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인생 모토 인격 서명


1. 자신을 알고, 자신을 항복하고, 변화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킵니다.

2. 후회할 곳에서 삶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3. 언제 너는 가자? 언제 문제가 없니?

4. 모든 상처는 일종의 성숙입니다.

5. 혼란을 알고있을 때, 그것은 가련하지 않습니다. 혼란을 알지 못하면 가장 불쌍한 것입니다.

6. 거만은 구원 받았고 열등은 구원받지 못했다.

7.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을 나타내지 마십시오. 항상 자신을 재검토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 스러울 때, 그것은 자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8. 당신은 당신과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수용해야합니다. 당신이 항상 그를 바꾸고 싶다면, 당신은 매우 고통스러워 할 것입니다. 그를 견뎌내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입니다. 그를 수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9.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의혹을 밝히는 것입니다.

10. 사람이 마음에서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없다면 결코 안심할 수 없습니다.

11. 자신의 의견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 결코 듣지 못할 것입니다.

12. 사람들을 파기하는 것은 오직 한 문장 만 필요하지만 사람을 기르기 위해서는 수천 단어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하십시오.

13. 다른 사람들에게 자문 할 때, 다른 사람들의 자부심에 관심이 없다면, 좋은 말은 쓸모가 없습니다.

14. 당신의 지혜에 오만함과 섞이지 마십시오. 겸손한 마음에 지혜가 부족하게하지 마십시오.

15. 누가 너를 욕하고 있는지보기 위해 돌아갈 필요가 없다. 너를 물고있는 미친 개가 있다면, 무릎을 꿇고 그를 물지 않으면 안 되는가?

16. 다른 사람들을 질투하는 것은 자신에게 어떤 유익도주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금기, 다른 사람들의 업적을 줄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7. 결코 분을 낭비하지 말고,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18.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떠날 것이고, 그들은 같은 문장을 말할 것입니다, 세상은 무력하고 황량합니다!

사랑은 자선이 아니며, 단지 그것을 줄 수는 없습니다. 수식도, 원리도, 따라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사로 잡혀 있으며 사형 당하고 있습니다.

20. 불만과 불만을 연민과 온유로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은 받아들이 기 쉽습니다.

21. 기회를 만드는 사람은 용감한 사람입니다.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은 바보입니다.

22. 참된 지혜가 아니라 그것을 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23.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기 위해 마음을 이용하고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왜 같은 병에 독을 넣고 싶니? 똑같은 심리학, 왜 너는 곤경에 빠진거야?

25. 우리가 얻을 수없는 것, 우리는 언제나 자기가 선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고 그와 동행 할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알게되면, 생각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6.이 세상은 매끄럽고 완벽하지 못합니다.

27. 만약 당신이 하루를 살면, 당신은 축복 받고, 당신은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내가 울었을 때, 나는 입을 옷이 없었고, 나는 발이없는 사람을 발견했습니다.

28.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자신을 생각할 노력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해하십니까?

29. 세계의 도검이 강도라는 것을 알고 싶지만 도문의 밤을 경청합니다. 재난에 시달리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칼 아래에 살고 있는지 보지 않겠습니까?

30. 다른 사람들을 증오하는 것은 너 자신에게 큰 손실이다.

31. 모든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생명을 아는 것이 아니며 심지어 생명까지 소중히 여기지는 않습니다. 삶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은 그를 처벌합니다.

32. 재산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재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33. 사랑은 고통의 원인이며, 자신의 감정을 놓아주고,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34. 지나가고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모든 일을하고 운명을 경청하는 것입니다.

35. 당신의 의견에 대해 너무 확신하지 말고, 당신은 그것을 덜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36. 당신이 자신에게 정직 할 때, 세상의 어느 누구도 당신을 속일 수 없습니다.

37.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들을 그들의 결점을 은폐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수치 스럽다.

38. 질투심이 가득하고, 마음에 고백하지 않으며, 말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균형 잡힌 사람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39. 유머러스 한 태도로 농담을하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행동하십시오.

40. 다른 사람들의 박수에 사는 것은 그 시험에 참을 수없는 사람입니다.

41.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의도적으로 추측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지혜와 경험에 대해 올바른 판단을하지 않으면, 보통 실수를하게됩니다.

42. 사람을 알기 위해서는 출발점이 목적지와 같은지 알아야하며, 진심인지 알 수 있습니다.

43. 삶의 진실은 평범하고 맛이 없다.

44. 목욕을하지 않고 딱딱한 향수를 바르지 않는 사람들은 향긋하지 않다. 명예와 존경은 진정한 재능에서 나온 것입니다. 천연 향기가 있습니다.

45. 그것이 완료되었다는 사실을 수락하는 대신, 당신은 그것을 받아 들여야한다.

46. ​​역경은 성장의 과정이며, 역경을 받아 들일만큼 용감한 사람들은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47. 단점을 말한 사람에게 감사하고 싶다.

48. 다른 사람들을 상상할 수있는 사람들은 결코 외롭지 않을 것이다.

49. 다른 사람들만큼 자신의 단점을 정확하게 발견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놀라 울 것입니다.

50. 사람들이 고통당하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51. 일몰을 놓친다 고 울면, 당신은 틀린 장소에 있어야합니다.

52. 어떤 사람들을 기분 상하게하여 상처받을만한 가치가 있는지 항상 살아있는 사람들의 문제입니다.

53. 새벽을 칭찬했다면, 어둠을 받아들이십시오.

54. 매일 매일은 내 인생의 가장 어린 날입니다.

55. 거리 때문에 낯선 곳에서 너무나 용감했기 때문에 너무 아름다워.

56. 사업을하는 가장 큰 영역은 비수기가 약하지 않으며 성수기가 더 번창하다는 것입니다.

57.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괴롭 히고 있다고 말하는 것보다, 당신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낫습니다.

58.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모르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59.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은 변화가 아니라 변화입니다.

60. 사람은 직장에서 렌즈 콩이어야합니다.

61. 때로는 키가 큰 사람은 절름발이가되어야하고, 짧은 사람은 때때로 구부러져 야합니다.

62. 사냥꾼은 사슴을 쫓아 다니며 산을 볼 수 없습니다.

63. 당신의 습관으로 인해 당신이 그리워 할 것입니다.

64. 정직하게 마음 속의 모순과 얼룩에 직면하고, 속이지 마십시오.

65. 원인은 우리에게 아무것도 빚지지 않았기 때문에 불평하지 마십시오.

66. 우리는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또한 몇 가지 점을 숨길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을 보존이라고합니다.

67.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서 단지 세 가지 일을하며, 자신을기만하고, 다른 사람들을기만하고,기만 당한다.

68. 쓰레기에 도달 한 높이는 금에 도달 한 높이와 같습니다.

69. 죽음은 인생을 잃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잊어 버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70. 첫 번째 청소년은 하나님이 주신 것이며, 두 번째 청소년은 독자적으로 일하는 것입니다.

71. 그들 만의 세계에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설명 할 수있는 꿈을 꾸고있다.

72. 사랑은 가장 어려운 것이 아니며 함께 사는 것은 가장 큰 도전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