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60 세의이 남자는 도시 관리인 "백핸드 (backhand)"법 집행에 불만을 품고 손을 사용하여 땅에 떨어지게된다.


7 월 21 일 타이베이시에서는 호남시 행정부의 강력한 법 집행으로 광범위한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구타의 모자를 피하기 위해 도시 경영진 인 난징 (Nanjing)에서는 그의 손을 앞뒤로 뒤졌다. 담당 책임자 인 60 세의 남자가 갑자기 그의 노력을 이용했다는 것을 알았고, 그는 한 획으로 땅에 떨어졌습니다.

같은 날, 검사 도중 난징 도시 관리 여단 (Nanjing Urban Management Brigade)의 한 구성원이 보행자 장님에게 부동산 게시판을 올릴 백인을 찾았습니다. 팀원은 그 사람에게 브랜드를 설치하지 말라고 촉구했으나 일시적으로 만 중지 할 수있었습니다.

이 장면을 보았을 때, 그는 광고가 아니라 이곳에서만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법 집행 기관이 멀리 가면서 도시 관리팀을 멈추게하고 신체 접촉이 일어났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의 오해를 피하기 위해 도시 관리 교사는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전체 과정을 기록했으며, 멈추어진 동료에게 끊임없이 뒤에서 물러서서 싸우라고 상기 시켰습니다. 쿵푸를 가져 가면 도시 관리팀이 한 발 치러졌다. 도시 관리 팀원에 따르면, 자신의 오른쪽 다리가 다쳤고, 내부에 철판이 있었는데 갑작스런 사고로 그는 아무런 방어력도 갖지 못했습니다.

사실, 백인은 60 세 이상이고 무술 훈련을 받았다. 도시 관리팀은이 행동을 다시 시도하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