. 좌절 할 때 좌절하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성공 후 성공하는 것이 존경받을뿐만 아니라, 패배 후에 그것을 보충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67. 부모를 바라 보면서 우리는 "독립적"이며 반복 할 수 없으며, 우리는 아이들을 위해 최고이고 최고 인 유일한 존재이며, 우정의면에서 우리는 가장 친밀한 친지이며, 직업면에서 우리는 없어서는 안될 선생입니다.

68. 헌신은 하늘의 흰 구름이 아니며 행복하고 우아하며, 녹색의 물결에 빛나는 파도가 아니며 빛과 세련미가 어우러져 물 위에 떠있는 잎이 아니라 약속이 밤에는 꽃이 아니다. . 헌신은 진주와 같습니다. 그것의 결정은 어색한 고통의 대가이며, 또한 신성 모독의 영광입니다. 약속은 황금 알곡과 같고, 충만 함은 농민들의 열심히 일하는 결정이고, 농부들의 희망입니다. 약속은 벌꿀과 같고, 그 단맛은 벌입니다. 부지런한 결정은 또한 벌의 자존심이며 약속은 유성과 같고 그 화려 함은 운석의 비극적 인 희생이며 또한 바위의 영광이기도하며 약속은 밝고 짧으며 아침에는 푸른 잔디의 빗방울과 같다.

69. 총알에 총알이 달린 것과 같은 강력한 단어가 사람의 마음을 격렬히 때리며, 사람의 마음을 격렬하게 흔들어 대고, 인간의 마음을 격렬하게 흔들게하며, 조용한 호수와 같은 친절한 말 약간의 바람이 불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이 봄 밤에 조용한 이슬비처럼 희망찬 녹색 난관을 낳은 고맙게 당혹스럽게 만들었습니다. 큰 강을 만들 수 없다면 작은 물줄기를 만들 수 있고 큰 나무를 만들 수 없다면 야생 잔디를 만들 수 있고 영웅이 될 수 없다면 평범한 사람들이 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서두르거나 성장하고 열심히 일하는 한, 산과 강을 지나갈 것이며, 당신은 녹색처럼 밝을 것입니다.

70. 나는 산속에있는 거대한 소나무도 아니고 법원에있는 분재도 아니라 광대 한 초원에있는 풀 - 웅장한 산과 강에서의 미소. 저는 도시의 음악 운동이나 시골의 피콜로는 아니지만 사막의 낙타 종소리들 - 용감한 트레커들을위한 외로움을 들어주기위한 것입니다.

71. 저에너지 어린이들의 요람과 함께 고산 추운 토양은 소나무와 노송 나무를 더 똑바로 만듭니다. Sima Qian은 궁전에 의해 사형을 선고 받았고, 그 기사는 Li Hou가 투옥되었고,이 단어는 새로운 것 중 하나 였고, Tang Minghuang은 중독되어 영혼이 번져서 Cheng Kejie가 부패되어 결국 망했다. "슬픔에서 태어나고 평화롭게 죽어라"는 말은 정말로 유명한 말입니다! 이해는 삶의 태양이며, 사람들에게 끊임없는 따뜻함을 가져다 줄 것이며, 이해는 삶의 엔진이며, 사람들에게 끝없는 힘을 줄 것이며, 삶은 이해입니다. 좋은 포도주, 그것은 사람들에게 취하게하는 향기를 가져올 것입니다.

72. 성실은 항상 가지의 꽃처럼 우정의 열매를 맺을 수 있으며 진실하게 맑은 물줄기처럼 마음은 물줄기의 원천입니다.

73. 돈, 좋은 음식을 살 수 있고, 좋은 식욕을 살 수없고, 책을 살 수 있고, 지식을 살 수 없다. 돈, 장미를 살 수있는, 사랑을 살 수없는, 인사 장을 살 수있는 우정을 살 수 없습니다.

74. 꿀벌과 나비가 꽃 사이를 날고 있지만, 하나는 창조하고 다른 하나는 헛되다. 창조자는 단 생명에 헌신하며, 헛된 사람에게는 삶의 쓰레기가 남아 있습니다.

75. 아마도 그날은 결코 존재하지 않을 것이고, 미래는 아침 빛처럼 눈부신 것입니다. 아마도 그날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 성공은 빛처럼 훌륭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단지 이와 같을 수 있습니다. 그 등반은 절정에 이르지 못했을 것입니다. 아마도 파도를 몹시 서둘지 만 경멸 할 수도 있습니다. 모임을 위해서 우리는 크리스탈 와인 잔을 모았지만 과거의 삶은 알지 못했습니다. 사실 그것은이 만남의 준비였습니다. 밤에는 검은 바퀴벌레를 열고 달은 부드러운 칭화이를 뿌린다. 허리케인은 경미했다. 그것은 내 마음 속에 흐르는 물결과 눈물이 흘러 넘치는 눈물입니다.

