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첸 Duxiu의 유명한 sayings


1. 서양인들은 법의 지배를 기초로 사실을 이용하여 악당에서 시작하여 신사로 끝내고, 중국인은 기초로서의 상상의 텍스트와 기초로서의 감각을 취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신사로 시작하여 작은 사람으로 끝난다.

2. 종교의 장점, 선을 설득하는 승리와 장애의 장점은 군중에게는 아무런 유익이되지 않지만, 인간의 마음을 가리는 미신적 인 신정 정치 또한 짧다.

3. 세계 강대국의 힘은 나란히 놓여있다. 그들은 모두 국가 정보의 국가적 도덕성의 단계, 상승과 하락의 횟수에 의존하며 전쟁을 기다리지 않는다. 그 나라에 헌신 한 순교자들이 있지만, 그들은 그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4. 젊음은 잎의 새로운 가장자리, 생활의 가장 귀중한 기간과 같은 Baihui의 발아와 같은 Asahi와 같은 이른 봄 같이이다. 젊은이들이 사회에 있으며, 여전히 신선하고 활기차고 있습니다.

5. 물에 반대하는 법을 배우면, 전진하지 않으면 퇴각합니다.

6. 세계 문명의 근원에는 과학 연구실과 감옥이있다. 연구실을 나오고 감옥에서 나오면 연구실에 들어간 후 젊은이들은 감옥에 갈 결심을해야합니다. 이것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삶입니다. 이 두 장소에서 발생한 문명은 진정한 문명이며 생명과 가치를 지닌 문명입니다.

7. 학습 할 수있는 밑바닥이 없으며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8. 인생은 물에 항해하는 것과 같고, 앞으로 나아 가지 않으면 퇴각합니다.

9. 내 세대의 통찰력을 철저히 전복.

10. 젊음은 사회에 있고 신선하고 활기찬 세포는 여전히 인체에 있습니다. 신진 대사, 부실한 승자는 항상 자연의 제거로 가고 있으며 신선하고 활기찬 사람들은 삶의 장소와 시간을 이용합니다. "

11. 민주주의는 계급의 개념이 아니라 수 백년 동안 전체 인류의 실현이다. 프롤레타리아 민주주의는 비어있는 용어가 아니며, 구체적인 내용과 부르주아 민주주의는 모든 시민이 집회, 결사, 연설, 출판 및 파업의 자유를 누릴 것을 요구합니다. 국가, 인민의 권리 및 국민의 행복.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영광과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12. 우리가 사랑하는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억압하기 위해 국민의 애국심을 사용하는 정부가 아니라 억압받는 국가에 저항하기위한 애국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국가가 사람들을 행복하게하는 나라를 사랑합니다. 사람들이 국가를 위해 희생하는 나라가 아닙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