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웨딩 사진 서명


1. 다른 사람들과 결혼 사진을 보면서 울고 싶다.

2. 우리는 결혼하고 결혼식 사진으로 우리 방을 채우고 있습니다.

3. 다른 사람들은 결혼 사진을 가지고 있고, 나는 가면이거나 일회용이다.

4. 나는 그들의 결혼식 사진을보고 벽에 흑백으로 넣고 싶다.

5. 너의 결혼식 사진을 봤어! 안심이 돼, 안심하고, 잘 살거야!

6. 오랫동안 당신의 공간에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사진 앨범에 새로운 결혼 사진이 있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7. 우리는 결혼하고있다, 방은 우리의 결혼식 사진으로 덮여있다.

8. 나는 그의 결혼식 사진을 보았다. 어떻게 할 수 있니? 나는 머물며 머물 것이다.

9. 친구들은 자신의 결혼식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언제입니까?

10. 술 마시고, 미안하다. 내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

11. 나는 그들의 결혼식 사진을보고, 나는 그것을 흑백 벽에 넣고 싶다.

12. 한밤중 3시에 한 쌍의 침대에 누워 벽에서 자고있는 부부는 결혼식 사진을 걸어 다녔다. 갑자기 한 남편이 "내 남편이 돌아왔다!"고 소리 쳤다. 그 남자는 즉시 일어나 창밖으로 뛰어 내렸다.

13. 내가 지금 그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면, 당신의 결혼식 사진 옆에있는 신부가 지금 내 것이 될까요?

14. 음력 7 월 7 일에 우리는 결혼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15. 그는 나를 사랑하고 나를 상처 입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나는 더 이상 그것을 돌려 보낼 수 없습니다. 나는 종종 그의 결혼식 사진을 보았습니다.

16. 나는 언젠가 당신의 머리맡에있는 사진이 우리 둘다의 결혼 사진이되기를 바랍니다.

17. 네가 함께 있다는 것을 나는 안다, 나는 너를 볼 의향이 없다. 나는 여전히 기꺼이하지 않는다. 너의 결혼 사진을 볼 때, 안심하니,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18. 처음으로 WeChat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아무도 오랫동안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 Khan : 사진은 내 결혼식 사진입니다.

19. 친구의 결혼식 사진을 보는 것은 갑자기 울기를 촉구합니다. 나는 그녀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20. 그들의 결혼 사진을보기 위해 화면을 보며 오랜 시간 동안 눈물을 흘 렸습니다.

21. 전 남자 친구는 아버지 였고, 임신한지 세 번이나 네 번이나 있었는데 와우, 그녀는 열일곱 살이었습니다. 결혼 사진이 찍혔다 고 들었습니다.

22. 지도력, 그럼 우리 결혼 사진은 어디에 매달려 있습니까?

23. 나는 결혼식 사진에서 사진까지 너와 동행하고 싶어.

24. 결혼 사진을보고, 나는 그것을 흑백 벽에 넣고 싶다.

25. 당신의 미소처럼, 그녀와 함께하는 결혼 사진 일지라도

26. 다른 사람의 사진이나 결혼 사진을 보니 너무 기분이 좋고, 행복하게 찾으려고 서두르고 싶다. 나는 항상 행복을 상상 한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27. 우리는 당신의 결혼식 사진 옆에있는 옷을 입은 남자가 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8. 그들의 결혼식 사진을 보면서, 나는 혼자서 웨딩 드레스를 입을 생각을했는데, 나는 정말로 미남이다.

29. 엄마 엄마는 말했다 : 최고의 연애 편지는 결혼 사진입니다!

30. 내가 신랑이 아니라면, 나는 당신의 복도로 가서 결혼을 할 수 있습니까?

31. 나는 너와 사진을 찍지 않는다. 너와 사진을 찍고 싶다.

32. 우리는 장래의 결혼 사진에서 당신 옆에있는 웨딩 드레스가 분명히 나입니다.

33. 친구가 결혼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언제입니까?

34. 노인, 노인, 애인, 노인, 노인, 노인, 노인, 노인, 노인, 노인, 노인,

35. 나는 꿈을 꾸고 너의 결혼식 사진을 보여 주겠다는 꿈을 꾸었다. 너는 미소 지으며 나에게 "잘 생겼어?"라고 물었다. 어떻게 잘 보이지 않는가?

36. 행복하게 지켜 보는 것이 좋다!

우리는 별의 결혼식 사진, 어떤 영화의 스크린 샷을 찾는 대신 아바타를 찾고 있습니다. 정상입니까?

