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멀리서 보아라.


장거리 전화 를 통해 컬러 확장 점포에 충분한 사람이없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인터넷에 채용 안내를 게시했습니다. 즉, 색상 확장 직원 모집 및 익숙 함이었습니다. 색상을 확장하는 직원의 재능을 찾기가 어렵고 구직자의 질을 찾아야합니다. 뻔뻔스럽게 말하자면, 가게는 색상 확장 직원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지 않습니다 : 비 - 색맹, 사랑 사진 예술.
권위있는 저널리즘 부서를 졸업 한 삼촌은 많은 구직자들 중에서 눈에 띄었고 새로운 확장팩 회원이되었습니다. 분명히 새롭게 확장 된 색상 확장기는 여전히 색상 확장 작업에 적합하지 않으며 매장에서 더 많이 재생됩니다. Dajun은 플로어를 끌거나 테이블을 닦거나 하루 종일 사진을 정리하지 않기 때문에 당연히 당황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곧 기계를 타고 화려한 사진을 씻어 낼 수는 없습니다.
오래된 색 확장 직원은 색 확장 기술을 다정에 끈기있게 전달하고 장래의 색 확장에 직면하게 될 다양한 기술적 문제를 설명하고 예약없이 대종에게 하나씩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지루한 가르침은 실제 작업과는 거리가 멀며, Dajun은 오래 동안 조용한 소리를 듣거나 오래된 색상 확장기 주위에 매달려 "Boss, 부탁 해요. 짜증나는 오래된 색 확장기는 "상사를 고소해야했다", "나는 너와 함께 가져갈 수 없다. 비행기에 미리 올라 가게 할 수있다."
원래 색 확장 직원은 충분하지 않았고 Dajun은 다시 시도하기를 열망했습니다. 두목은 더 이상 동의 할 것을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폐하께서는 무고한 초원, 상쾌한 종류의 정신, 그런 종류의 정신을 바로 바라 보았던 말처럼 모든 사람들이 흥분되는 것처럼 색상 확장의 기계에갔습니다. Dajun이 내뿜는 사진은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넘겨졌습니다.
Maharajah는 작은 smugness를 가지고있는 것을 시작했다. 그가 그의 입에서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지만, "나는 또한 매우 좋다"라는 의미는 분명히 얼굴에 매달렸다. 점차적으로, Dajun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 할뿐 아니라 그의 오래된 색상 확장 직원조차도 눈에 띄지 않습니다. 오래된 색 확장 직원은 열린 마음으로 대주와 같은 신입생을 좋아하지 않으며 희미하게도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젊음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1 년이 지난 후 오래된 색 확장 직원이 게시물을 떠났고 Maharaja는 또한 일부 신규 사용자를 "돕"기 시작했으며 "엄격하게"요구했습니다. 우연히, Dajun은 친구의 사진 앨범에서 자신의 원래 사진을보기 위해 친구의 집에갔습니다. Mahara는 도울 수 없었지만 그의 머리를 흔들었습니다. 나는 완벽하게 씻겨 졌다고 생각했던 사진이 이제는 평범하고 심지어 개선의 여지가 많습니다. Dajun은 오래된 색 확장 직원의 "시간 말"에 동의하기 시작했고 신입 회원에게 진지하게 말했다 : "자신을 서두르지 말고 멀리서 보아라. 자신을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이다."
먼 곳에서 자신을 바라 보면서, 그것은 조용하고 차분한 지혜이며, 변화하지 않는 소중한 내성입니다. 평온함과 평온함에 대한 자기 점검은 삶의 교만과 오만함에 분명히 굴복하여 미래의 길은 더 이상 구름에 떠오르지 않으며 성공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