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인간의 삶에 대한 유명한 말


1. 오감의 감각은 실제로 즐겁지 않습니다. 내면의 평화가 시작할 곳입니다.

2. 사람은 선하지만 축복이 없다면 악은 멀리 있고 악은 있지만 악은 아직없고 축복은 멀리있다.

3. 당신이 그것을 요구하지 않으면, 당신은 안전 할 것이고,하지 않으며, 당신은 안전 할 것입니다.

4. 자기 존중하고 모욕하지 마십시오. 자립하지 않으면 책임이 있습니다. 만족하지 않고 이익을 얻습니다. 자급 자족 할 수는 없습니다. UBM.

5. 금의 축적은 자녀와 손주에게 맡겨져 있으며, 아이들은 그것을 지킬 수 없으며, 책은 어린이에게 쓰여지고, 어린이는 책을 읽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음의 축적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가부장 가정의 보물입니다.

6. Jide는 아름다운 집보다 강한 산업입니다.

7. 사랑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축복이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지혜입니다.

8. 몸은 마음의 평화만큼이나 좋지 않다. 집의 너비는 마음만큼 넓지 않다.

9. 로마 카이사르, 메시아, 유라시아 대륙은 왕조가 끝날 때 웨이터에게 "관 밖에서 손을 얹어 세상을 보게하십시오. 위대함은 나의 카이사르와 같습니다. 죽음 이후 나는 비어 있습니다.

10. 꿈에는 즐거움이 있고, 공기 뒤에는 큰 공간이 없다.

11. 자녀와 손주들은 자신의 자녀 인 선 푸를 낳고 자녀와 손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12. 감정적 인 지혜.

13. 세상을 정복하는 것은 위대하지 못하다. 자신을 정복하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인물이 될 수있다.

14. 당신의 욕망을 가장 낮은 점으로 낮추고 당신의 이성을 가장 높은 점인 성자에게 승화 시키십시오.

15.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고 반체제 인사를 미워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생명을주는 것입니다.

16. 사람이 나쁜 습관에 감염되지 않으면 행복이 가까워집니다.

17. 다른 사람들을 질투하는 것은 먼저 입안을 오염시키는 피를 때리는 것과 같습니다.

18. 다른 사람들을 미워하지만 고통당하는 것입니다.

19. 사람들이 평범한 이유는 그들이 능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20. 큰 배는 용인 할 수 있지만, 많은 어려움과 장애가 깨지고 웃음이 어색해져 무한한 기쁨을 선사합니다.

21.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은 자조,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을 구하는 것입니다.

22. 사기는 외모가 아름답고 인생이 짧아 피는 꽃과 같다.

23. 스스로를 존중하는 사람 만이 자신을 줄이는 데 더 용감 할 수 있습니다.

24. 사람들은 행복, 악을 추구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수익성이되기를 원하지 않으며 무해합니다.

25. 지혜로운 사람은 제 시간에 찾고, 바보는 시계 반대 운동을한다.

26. 종종 자신을 비난하는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의 이해를 얻는다.

27. 너를 보아라. 좋은 문이 아니야. 사람들을 보는 것은 모든 악의 근원이 아닙니다.

28. 포인트를 포기하고 값싼 것을 얻는 법을 배우십시오. Fuze에서 1 점을 빼고 즐기십시오.

29. 생각은 정확하고, 푸싱은오고, 생각은 옳지 않으며, 재난은 빛납니다.

30. 선량한 사람들은 선한 일을하고, 음악을 시작하고, 명나라에 들어간다. 악인은 명상으로 괴로움에서 고통에 이르기까지 악을 행하고 있습니다.

31 친절하고 장수합니다. 마음이 새겨 져 인생이 촉진 될 것입니다.

32. 뼈는 꼭 맞아야하고, 가스는 부드럽고, 마음은 커야하며, 쓸개는 작아야하고, 심장은 비어 있어야하며, 말은 사실이어야하고, 지혜는 증가되어야하고, 축복은 동정이어야하며, 우려는 멀지 않고, 걱정은 가깝습니다.

33. 그것은 쓴 맛의 좋은 약이며, 귀에 좋은 말이어야합니다. 삶의 지혜를 바꾸십시오. 짧은 마음을 보호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34. 당신이 현재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의 죽음으로 다른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지금 그것을 정말로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주지 않습니까?

35. 사람들이 고통당하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36. 좋은 사람들을 선택하고 지불하고, 좋은 책을 골라 읽고, 좋은 말을 선택하고 듣고, 선행을 선택하십시오.

37. 좋은 삶, 부자와 노인까지의 나이. 인생은 좋지 않으며 축복은 저주로 바뀝니다. 가슴이 좋지 않아 재앙이 축복으로 변합니다.

38. 사람의 행복은 그가 더 많기 때문에가 아니라, 그가 덜 중요하기 때문에있다.

39. 화를내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는 것은 당신 자신에게 친절해야합니다.