교만한 사람들에게 겸손 해지지 말고 겸손한 사람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77. 세계는 마치 가시와 끔찍하다고 생각하는 비관적 인 사람과 같아 낙관적 인 사람들은 향기롭고 사랑 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은 훌륭한 음식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소량의 시간에만 먹고, 대부분 소화하고 있습니다. 혼자만이 세상을 소화합니다.

78. 정치 투쟁은 매우 복잡한 문제이며, 망쳐서는 안되며 절박하지 않아야합니다. 인내심은 관대하며 인성은 강하고 절충안은 손상됩니다. 환자가 인내심을 가지고 있으면 오랫동안 침묵 할 수 있습니다. 반격시 강력한 공격력과 상대방에게 호흡 할 기회를주지 않아야합니다.

79. 시대에 많은 일반 이름이 금 분말 층으로 코팅되었고 많은 반짝이는 이름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모든 시대와 모든 역사가 끊임없이 사람들의 창조와 지배를 받아들입니다.

80. 실생활에서, 겉으로보기에는 쓸데없는 지식, 또는 평범함 때문에 우리가 소홀히하는 지식이 언젠가 평생 쓸데없는 부 (wealth)가 될 것이라고 미리 말할 수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자갈은 보석이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들을 수 있습니까? 결국 많은 사람들은 즉각적인 이익에 매료 될 것입니다.

81. 오만한 사람들은 듣기를 좋아하지 않고 오만하고 탐욕과 오만으로 그들의 시각을 가로막고 은둔하는 사람들은 듣기를 좋아하지 않고 하늘을 보며 얕고 무지한 사람들의 진도를 방해하며 빠른 성공을 열망하는 사람들 나는 듣기 싫어한다. 그들은 그것을 맛보고, 성급함과 근시는 그들의 이해를 제한한다. 그러므로, 듣고 싶어하는 사람들 만 현명한 사람들입니다.

82. 사람의 생명은 금과 같고 의로 우며 인격은 직립해야하며 사람의 생명은 나무와 같고 충만 함이 깊어 야하며 사람의 삶은 물과 같고 융통성 있고 쉬운 삶을 누릴 수 있고 사람의 삶은 열정과 같을 것입니다. 태도는 진실해야하며, 사람의 삶은 지구와 같아야하며, 사실이어야하며, 스타일은 단순해야합니다. 독서는 또한 인생에서 유리한 저축입니다. 이러한 절약은 미래를 발견하고, 진리를 추구하는 사다리와, 전임자를 초월한 기초와, 경쟁에 참여할 힘을 발견하는 열쇠입니다.

83. 조국의 언어는 별처럼 화려하며, 진주만큼 귀중하며, 모란만큼 아름답고 매화처럼 향기롭다. 조국의 언어는 만리장성이 새겨 져 있으며, 만리 장성이 새겨 져있다. , 당나라와 송시, 진 유안 드라마, 명나라와 청 소설, 궁전과 phoenixes가 있습니다, 竹 竹 竹 竹 竹 竹 竹 竹 竹 竹 竹 竹 竹 竹 竹 竹 竹 有 有 有 有 有 有 有 有 有 有 有 有

84. 너 자신을 확신시키는 것은 현명한 승리이며, 너 자신이 만지는 것은 영혼의 승화이며, 스스로를 정복하는 것은 일종의 성숙이다.

85. 구름이 태양을 덮을 때 하늘로 곧장 갈 수있는 일종의 용감한 새가 되려고 노력하십시오. 파도가 일어날 때 곧장 나아갈 보트가 되려고 노력하십시오. 용감한 사람에게는 시도가 새로운 삶의 방식이고, 약한 사람에게는 시도가 철의 높은 벽입니다. 은유는 화가의 손에 달린 페인트로 현장에 색을 더하고 은유는 가사에 색을 더한 시인의 상상의 날개이며, 은유는 철학자의 지혜의 불꽃으로 항상 사람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영리한 은유는 어려운 장면을 그릴 수 있지만 말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86. 마시는 와인은 쪼그리고 앉은 부분의 절반에 불과하며, 꽃은 반쪽으로 움직이며 반원형 팬은 뒤집어지고 말은 반쯤 매끄럽게 움직입니다. 반반이지만 굉장한, 얽힘에 반감되는 반. 100 년의 괴로움과 반 단계 혼합. 가격은 절반 밖에 안 될 것입니다.

87. 자신의 삶에서 굳건한 삶을 살고있는 사람들은 존경받을 만하지만, 휴식을 멈추고 주변 경치를 감상 할 수있는 사람들은 존경받을 만하고 더 근사합니다.

88. 용감하다는 것은 투쟁의 정신이다. 악의와 어려움에 직면하여 용감한 사람은 두려움과 투쟁없이 싸워야하며, 용기는 미래에 직면하는 창조 정신이며, 용감한 사람은 어떤 철수도하지 않고 창조하고 발전해서는 안되며 용감은 희생입니다. 성령, 정의와 진리를 위해, 용감한 사람은 주저없이 희생하여 희생해야합니다.

