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중학교 학생들에게 영감을주는 미래 : 이제 미래를 결정하십시오.


중학교 학생들에게 영감을주는 미래 : 이제 미래를 결정하십시오.

뉴저지에있는 작은 나라에서는 26 명의 어린이들이 학교 건물의 매우 눈에 띄지 않는 교실에 배치되었습니다. 그들은 "놓친"아이들, 마약을 가지고있는 아이들, 소규모 경영진에 들어간 아이들 모두입니다. 학부모, 교사, 학교는 매우 실망하며 심지어 포기하고 싶어합니다.

이 때 피라 (Fira)라는 여성 교사가 수업을 인계 받았다. 이전 선생님처럼 훈육을 재구성하는 대신 Fira는 모든 사람에게 선다형 문제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나중에 인류에 도움이되는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세 가지 후보자가 있습니다 :

A. 저는 마녀 의사를 믿습니다. 두 명의 정부가 있고, 수년간 흡연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술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B. 나는 매일 두 번 정오에 일어 났고, 매일 밤 브랜디 1 리터를 마시 며, 흡연 아편에 대한 기록을 갖고 사무실에서 두 차례 추방당했습니다.

C. 그는 국가에서 싸우는 주인공이었던 그는 항상 채식주의 습관을 유지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으며, 때때로 작은 맥주를 마시 며, 어린 시절에는 불법적 인 일을 한 적이 없습니다.

모두가 C를 선택했습니다.

Fira는 대답을 발표했다 : A는 미국 제 4 대 대통령을 지낸 Franklin Roosevelt, B는 영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총리 인 Winston Churchill, C는 파시스트 악마 인 Adolf Hitler이다.

모두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현재 피아노는 "아이들, 너의 인생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과거의 명예와 수치는 과거를 대표 할 수있다."진정으로 사람의 삶을 대표하는 것이 현재와 미래의 작품이다. 이제부터는 너 자신이되도록 노력하라. 너는 네 인생에서 가장 원한 것에 위대한 사람이 될 것이다. "

몇 마디로 말미암아이 26 명의 아이들의 운명이 바뀌었다. 그 중에는 오늘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젊은 펀드 매니저 인 로버트 해리슨 (Robert Harrison)이 있습니다.

★ 교육자는 말한다 ★

"과거의 영광과 수치심은 과거를 대표 할뿐입니다."피라의 철학적 말로 인해 우리는 교육 컨셉의 플래시를 느낄 수있었습니다.

우리의 교육 목표 중에는 명예를 얻거나 실수를 한 아이들이 많습니다. "명예"또는 "잘못"은 과거를 나타낼 뿐이며 미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고대인의 구름 : 시간이 끝났습니다. 큰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불경스러운 경험을 한 어린이는 미래에 어두워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물질이 항상 변하고 발전하기 때문에, 이것이 물질 주의적 변증법의 기본 본질입니다.

"진정한 사람의 삶을 나타내는 것은 현재와 미래의 일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