38. 나는 또한 결혼식 사진을 원한다. 나는 또한 결혼 예복을 입기를 원한다. 나는 함께있는 것에 대한 좋은 기록을 갖고 싶다.

39. 나는 너와 결혼 사진을 찍고 싶지만, 불행하게도 나는 18 세 밖에 안된다. 가끔 나는 두 개의 가짜를 만들기 위해 포장 마차에 가고 싶다. 그런 다음 그것을 공간 사진 앨범에 전달하여 다른 사람들이 사실이되게한다.

40. 나는 그와 그녀의 결혼식 사진이 너무 달고 달콤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마침내 모든 것이지나 갔다는 것을 인정한다. 당신은 내게 평생을주지 못했다.

41. 내가 당신 신부가 아니라면, 당신의 결혼식 사진을 깰 수 있습니까?

42. 너와 결혼 사진을 보면서 나는 너에게 조용히 작별 인사를해야 할 지 모르겠다.

43. 내 여자 친구는 여자가 결혼 사진을 찍는 것이 자화상이 아닐 것이라고 말했다. 내 결혼 사진에는 좋지 않다. ~~~~

44. 우리는 당신의 결혼식 사진 옆에있는 옷을 입은 남자가 나야 만 틀림 없음을 확신합니다.

45. 결혼 사진을 봤는데, 어떻게 할 수 있니? 99 세 이후에, 나는 머물 것이다.

46. ​​나는 Na의 결혼식 사진이 어떻게 해고되었는지 궁금해.

47. 내 딸, 엄마가 죽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내 초상을 결혼 사진에 담아주세요. 왜냐하면 어머니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기 때문입니다.

48. 나는 당신이 하얀 웨딩 드레스를 입고 웃고있는 당신 옆의 결혼 사진에있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49. 나는 너와 함께 사진을 찍지 않을 것이고 너와 결혼 사진을 찍을 것이다.

50. 그는 나를 사랑하고 나를 상처 입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나는 그를 버리고 다시는 돌아 오지 않을 정도로 조심 스럽습니다. 때때로 결혼 사진을 볼 것입니다.

51. 평생 동안 결혼 생활에 관심이없는 몇 가지 "결혼 사진"이 있습니다. 누구나 당신의 마음이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52.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에 우리는 결혼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53. 친구는 자신의 결혼식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언제입니까?

54. 할머니는 할아버지는 그가 아주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말씀 하셨다. 당시 나는 그 사람들이 정말로 행복하다고 생각했다. 내년의 황금 결혼식에서 나는 결혼 사진, 사랑의 기억을 갖고 싶다.

55. 내가 결혼하여 이혼했을 때 나는 결혼식 사진을 참고 용으로 썼다.

56. 그들의 결혼식 사진을 보면서, 나는 혼자서 웨딩 드레스를 입을 생각을했는데, 나는 정말 잘 생겼다.

57. 결혼 사진을 보면, 불행히도 나를 볼 수 없습니다. 나는 너에게 행복을 빌며, 나는 더 잘 찾을 것이다.

58. 너의 결혼식 사진을 보면, 불행히도 신부는 내 것이 아니다. 축복해. 나는 더 잘 찾을거야.

59. 결혼 사진을보고, 나는 그것을 흑백 벽에 넣고 싶다.

60. 나는 그와 그녀의 결혼식 사진이 너무 달고 달콤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마침내 모든 것이 과거임을 인정한다. 당신은 나에게 과거를 주었다. 나는 결코이 삶을 잊지 않을 것이다.

61. 너의 결혼식 사진을 봤어! 안도 해, 안심해라. 나는 위대한 삶을 살 것이다!

62. 결혼 사진을 볼 때 정상이 아니며 단지 행복을 빌면됩니다. 말할 수 없습니다.

63. 나는 너의 결혼 사진을 보았고, 내 얼굴은 미소 지으며, 내 마음은 울었다. *

64. 내 여자 친구는 여자가 결혼 사진을 찍는 것이 자화상이 아닐 것이라고 말했다. 내 결혼식 사진에는 좋지 않다. ~~~~

65. 그들의 결혼 사진을보기 위해 화면을 보며 오랜 시간 동안 눈물을 흘 렸습니다.

66. 내가 처음으로 WeChat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나는 오랫동안 관심이 없었습니다. Khan : 사진은 내 결혼식 사진입니다.

67. 당신의 결혼식 사진 옆에있는 악취 나는 소년은 내가 들어 본 적이 없어야합니다.

68. 나는 언니의 사진을 찍고 싶지 않습니다. 미래의 결혼 사진으로 어떻게해야합니까?

69. 다른 누군가가 결혼 한 부부의 사진을 가지고 있으며, 가면이나 일회용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