89. 항해는 분명히 바다에서 항해하는 것이 불가피하게 바람에 날려 바다로 삼킬 수 있음을 잘 알고 있지만, 이러한 위험은 절대로 항해에서 높은 머리를 낮추지 않을 것입니다! 항해가 이미 바다에 생명을 부여했기 때문에, 바다에 죽음을주십시오. 돛 알면 :이 끓는 항해 사업을 떠날 경우. 돛이 살아있을지라도, 그것은 단지 공허한 걸레가 아닙니다. 업적과 명예에 보답하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같다고 생각하고, 성공하고, 강점을 지니고있어 만족스럽고 만족스럽지 않아야하며, 좌절과 실패로 인해 열등감을 느낄 때는 다음과 같은 생각을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실패와 고통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오만하고 자멸 할 수 없습니다.

90. 숲을 둔다면 강이 생명과 활력을 주었고 강은 숲이 없다면 어쩌면 전멸했을 것입니다. 숲은 나를 키우는 어머니 지구라고 말했습니다.

91. 가을의 바람은 잎을 날려 버리고 과일을 날려 버리고 씨를 날려 버리고 열정의 세계를 날려 버리며 불평하며 무자비하다고합니다. 사람들, 너는 이것에 대해 생각 해본 적 있니? 가을 바람이 잎을 날려 버리는 것이 아니라면, 혹독한 겨울에 잎을 갈가리 찢지 않을까? 가을 바람이 과일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면 과일은 없을 것이다. 얼음과 눈이 삼킬 것인가? 씨앗을 내뿜는 가을 바람이 아니라면, 얼어서 얼지 않아야할까요? 단풍을 뿌리에 내리는 가을 바람이기 때문에 삶을 지속하는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을 바람이며, 과일은 따뜻한 집은 생명의 배아를 보존하게하며 가을의 바람이며 씨앗을 두꺼운 토양에 숨겨 봄으로써 온기가있다. 5,000 년의 역사를 가진 큰 나라가 마침내 일어났습니다. 사람들이 짓밟는 작은 풀이 아니라 키가 큰 키 큰 나무입니다. 더 이상 바람과 비를 견딜 수없는 어린 삼키기가 아니라 비행 독수리입니다. 약한 고양이와 사자. 깨어나고 으르렁 대다.

92. 지도자의 손에 달린 권위자는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지도자가 경력을 쌓기위한 검이되거나 사람들이 무덤을 파 내려는 삽으로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운명을 지배하는 사람들은 심지어 사악한 생각이 들더라도 과실의 흔적과 의무의 상실이 시대의 죄에 던져 질 것입니다.

93. 아이는 날카로운 연을 들고 있습니다. 아니, 연이 아닙니다. 날아 다니는 아이의 꿈입니다. 검은 하늘에는 별이 박혀 있습니다. 아니, 별이 아닙니다. 그 때 어머니는 아이의 눈을 기다렸습니다. 비오는 날에는 어머니가 아이를위한 우산을 열었습니다. 아니, 우산이 아니 었습니다. 그 때 어머니는 아이의 부드러운 손길을 돌 보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상한 의상과 이상한 행동을하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별들과 무관심의 모방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자유롭고 쉽게 대우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방식과 냉소적 인 태도로 자유롭고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갱을 보내 형제 자매를 자유롭고 쉽게 호출합니다.

94. 봄의 발아, 여름의 근면, 가을의 성숙, 겨울의 웅크 리기는 자연스럽게 계절에 따라 삶을 지속하며, 계절은 잔향의 모든 통행이다.

95. 우리는 항상 모든 것이 완벽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항상 모든 기회가 동시에 나타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항상 전체 도로가 아름답고 아름다울 것을 바랍니다. 그러나 나는 완벽 함의 추구 자체가 불완전하다는 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96. 연꽃은 순결을 상징하고, 그녀는 깨끗하고 흰색이며, 기질은 우아하고, 연꽃의 상징은 강하고, 그녀는 죽지 않고, 그녀의 성격은 완고하다.

97. 푸른 하늘을 깊게 볼 수는 없지만 흐르는 흰 구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광대 한 바다를 가질 수는 없지만 조용한 시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대 한 초원을 가질 수는 없지만 지속 가능한 초록이 될 수는 있습니다 벽.

98. 자신감과 발견력이 풍부하다면 인생의 의미를 느낄 것입니다. 정치인은 "그것은 최고 권력"이라며 "맛있는 음식이다"며 "이익의 꾸준한 흐름"이라고 말했다. 환자는 "건강하고 강하다"고 말했다. 죄수는 말했다 : "그것은 자유로운 삶이다."...이 질문에 대한 통일 된 답변이없는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가장 필요하고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가장 귀중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99. 귀하의 무관심한 결정은 귀하의 대담함, 귀하의 평온함은 귀하의 붕괴를 결정하며 귀하의 융통성은 귀하의 관용을 결정하고 귀하의 내면의 쇼는 귀하의 결정을 결정합니다. 요약하면, 당신의 성격은 당신의 생활 방식과 태도를 결정합니다.

