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2014 개의 유명한 단어 스푸핑


전문가 전문가, 모든 사람을 전문으로합니다.

2. 전화가 울리고 나는 너를 생각하고 있었다! 두 목소리, 나는 너를 좋아한다! 세 목소리, 너를 사랑한다! 일곱 번째 소리가 들리면 ... 엄마, 나는 정말로 빨리 찾아 볼 것이 없다. 전화!

3. 중국의 관광은 버스를 타서 사진을 찍거나 차를 타고 버스 정류장에 오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타락하고 타락한 그 여성 네티즌들은 정말로 나를 슬프게합니다.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에 개입하지 않았습니까?

5. 조사에 따르면, 쾌적한 염소와 큰 빅 늑대의 태국 산 염소가 기본이며, 따뜻한 양은 랄라, 아름다운 양은 썩은 것이며, 쾌적한 염소는 부패, 느린 양과 오래된 나이프는 젊다. Grey Wolf와 Hongtaro는 정반대의 자원 봉사자입니다. 큰 사람은 알 수없는 진실에서 매달려 있습니다. 게으른 양과 작은 회색 재는 아직 조사되지 않았습니다 ...

6. 두 종류의 여성이 있는데, 거짓 긍정과 거짓은 심각하지 않으며, 거짓 긍정 여성은 성가시다. 거짓 긍정 여성은 매력적이다.

7. 뉴스에 따르면 풀뿌리 간부 인민 시민 문제는 그들 만의 사업입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일이 거의 사소하다고 말했다.

8. 술은 마시지 않았고, 모두 술에 취해 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깨어 있었고, 나는 술에 취해 있었고, 나는 술로 죄를 지었다.

9. 내가 너를 죽일 지 말하지 않을거야.

10. 기본 친구는 KFC를 함께 먹는 친구입니다. 포수는 인스턴트라면을 함께 먹는 친구입니다. 전자는 의사 소통에 중점을 둡니다. 후자는 효율성에 중점을 둡니다.

11. 너는 내가 뚱뚱하다고 생각해야한다. 내게 말하지 마라. 아무 말도 하지마. 너는 걸을 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었다. "

12. 사랑의 여신의 사람 같은 성품을 왜 볼 수 있겠습니까? 여신이 당신을 교수형에 사로 잡히지 않고 죽이지 않기 때문에.

13. 나는 외로운 나무이다. 나는 수천 년 동안 길 옆에 서 있었다. 나는 외롭기를 기다리고있다. 나는 너를 지나갈 때 언젠가 너를 버리겠다. 너가 평평하지 않으면, 너는 혼자 살 것이다.

14. 나는 행복하기 때문에 행복하다, 나는 행복하다, 나는 질투한다. 너가 가늘어서 나는 아 you다. 아프다. 너는 강하기 때문에 웃는다. 나는 너를 팔았 기 때문에 돈이있다. ............. ... 돼지!

15. 언젠가 수녀가 하루를 치고 부처가 말했다 : 가을은 중생이며, 사라지고 소음을 일으키지 마라. 나를 깨워서 너를 죽여라.

16. 실크는 반격의 날이 있으며 곰팡이에는 가루가 없다.

17. 너는 차갑고, 저수지에서 물을 마시고, 무덤에서 자고, 입에 물이 흐르고, 폭포가 있고, 수면기와 같은 팔다리이다. 당신이 노래 할 때, 당신은 남극의 원주민이다.

18. 두 사람이 함께 일할 때마다 세상에 자매 자원이 두 개 더 있기 때문에 친구들 한 분을 존중하십시오.

19. 불이 켜졌을 때 바이 푸 메이 (Bai Fumei)는 사과 5 개를 들고 호텔의 가오 후 슈아이 (Gao Fushuai)의 알몸 가슴에 껴안았다. 슬프게도 실크의 슬픈 신호는 여신의 기쁨을 상상하기 위해 차가운 ​​바람에 빨간 후지를 들고 있었다. .

20. 당신이 지나갈 때, 그것은 나를 열정적으로 만든다, 나의 마음은 피곤하다, 나는 당신을 기다린다, 나는 정말로 당신을 유지하고 싶다, 나는 나 자신에게 말한다, 당신을 놓아 줄 수 없다, 결코 도둑을 잡아라!

21. 애니메이션 여성은 30 세 이전에 일종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이 30 세가되면, 메이크업은 미덕입니다!

22. 소녀와 소녀는 문제없이 쇼핑하며 소년과 소년은 기초이며 소녀와 소녀는 괜찮습니다. 소년과 소년은 기초입니다 소녀와 소녀는 남편 또는 아내로, 소년과 소년은 기초입니다 소녀와 소녀 잠자는자는 괜찮아요, 소년들과 소년들이 기초가됩니다. 요약하자면,이 세상에서, 두 사람이 함께 등장하는 한, 그들은 기본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

23. 귀하의 QQ가 트로이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해"방화벽을 시작 보내주십시오, 시스템이 자동으로 바이러스 백신 것입니다.

24. 쓰레기를 경험하지 않으면 어떻게 결혼 할 수 있습니까? 아무도 캐주얼 한 엄마가 될 수 없습니다.

25. 어떤 사람들은 무지합니다. 당신이 CAOTM을 모른다면, 당신이 그 사람이라는 것을 모릅니다.

26. 변의 출발은 화장실에 대한 요청입니까 아니면 항문에 대한 호출이 아닌가?

27. 내 삶은 나를위한 것이 아니고, 나는 파괴하기를 원하며 나는 하늘을 파괴 할 것이다.

28. 당신은 고양이처럼 친절합니다. 당신은 개처럼 충실합니다. 당신은 새와 같고, 당신은 말처럼 길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나비와 같습니다. 당신은 벌처럼 근사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입니다. ... 짐승

가장 성가신 일은 짧은 스커트를 입고 안전 바지를 입은 사람들은 짧은 치마를 모욕하는 것입니다.

30. 하나님이 당신을 목 마시고 물을 창조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이 배고픈자를 보시고 쌀을 창조 하셨으며, 하나님은 당신이 사랑스러운 친구가없고 나를 창조 하셨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세상에 바보가 없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31. 쥐들이 낫을 짚으면서 길가에서 고양이를 찾는다.

32. 가슴은 평평하지 않고, 왜 평평하며, 우유는 거대하지 않으며, 사람들의 마음을 모으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3. 하얀 머리에 잘 말해라. 그러나 너는 비밀리에 기름을 핥았 다.

34. 성도는 여성에게는 두 가지 장점이 있지만 허점이 있고 남성에게는 장점이 없지만 힘이 있기 때문에 남성은 종종 여성의 두 가지 장점을 포착하고 여성의 허점을 메꾸기 위해 힘을 씁니다.

35. 소녀는 진실하고 젊은 여인은 더 비쌉니다. 부자라면 부인할 수 있습니다.

36. 돼지가 나무에 부딪혔다. 돼지를 때리고 쫓아 다니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