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2014 소녀 성격 서명


1. 우리는 모두 자라려고 노력하고있다, 그리고 타박상

2. 나는 내 미래가 바다를 마주보고있는 집을 가지고 있기를 바란다.

3. 울부 짖음, 연약함 때문이 아니라 오랜 기간 동안 강하기 때문입니다.

4. 시간은 메모리에 맞춰 움직이며, 메모리는 무의미하게 전달되고 끝이 없기 시작합니다.

5. 나는 너에게 가장 따뜻한 포옹을 주었지만 나에게 가장 가슴 아픈 하트 비트를 주었다.

6. 우리는 다시오고 몇 년 안에 잃어버린 자들의 행방이 알려지지 않았다.

7. 우리 모두는 젊은 나이에 대한 독선적 인 사랑을 얻었다.

8. 내 완고함을 통해 볼 수 있다면. 그런 다음 내 취약점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9. 당신의 기억 속에서, 당신의 미소는 여름 내내 녹색으로 물들어지고 겨울 내내 따뜻하게됩니다.

10. 너는 옛 도시에서 태양을 볼 수 없다. 너와 나는 꿈이있다.

11. 폭우로 인해 도시가 뒤집히더라도 팔을 줄 것입니다.

12. 재앙이라도 꽃처럼 웃을 수 있습니다.

13. 내가 너를 무관심하게 밀어 넣으면 다시 붙일 수 있니?

14. 나는 사랑이 두렵다.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나는 내게 행동하고 있으며, 나는 그것을 믿을만한 이유가 없다.

15. 그때부터 놓칠 수있는 거리가 있으며, 항상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16. 비가오고있어. 하늘이 매우 우울하고 너의 이름이 유리창에있다.

17. 나는 혀의 끝 부분에 연기를 자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담배의 아름다움을 좋아하지만, 마친 후에는 목구멍에 남은 연기의 냄새가 싫습니다.

18. 나는 이미 줄거리를 준비했지만, 내 마음 속의 치명적인 마음을 내게 주었다.

19. 나는 당신을 그리워 할 때마다 나는 나의 기억을 워밍업하기 위해 사용했다.

20. 사랑이라는 말은 너무 힘들어. 앉아도 될까?

21. 내 보호 색을 찢어 내 가슴에 갇혀있는 자물쇠를 깬다. 나는 안전이 결여되어 아무것도 할 수없는 것처럼 보인다.

22. 영원한 거리에 숨어 있으면, 당신은 여전히 ​​높은 왕이됩니다.

23. 나는 너의 날, 아무도없는 날 이틀 동안 너를 사랑할 것이다.

24. 우리는 항상 과장된 강박 관념을 사랑으로 간주합니다.

25. 물의 시간은 마치 시간과 같고 마침내 우리는 더 이상 없습니다.

26. 당신은 세상에 당신의 애인이 있어야한다고 믿어야합니다. 그는 분명히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기다려야 해.

27. 사랑은 떠나야 만하는 고통입니다.

28. 세상은 너무 커서 인생은 너무 길어 항상 그런 사람이있어 당신이 부드러워지기를 바랍니다.

29. 그 해에 미래는 형성되는 것과는 거리가 멀고 단순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0. 사실, 당신과 나는 아무도 누가 누구에게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31. 반전 후에, 나는 여전히 침묵을 내리게했다. 그리고 내가 알고있는 죽음지지의 약점은 매우 가짜다.

32. 외로움은 발 뒤꿈치이고, 기억은 움푹 패이며, 나는 혼자서 공존한다.

33. 사랑은 나이가 많거나 오래 될 수 없지만 갈 길을 열어줍니다.

34. 당신은 더 이상 비극적 인 주인공의 잔재를 해석 할 필요가 없다.

35. 웃으면 키스하면 더 많은 상처를 입을 수 있고 더 많이 희생 할 수 있습니다.

36. 이제 저는 사람이 정서, 언어, 표현이없이 슬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37. 도시는 어둡습니다. 아무도 단단히 껴안을 수없는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38. 만일 당신이 당신의 마음 속에 있다면, 삼천에 대한 당신의 사랑은 무엇입니까?