100. 개척자 중 일부는 자연의 모험가이며 얇은 밭을 비옥 한 토지로 만들고 사막을 오아시스로 바꾼다. 개척자 중 일부는 얕은 바닥 개구리이다. 그는 거대한 사막에 작은 건물을 짓고 일부는 쟁기질을한다. 빈약 한 농지로 나뉘 었습니다. 일부 개척자들은 외로운 금욕주의 승려로 사랑을 짊어지고 노란 모래 위를 걷습니다. 일부 개척자들은 방탕 한 시인들입니다. 그는 전 세계를 돌아 다니며 하늘을 침대로 삼고 땅을 침대로 삼고 있습니다.

101. 당신은 가장 아름답지는 않을 지 모르지만 가장 귀여울 수 있으며 가장 똑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가장 부지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장 부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가장 성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최선이 아닐 수도 있지만, 당신은 가장 낙관적 일 수 있습니다. 꽃과 박수에 둘러싸인 성공적인 사람들의 주위에, 격파 한 사람들의 전후에, 땀과 투쟁에 젖었습니다. 성공의 노래는 꽃과 박수로 구성된 음악 작품이며, 실패의 노래는 희생과 투쟁을 상징으로 작성된 고무적인 전투 노래입니다.

102. 유명한 책을 읽는 것, 현인을 읽는 것과 같은 충성스러운 친구를 위해서, 전설적인 소설을 읽는 것과 같은 우스운 친구를 위해서, 다른 책을 읽는 것과 같은 Yuanbo 친구들을 위해, Fengya 친구들을 위해.

103. 그 시설과의 감정적 인 연결은 황산 유해만큼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만의 만리 장성만큼 두꺼운지도 모르지만 쿤룬 스노우만큼 맑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동팅 레이크만큼 광대한지도 모르겠지만 아마 마오 타이만큼 부드럽을 수도 있습니다 Longjing 녹차는 그것만큼이나 달콤합니다.

104. 북쪽에서 자라는 나무는 겨울의 햇살 때문에뿐만 아니라 지구가 그들을 일정한 온기로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의 추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곤경에 처한 사람들은 외부 세계의 도움으로뿐만 아니라 무한한 힘을 얻어야한다는 내면의 믿음 때문에 어려움을 뚫을 수 있습니다.

105.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서 추출한 생명의 영양을 소중히하며 내 삶에 보습과 정신을 자극하고 성공의 경험을 소중히하고 실패의 교훈을 소중히하며 고통스러운 기억을 소중히하고 즐거운 시간을 소중히 간직하며 삶을 소중히합니다. 모든 단편, 모든 과정, 나는 투쟁 할 때마다 내 삶의 모든 충돌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성공과 실패, 고통과 기쁨, 내 살과 피로 녹아 내게 더 성취감있는 삶을 사러 나. 생각은 지혜의 문을 여는 열쇠입니다. 생각은 알 수없는 장애물을 뛰어 넘는 화살이며 생각은 성공의 다리입니다. 생각하지 않으면 지혜를 깨우 치고 진리를 찾고 성공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106. 나는 Saibei의 광대 한 사막을 통해 허리케인 사냥에서 긴 강물의 느낌을 느끼며 꿈을 꿨는데, 나는 강남의 작은 마을 인 Jiangnan Xiaoqiao에서 꿈꿔 왔으며, 나는 물 마을을 맛 보았다. 감정.

107. 시간의 힘은 지구에 남겨져 있어야하며, 수년간의 바퀴는 차선 사이에서 부서져 야한다. 어제는 오늘과 내일 같은 것이 없습니다.

108. 무한히 갈 방주가 없었다. 그러나, 그것이 금지되면, 심연 옆에있는 것처럼 매력적입니다. 눈이 닿지 않는 곳에 발이 닿을 수없는 곳, 눈이 닿지 않는 곳에 정신이 날 수 있습니다. 작거나 무능한 인간이 아무리해도 아무도 시도하고 싶지 않습니다. 삶의 모든 단계와 모든 단계가 아름답습니다. 그 선택은 크고 평범 할 수도 있고, 과정은 고독하고 고통 스러울 수도 있고, 결말은 평범하고 평범 할 수도 있습니다. 꿈은 끝나지 만, 그것은 당신의 마음 속에 푸른 하늘을 떠받 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함께 인생의 장엄한시를 구성합니다.

109. 한 사람의 삶은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삶에서 헌신적이지 않아야하는 것을 반복적으로 그리고 단호하게 포기할 수 없다면, 그는 모든 것을 얻기를 열망하고 때로는 모든 곳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망했다. 따라서 인생을 자주 계산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침묵은 마비라고 생각하고 침몰은 경멸이며 침몰은 혼수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가라 앉는 것과는 다르다. 침묵은 노동하기 전에 어머니의 복부에있는 태아입니다. 침묵은 경기가 끝나기 전에 힘이 넘치는 복싱 주먹입니다. 침묵은 추위의 포자에서 새로운 녹색 돋아입니다. 침묵은 화산 분출 전에 지하에서 움직이는 마그마입니다.