40. 반드시 더 많은 돈, 더 많은 돈, 더 많은 문제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난한 음악은 정말 편안하고 거기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41. 여전히 앉아서 생각하고,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고난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은 죄이며 기꺼이 고난을당하는 것은 바보가 아니며 신사를 존중하는 것은 미신이 아니라 무능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하고 하늘과 땅으로 다시 발을 들여 세 점을 평온하게 만든다. 진전을 원한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망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면 돌아갈 의사가 없으면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지주 금은 귀중하며, 음악의 양은 천 달러에 달한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생각하면 훌륭하고 분노가 가장 높습니다. 확률에 대해 욕심을 느끼지 마십시오. 만족하는 사람들은 항상 행복합니다. 당신이 이런 식으로 일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 행복 할 것입니다.

42. 공로를 찾을 필요가 없으며, 노력할 가치가 없다. 미덕을 느낄 필요가 없으며 미덕도 없습니다.

43. 평화는 축복이고, 만족은 축복이고, 순수한 마음은 현인이며, 무지는 생명이다.

44. 사람의 마음은 좁고 욕망은 좁다.

45. 가난하고 행복해야하며, 혼탁하고 부자가되는 것이 낫습니다.

46. ​​생각의 깊이에서 퇴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47. 상황은 소진 할 수 없으며, 축복은 소진 될 수없고, 싸구려는 소진 될 수없고, 지혜는 얻을 수 없다.

48. 힘을 쓰지 않고 돌을 물방울로 쏟아 부어 라.

49. 삶에는 찌르는 흔적이 없으며 세상에는 이가 없어야합니다.

50.가는 길을 가진 사람과 불의한 친구가 있어야합니다. 조용한 차 마시고, 탐욕스러운 포도주 마. 편의를 위해 문을여십시오, 여가는 옳습니다.

51. 다중 문실은 바람이며, 삶의 말들이 많이있다.

52. 세상은 물줄기처럼 바쁘다. 휴는 명성과 운명에 매달릴 것이다. 거친 차와 가벼운 식사는 지나갔고 부자와 영광은 강합니다.

53. "나는 원한다"는 가난의 신호이다. 상황은 일정 할 수 있으며 내 마음은 항상 어색합니다.

54. 인생은 악하며, 그것은 사람들에 대한 좋은 이야기이며, 삶은 어리 석고 냄새가납니다.

55. 모든 악은 끝났고 모든 선행은 끝났고 그들은 작지 만 악하지 않습니다.

56. Mo Zhen은 길고 길지만 그는 짧다. 너 자신을 돌보지 않으면 길지 않을거야.

57. 일을하는 것이 동일 할 필요는 없으며, 다를 필요도 없습니다. 그것은 일을하는 데 대단 할 필요는 없으며 당혹스럽지 않습니다.

58. 세상에는 기다릴 수없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효도입니다. 둘째, 좋은 일을하십시오.

59. 동등한 마음을 가지고 편리하게 일한다면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다. 동정심, 동정심, 그리고 마음의 평화.

60. 마음이 작을 때, 그것은 많은 양의 마음과 지혜로 더욱 귀찮은 것이다.

61. 인생의 어떤 것도 어색 할 수 없습니다.

62. "악마"는 그것이 큰 악이라고 두려워합니다. "좋은", 알고 싶다, 정말로 좋지 않다.

63. 주말은 좋은 일입니다. 자랑 할 수 없다, 그 미덕은 두껍다!

64. 남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 즉 남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 - 왕 구센

65. 이유가 정당하다면 다른 사람들을 거절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San Mao

66. 다른 사람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마지막으로 최선을 다하십시오. - 로스킨

67. 사람들에 대한 경멸은 무엇보다 먼저 자신을 경시하는 것입니다.

68. 너는 나를 존경하며, 나는 너를 존경한다.

69. 사람들은 좋고, 나는 이기기에 부드럽고, 사람들은 수술을하고, 나는 성의를 느끼고, 사람들은 가스를 만들고, 나는 그것을 구부리기 위해 사용한다. - 진 하오

70. 좋은 일은 성실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 - 롤랜드

71. 끔찍한 것은 외로움과 외로움이 아니지만, 당신이 기꺼이 상관하지 않는 사람들을 다루어서는 안됩니다. - 화이홍

72. 담장 3 개, 영웅 3 개.

73. 다른 사람들에게하지 마십시오.

74. 모든 사람들은 장작을 수집하고 높은 화염을 가지고있다.

75. 의례는 인간 공존의 황금 열쇠입니다. 친구는 하늘이고, 친구들은 땅이며, 친구들은 바람이 우글 거리고, 친구는 비이며, 친구는 화를내는 것 이상입니다.

76. 친구는 재산이고 건강은 비용이다.

77. 사람들은 자긍심을 갖고 존중할 것입니다.

78. 좋은 말, 3 개의 겨울, 나쁜 말은 6 월에 사람들에게 상처를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