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엄마 윤 기업가의 유명한 말


1. 좋은 상사가 될 수있는 사람은 반드시 좋은 직원은 아니지만 좋은 상사가되기 위해서는 우선 훌륭한 직원이어야합니다. 장군이되고 싶지 않은 군인은 좋은 군인이 아니지만 나쁜 군인 인 장군은 훌륭한 장군이되어서는 안됩니다.

2. 기업가의 가장 중요하고 가장 큰 자산은 귀하의 성실성입니다. 기업가에게는 친구 그룹이 있어야하며,이 친구들은 수년 동안 귀하의 성실성을 축적하고 축적 해 왔습니다.

3. 소규모 회사의 전략은 몇 마디로 생존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5 Ma Yun의 고전 인용문"

4. 기업가 정신은 매우 지루하며, 기업가 정신의 실패율은 매우 큽니다. 기업가들은 조금 더 미쳤다.

5. 모든 성장 회사는 자라날 고통을 겪게 될 것입니다. 거의 모든 판매 지향 회사는 생존 후 생존을 추구하는 문제에 직면하게됩니다. 일단 당신이 살아남 으면, 당신은 당신이 살고 있다는 것을 잊을 것입니다. 신생 기업은 더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하지만 생존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더 커야하지 않고 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6. 서비스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제품이며 가장 비싼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서비스 시스템을 개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큰 고객을 잃으면 하늘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완벽한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이 기회를 이용하지 않으면 하늘이 분명히 떨어질 것입니다. 오늘날 중국의 서비스는 가장 비싼 제품입니다. 서비스는 미래의 추세, 최상의 비용, 좋은 일을하고 싶다면 고객이 서비스를 필요로하지 않고 시스템과 시스템을 형성해야하며 안락하지 말고 사과하지 말아야합니다.

7. 기업가는 종종 개척자입니다. 당신은 MBA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기업가의 가장 큰 행복은 사업을 시작하는 과정에서 학습하고 향상시키는 데 있습니다.

8. 오늘날의 쇼핑몰에는 비밀이 없으며 비밀은 핵심 경쟁력이 아닙니다.

9. 인터넷에서 맨발은 결코 신발을 신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Ma Yun 인용문 : 기회와 재난

10.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보든 상관하지 않지만 나는 세상을 보는 방법에 관심이있다.

11. 오늘은 잔인하고, 내일은 더 잔인합니다. 내일은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내일 밤에 죽습니다. 그래서 모두 오늘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12. 모든 기업가들에게 항상 자신에게 말하십시오. 기업가 정신의 첫날부터, 당신은 성공과 실패로 매일 어려움과 실패에 직면합니다. 나는 가장 어려운시기에 도착하지는 않았지만, 그 날은 분명히 도착할 것입니다. 어려움을 피할 수 없으며,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갈 수 없습니다. 모든 어려움에 직면해야합니다.

13. 겨울이 추울 때 우리의 슬로건은 : "인내심은 승리 다." 우리가 살아있는 한, 죽지 않을 것이라는 희망이 있습니다.

14. 다른 사람들보다 운이 좋으면 결코 다른 사람보다 운이 좋다는 생각을하지 못했고, 나는 그들보다 더 힘들어 질 수도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시기에 그들은 뒤로 물러 설 수 없습니다 .1 초와 2 초를 보낼 수 있습니다. .

15. 당신이 올 때마다, 당신이 다가올 때까지, 당신은 더 강해질 것입니다. 나는 다시 생각한다. 보통 기대가 높을수록 실망이 커진다. 그래서 나는 내일 불운 해지기를 원한다. 불행한 일들이 생길 것이고 내일은 타격이 가겠다. 나는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나를 때리는 것 외에도 할 수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반 공격력이 강하고 진정한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16. 100 명이 사역을 시작했으며 95 명은 죽는 법조차 모르고 소리가 들리지 않고 절벽에 떨어졌습니다. 비명을 듣고 쓰러진 사람은 4 명이었고 다른 한 명은 이유를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살아 있지만 내일 살아남을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미스터 윤 소개

17. 나는 매우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백작, 사람들은 계산할 수는 없지만, 사업을 시작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다면 젊은 사람들의 80 %가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8. 중소 기업의 성공은 잘 아는 사람에 달려 있습니다. 중소 기업의 성공은 경영진에 달려 있으며, 대기업의 성공은 성실성에 달려 있습니다.

19. 가장 큰 실패는 포기합니다. 가장 큰 적은 자신입니다. 가장 큰 상대는 시간입니다.

20. 수도가 말하게하고 수도가 돈을 벌게 두지 마십시오. 자본을 말하게하는 기업가는 좋은 미래를 갖지 못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본이 돈을 벌고 주주들에게 돈을 벌게하는 것입니다. 언젠가 많은 돈을 벌면 오늘의 원칙에 충실하고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대로 일하게됩니다. 언젠가는 자본이 분명히 당신의 말을들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21. 항상 다른 사람들의 비판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찬양 할 때 잊어 버리십시오. 물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비난 할 때, 여전히이 문장을 기억하십시오 : 사람의 마음은 "불만과지지"이며, 화를 내지 마십시오.

22. 너 자신을 세우고 사심을 추구하십시오. 사업을 시작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이익을 멀리해야합니다.

23. 때로는 일을하고 좋아하는 일을하는 것이 좋은 출발입니다.

24. 현미경을 사용하여 자신의 결함을 찾으십시오.

25. 우리에게 개인적으로 조언하고 우리가 틀렸다는 것을 지적하는 사람들은 참된 친구입니다.

26. 우리는 사업가가되고 싶지 않다. 단지 기업과 기업가가되기를 원한다. 내 의견으로는, 사업가, 사업가 및 기업가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사업가는 돈 기반이고, 모든 것은 돈을 벌기위한 것이고, 사업가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하고, 뭔가를하십시오. 기업가는 부를 창출하고 사회를 위해 가치를 창출하며 사회에 영향을줍니다. 돈을 벌는 것은 모든 기술이 아니라 기업가의 기본 기술입니다. --------- Ma Yun은 말했습니다 : 중국 젊은이의 80 %가 성공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고 저는 믿습니다.

27. 기업가에게있어서 중요한 점은 회사가 어디에 있는지, 때로는 당신의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비전이 더 중요한지입니다. 포지셔닝 과정에서 기업은 제품이 지금까지 갈 수 있는지 여부를 이해해야합니다. 꼭 큰 것은 아니지만 먼저해야합니다.

28. 똑같은 제품이 있어야합니다. 돈을 벌는 것이 전부입니다.

29. 태양 뒤에는 무수한 어둠이 있으며 성공 뒤에는 많은 좌절과 실패가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 다른 사람이 보는 사람은 피상적 인 빛이지만 그 뒤에 드는 막대한 가격을 볼 수는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