111. 자연은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그것은 분출하는 봄, 또는 수영장, 또는 폭포, 또는 폭포 또는 강이다. 그것은 산 또는 땅이지만, 그것은 쇼 또는 하늘이다. 나무, 녹색 잎 침이나 뿌리와 금이 간 돌로 된 것이고 동 Lake 호수, 즉 "음양 분노, 탁한 물결", "봄과 징징, 파도는 충격을받지 않는다", 같은 것이 양쯔강이다. "백로는 강을 건너다. 물이 비치고있다."또는 "산이 높고 달이 작아서 물이 떨어지고있다."

112. 그것은 멍청이이다. 말을 타고 가자. 켄팅이라면 가축을 풀어주고, 루반, 도끼를 갖자. 후아 투오, 치료를 시키자. 이것은 사람들이 최선을 다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그것은 쇠약하고, 암소를 풀어 가자. 그것은 켄팅이고, 말을 타고 가자. 루반, 병을 고치도록 시키자. 후아 투오, 도끼를 가져 가서 재능을 망치게하라.

113. 일단 좌절하면 인생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고, 실수는 삶의 각성에 첫 걸음을 내딛게되며, 불행히도 세상의 이해가 성숙되면, 성공의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게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성공적이고 행복하게 행복하고 행복하게되기 위해서는 좌절, 실패, 불행과 고통을 먼저 이해해야합니다. 봄의 산들 바람이 불 때, 아기가 세상에 빠져 나올 때, 조용히 걷고, 웃음으로 그것을 막을 수 없으며, 가을의 바람이 떨어지고 쇠약 해지면 장로는 침묵합니다. 당신이 사람들을 볼 때, 그것은 조용히 걸어 가고, 애도는 그것을 되돌아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은 시간입니다.

114. 책은 인생의 무한한 보물이다. 이 보물은 삶의 바닥에 편안함,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키트, 영광스러운 산 꼭대기에 산들 바람,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과일을 창조하는 마법 무기입니다.

115. 스포츠는 역사를 목격했으며 역사는 스포츠의 흥망 성쇠를 기록했으며 스포츠는 스포츠 혁신에 기여한 영리하고 빛난 기사를, 스포츠는 영웅을, 영웅은 스포츠 영혼을 주었다.

116. 나는 "천안문" "검토"를 받아들이고 "천안문"을 검토 할 권리가 없다고 생각한다. "천안문"과 같은 "검토"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객관적으로 장려하는 장기간의 사고 방식이다. 모든 것과 심사 위원은 동시에 "천안문의 권리를 검토"하는 아이디어와 습관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117.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습니다. 성공을위한 엄청난 에너지를 다 써 버린 이유 중 하나는 중독 정신의 독약 인 분개 때문입니다.

118. 인간의 영적 세계의 공간은 제한되어있다. 더 좋은 생각, 덜 나쁜 생각, 더 많은 신념, 적은 마모 및 눈물, 더 많은 추구, 덜 지루한 있습니다. 침묵은 기질, 은혜의 한 형태이며 성격입니다.

119. 침묵이 없다면 임신은 없으며 충격도없고 돌파구도 없을 것입니다. 겨울의 침묵 후, 나방은 마침내 비행의 꿈을 현실로 바꿔 놓았고, 바다의 침묵 후에 마침내 폭풍에 대한 장엄한 전망을 시작했습니다.

120. 꽃은 봄의 약속이고, 바닷물은 바다의 약속이며, 바스는 길의 약속이다. 세계는 약속을 지키기 때문에 엄숙하고 애정 어린 세상입니다.

121. 가을에는 잎이 노랗고 건조하며 떨어져 나가려하고있다. 노란 잎은 가지를 떠나 바람에 펄럭이고 황금의 가을 계절에 무관심한 느낌을 남겼습니다. 내가 타락한 잎이라면 나는 땅에 아주 빨리 땅에 묻히고 빨리 물에 녹여서 검은 색과 향기로운 토양에 뛰어 들었고 크고 작고 두껍고 얇은 뿌리를 받아 들였다.

122. 신중히 생각하면, 상대방에 대한 불신은 사실 자기 자신에 대한 불신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추측 할 때, 그 사람은 자신의 삶을 거울에 반영한 것처럼 바라본 다음 상대방에게 투사함으로써 상대방을 신뢰하거나 신뢰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기계를 자극 할 수있는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오직 하나의 원수, 즉 이기심이있어 생명의 샘이 흐려지고 피로 해지며 이상적인 별을 어둡고 불분명하게 만들 수있는 마음의 하늘을 좁고 어둡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음 속의 빛과 힘을 고취하고 이기심없는 사랑과 헌신의 기쁨을 고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23. 젊음은 아름다운 꽃잎으로 삶의 방식을 개화시키는 꽃으로, 젊음은 점프 노트를 사용하여 인생의 멜로디를 쓰는 멋진 운동이며 청소년은 강한 날개를 가지고 싸우는 날고있는 독수리입니다. Tianyu, 젊음은 오래된 걸쇠를 분쇄하기 위하여 그것을 사용하는 돌진 강이다.