39.하자는 일시적인 후회이며, 그리운 것은 영원히 후회합니다.

40. 내 기억이 Long Street의 끝에 살고 있는지, 그리고 Long Street의 끝에서 연례 반지가 죽었는지 항상 궁금해합니다.

41. 오직 그를 위해 도시를 포기하고, 하늘이 밝을 때, 태어나거나 죽은 미지의 곳으로 가십시오.

42. 나는 당신을 위해 3 천 harems를 비우길 원합니다.

43. 마지막으로, 나는 눈물을 흘리며 등을 가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당신을 그리워하고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의 다른 세상은 얼마나 아름답습니다.

44. 이름없는 슬픔 인 감정이 있으며, 내가 사랑할 수없는 사람과 아무런 관련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45. 다른 쪽 꽃들을 보았습니까? 꽃들은 아름다운 기대로 가득 찼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흰색입니다.

46. ​​피할 수없는 사람들은 이해하기 쉬운 마음을 가지고있다.

47. 네온 불빛 아래, 나는 가장 아름답고 상쾌한 풍경을 지나쳤다. 나는 거리에서 그녀와 손을 잡고있는 것을 보았다.

48. 운명을 멀리 떨어 뜨리는 시간은 위대한 일입니다.

49. 그림자도 나를 강하게 설득하고 있으며 나는 불행 할 이유가 없습니다.

50. 사랑이 존재하고 상처를 받으면 나는 바다에 사랑을 던지기를 원합니다.

51. 별빛은 다시 아름답습니다. 결국 그것은 완료 될 수없는 후회가되고, 결국은 기억이됩니다.

사랑은 합성하기는 쉽지 않지만 쉽게 분해되는 물질이다.

53. 연기는 폐에 좋지 않습니다. 맥주는 위장에 좋지 않습니다. 사랑은 마음에 좋지 않습니다.

54. 당신이 카니발 인 도시가 나와 함께 등불을 끄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의지력과 생각이 나를 끌어 당길 때, 나는 얼마나 연약한지를 알아 낸다.

56. 어떤 상처, 왜 당신이 말을 할 때 당신이 말하는 것을 말할 수 있으며, 어떤 비밀은 말할 필요도없이 말할 수 없습니다.

57.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 할 때마다 나는 알아 낸다. 많은 말들이 당신에게만 들려 왔습니다.

58. 모든 애완 동물에게 사랑이 있다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방랑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59. 가까운 미래의 미래도 이제는 세계의 일부가되었습니다. 외로운 것은 등을 찔렀다.

나는 외로움을 가진 외로운 사람입니다.

61. 너는 나에게 아무것도, 사랑, 보살핌, 보살펴 주 었니, 너는 충분하지 않다, 그는 좋지 않다, 그는 나를 사랑한다. 너는 그것을 굴린다.

62. 펜에서 젊은이들을 생각하고 도시를 버리는 어리석은 방법으로 노래를 부르는 당신은 누구입니까?

63. 나 같은 사람, 분명히 매우 고민하는 어머니,하지만 항상 그녀와 싸울 수 있습니다.

64. 당신이 그것을 지닐 수 없을 때, 당신은 자신에게 "나는 피곤하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결코 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지 마십시오.

65. 나는 뚱뚱 할 때 내 백성을 버리고 싶지 않다. 내가 체중을 줄이면 나는 너희에게 갚아야한다.

66. 나는 네가하는 일을보고, 우리는 단지 통행인이다.

67. 많은 실제 거짓말들이 즐거워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며 많은 거짓의 진실은 무력하다.

68. 소년들에게 너무 좋지는 마세요. 당신이 그를 좋아한다고 오해하게 될 것입니다.

69. 나 같은 사람은 자기가 쓰는 사람이 자신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항상 자신의 기분을보기 위해 자신의 공간으로 간다.

70. 네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때, 뻔뻔한 것이 얼마나 실용적인지 이해하기 위해 쫓아 가라.

71. 땅의 재 이외에 세상이 내 존재로 증명할 수있는 또 다른 것들은 무엇입니까?

72. 나는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이 아니지만, 나는 당신을 가장 많이 아는 사람이되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