124. 인생은 무겁고 지루하고, 때로는 이완조차도 계속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삶은 이렇게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탐심 스러울 때도 칭찬과 즐거움에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삶은 본질적으로 큰 보상을 받고 있으며, 비교할 수 없을만큼 우수합니다. 우리가 참을 수 없다고 느끼거나이 삶을 무시한다면, 우리는 단지 자신을 비난 할 수 있습니다.

125. 운명은 실제로 공정하다. 보상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원칙을 따른다 : 그것은 열심히 일하는 강하고 인생에서 가장 강력한 패자를 선호한다. 어떤 자세로, 어떤 종류의 사람인지, 어떤 종류의 말과 행동을 느끼는 지, 어떤 종류의 말과 태도를 사람들이 첫눈에 조화되고 완전하게 느끼게하는지. 이것은 예술의 삶입니다.

126. 미신은 거짓말 쟁이를 만난 바보의 결과이다. ----

127. 나는 누군가가 스트레칭과 팽창을하는 것을 보았으므로 "위대한 사람 이여!"라고 외쳤습니다.하지만 모든 벨로우즈는 무엇입니까? 결국 공기가 내부에서 나옵니다. -

128. 나는 멈추고 깊은 애정에 빠지기를 원하지만, 나는 운전했던 배에는 쇠막대가 없다. 나는 돌아가서 옛 꿈을 되찾기를 원하지만 나는 돌아갈 길이 없다. 시간의 진자가 결코 멈추지 않았기 때문에 인생은 우리에게 난기류의 끊임없는 난기류를주었습니다.

129. 인생은 영원히 바뀌는 기록이 아니며, 젊음은 결코 늙지 않은 얼굴이 아닙니다. 사랑은 영원한 이야기입니다. 겨울부터 여름, 초록부터 노란색까지 걷는 것은 카누가 운명을 지으며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까운 곳에서 멀리까지 운전합니다. 행복은 일종의 개인적인 경험 인 삶에 대한 감정입니다. 어쩌면 행복은 집에 들어갈 때 당신의 종의 친절한 미소 일 것입니다. 아마도 행복은 당신이 침대에서 지루할 때 따뜻한 인사말 일 것입니다. 아마도 행복은 반복해서 좌절 할 때 위로의 말입니다. 아마도 행복은 당신입니다. 성공하기가 어려울 때 환영 받았다. 중요한 점은 당신이 인생을 사랑하고, 적극적이고 진보적 인 목표를 가지고, 확고한 추구를 추구하는 마음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130. 친구 야, 너에게 젊음의 씨앗을주고, 도심 지역의 밝은 가로등이되기를 바란다. 광야에서 그것은 강 제방 위에 상향 된 봄 모종이다. 찬란한 파도이며, 차가운 절정의 꼭대기에있다. 그것은 낙관적 인 눈 연꽃입니다.

131. 쓰레기는 지구의 눈물이며, 얼마나 많은 귀중한 자원들이 흘러 나왔습니까? 신뢰는 우정의 다리이며, 얼마나 많은 닫힌 마음이 전달됩니까?

132. 비가 내릴 때 나는 부드럽고 평화로 우며, 끝없이 내 렸습니다. 비의 소리는 나를 생기 있고 활기차게 만들었고 새로운 방향과 새로운 희망을 가져 오는 것 같습니다. 폭우의 소리가 나를 강하게 만들었고, 위엄과 공포가 자존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133. 하나님은 불공평하여 세상에는 선악과 아름다움과 추함, 성공과 실패, 행복과 불행이 있습니다. 신은 공정하다, 그것은 돈을주고, 종종 성실과 친절을 빼앗아 간다. 그것은 성숙을 주며, 종종 젊음과 순결을 빼앗아 간다. 그것은 당신에게 아름다움을 준다. 지혜와 인내를 가져라. 그것은 성공을 가져오고 종종 건강과 행복을 빼앗아 간다.

134.이 겨울, 나는 온화한 마음을 격려하기 위해이 계절의 모든 잔인 함을 사용하겠다. 나는이 계절의 모든 친절을 사용하여 차가운 마음을 데우고, 내 인생을 채우기 위해이 계절의 모든 온화함을 사용할 것이다. 보고. 바다는 물의 사전, 파도는 급진주의 자, 파도의 소리는 순서, 물고기와 새우, 갈매기는 바다의 말, 성장은 삶의 놀이, 출생은 개방이고, 죽음은 끝이고, 젊음과 전성기는 성장하고 있습니다. 클라이 막스.

135. 양쯔강은 오만한 전사인데, 산에 서둘러 바다에 뛰어 드는 양쯔강은 친절하고 온화한 어머니와 같이 약간의 우유를 마시 며 한 세대의 중국 아이들을 양성합니다.

136. 태산은 삶의 변화를 경험 한 노인처럼 힘든 시간과 비가 내리고 있으며 봄과 가을을 조용히 읽는다. 태산은 하늘에 서있는 사람처럼 철골을 부수고, 옌황 후손 그룹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137. 운명은 너무 강력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재료이다. 자본 "인간"은 작은 별과 광대 한 우주와 같습니다. 사람들이 운명의 선지자가 되기는 어렵지만, 바다의 파도에있는 작은 보트처럼 운명이 당신을 쉽게 비출 수 있습니다.

138. 한 세대 동안 "한 슈"를 쓴 반기 아버지와 아들이든, 평생 동안 "인간 희극"을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발자크이든, 남극의 진 다강을 걸든, 아니면 휠체어로 전 세계를 걸든, 베컴, 그들의 경험은 끊임없이 싸우는 것만이 성공할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반 Yuan Weiguo, Wen Tianxiang, 남쪽으로 돌아갈 맹세 또는 충성도와 충성도에 상관없이 Jiangdong의 역사를 만드는 것은 어렵다. 죽음이든 죽음이든, 새로운 Tan Sitong의 개혁에 머리를 던지거나 혁명에 헌신하고 Huang Huagang의 Lin Juemin에게 피를 뿌리면 그들은 삶은 충성도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영웅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모든 계절, 경치는 다르며 특성이 다릅니다. 매 계절마다 봄 바람, 생각 해보기, 여름 비, 젖은 외로운 처마, 가을 바람, 붉은 낙엽, 새해를 고대하는 겨울 눈, 우리의 마음 속에 자연의 느낌이 있습니다. .

139. 마음은 관만큼 좋고, 매력은 꿈보다 뜨겁지 않고, 쓴 맛은 흰 수프보다 낫습니다. 슬픔과 기쁨보다 외침이 낫습니다.

140. 만약 당신이 큰 강이라면 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개울이라고 생각하는지, 당신이 절정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평지로 여기는 것에 대해 왜 관심을 가지며, 봄이면 꽃이 희미해질 때 한숨을 쉬어야하며, 왜 아직 과일을 먹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합니까? 너는 너라면 조용히 조용히 웃어 라. 우정, 당신은 가혹한 겨울에 숯불입니다, 당신은 더위의 그늘입니다, 당신은 난기류의 디딤돌이고, 당신은 안개 속의 항해 등, 공기를 볼 수 없으며, 햇빛을 잡을 수 없습니다.

141. 인생에서 우리는 숭고해야합니다. 그것으로 우리는 평범과 공허, 심지어 감각을 없앨 것입니다. 또한, 일단 당신이 이해하면, 당신은 승영이 당신 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그것은 산일지도 모릅니다. 당혹감을 느낍니다. 그것은 바다 일 수도 있고, 폭 넓은 것을 이해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기념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충성스러운 느낌, 그것은 큰 강이 될 수도, 폐하를 이해하게, 그것은 교향곡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동요를 이해하자. 그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위대함과 순결을 이해하게하십시오.

142. 지속 가능성은 마음으로 만들어지는 일종의 성실성이며, 관용은 일종의 경작이며 혼란스럽지 않고 충격을주지 않는 기질과 솔직함, 지구력은 일종의 배변과 진흥, 의의 증진과 확장이다. 오래 된 와인 한 잔처럼 부드럽고 맑고, 어깨를 으 be듯한 꽃을 피우며 족쇄를 맺고, 지역 악센트를받으며, 단순하고 심오하며 철학자의 속삭임을 암묵적으로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곰으로 지킵니다. 사람들은 사실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이 자신의 영혼을 잃으면, 하나의 빈 껍질 만 남아 있습니다. 그것은 지루하고 지루합니다. "영혼"은 보거나 만질 수 없으므로 때로는 영혼을 잃지 만 여전히 느끼지 않습니다.

143. 때때로 우리는 삶이 어둠과시기와 비열함과 위선을 충분히 보여줄 때 고통스런 고통이라고 느낄 때가 있으며, 때로는 인생이 행복감을 느낀다. 빛, 순결, 무자비한 시간, 성실함을 보여주세요. 인생은 항상 두 극 사이에 비틀 거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확장의 모든 부분에서 코미디와 비극은 항상 같고 고통과 행복이 공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144. 인생은 노래와 같고 피치는 기복이고 멜로디는 기복이고 인생은 책처럼 기복이 넘치고 기쁨과 슬픔을, 삶은 체스 게임처럼, 위험으로 가득차 있고 기회를 퍼뜨리는 것과 같다. 인생은 길과 같습니다. 산과 무거운 물이 있고, 부드러운 도로가 있습니다. 삶은 강, 때로는 9 곡, 때로는 천 마일과 같습니다. 역사는 현실의 거울이다. 현실은 과거의 울퉁불퉁하고 고르지 않은 재발을 피하기위한 경험과 교훈에 근거해야합니다. 다른 것들은 그들 자신의 거울이며 다른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에 대한 교훈에서 불행한 재현을 피해야합니다.

145. 이상형은 기성품이 아니라 씨를 뿌리고 자라기 위해 필요한 종자이며, 이상은 웅대 한 그림이 아니라 그림을 그리거나 렌더링해야하는 빈 종이로, 이상적인 곳은 녹지의 오아시스가 아니라 사막이다. 네가 열어 개조해야 해.

146. 동정심은 인간의 감정의 생수의 한 종류이며 때로는 부드러운 파도가 끊어 지거나 때로는 고통이 아프고 슬픔은 인간의 마음에 비가 내리며 마른 심장에 영양을주고 더러운 세상의 사랑을 정화 할 수 있습니다. 가혹한 겨울의 햇살은 가난한 사람들을 세상의 따뜻함을 느끼게하며, 사랑은 사막에 흐르는 봄입니다. 이로 인해 목 마른 사람들은 삶의 중생을 느낍니다. 봄과 가을 그리고 전국 시대는 끊임없는 분쟁의 시대이며, 재능이 많이 나오고 수백 명이 싸우는 시대입니다.

147. 당나라는 국가 평화와 번영의 시대이며 별의 시대이자 끊임없는 혁신의 시대이다.

148. 그는 술을 마시는 사람이 울 수 있고, 노래 부를 수 있고, 술을 마시고, 일어나고, 술을 마시고, 술을 마시고, 술을 마시고, 아시다시피, 당신이 모를 경우, 당신은 죽기를 원하며, 당신은 평생 동안 살아갈 것입니다.

149. 봄의 비, 지저분한 웅크 리기, 호수에 떨어지는 빗방울, 옥의 진주가 모든면에서 튀는 것, 건조한 토양에 떨어지는 빗방울, 대지의 작은 구덩이, 대평원 소녀 얼굴의 미소처럼 . 좋은 비가 내리는 것이 좋으며 목초지도 좋으며 목축의 삶도 좋습니다.

150. 훌륭한 언어 작가는 언제나 스폰지처럼 삶의 충만한 말을 많이 흡수하지만, 항상 물의 샘, 아름다운 말을 잘하는 것, 항상 훌륭한 사수와 같음 그의 언어의 화살표를 정확하게 "의미의 대상"에 맞추기 위해서.

151. 인생은 노래이며, 노래하며, 삶은 꿈이고, 이해하고, 삶은 도전이며, 환영한다. 삶은 희생이고, 그것을 공헌한다.

152. 만리장성은 산과 산 사이의 급상승하는 용과 같으며 중국 민족의 불굴의 정신의 상징이며, 발사 될 로켓과 같이 동양 진주는 황포강 기슭에있다. 근대화의 증거로, 중관촌 (Jongbeancun)은 땅에서 떠오르는 기념비로 Jingbei의 땅에 있으며, 조국의 미래 발전의 상징이며, Jiuqu 황하는 장기간의 실행과 같으며 오랜 국가 문화입니다. 역사적인 거인처럼 巍巍 泰山의 상징은 Qilu의 땅에 있으며, 그녀는 조국의 변방을 목격 한 증인입니다. 야심적인 사람들은 실패를 부를 것으로 생각하고, 실패를 받아 들일 때 영혼의 팽창과 승화를 완수하며, 약한 사람들은 실패를 두려운 방법으로 간주합니다.

153. 진실은 비판을 듣고 나서 진리가 이길 것이기 때문에 비판을 좋아한다. 비판 후에는 그 오류가 실패 할 것이기 때문에 진실은 비판을 두려워 할 것이다. 진실은 훌륭하기 때문에 간격이있는 한 지구 전체를 비출 수 있습니다. 착오가 어둡기 때문에 간격이있는 한 전체 하늘을 덮을 수 있습니다.

154. 인생의 일부분도없고, 평론도, 요약도, 청산도없고, 마음의 분류도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전의 후회를 되풀이하고 반복하여 슬프게도 인생이 그렇게 지루하다고 믿었으며 슬픔까지도 잃어 버렸습니다.

155. 인생은 항상 과거의 단계들을 돌아보고 되돌아보고 깊이있는 곳, 얕은 곳, 어디서 어디 있는지, 어디서 떨어지는 지, 몇 번이고 다시 이해할 수있는 삶의 단락 의식을 갖도록하십시오. 불만족, 책임이 신체 외부에 있는지 여부, 그리고 불만 사항이 아무 것도없이 가득 차 있는지 여부는 잘못되었습니다.

156. 열심히 노력하고, 돌아 오지 않으려 고하는 야망, 철기없는 이기심,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의, 가시에 굴복하는 용기,의를 가져 가고자하는 열망, 새롭고 좋은 욕망이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작은 가족, 사회 무대, 인간의 슬픔과 기쁨을 실천하며, 가족 소집단, 집단의 대가족, 삶의 기복을 맛보고, 교실 작은 세계, 하늘과 땅의 교실, 국내외에서 지식을 전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