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영혼의 높이


그는 그놈이다. 단 100cm 밖에 없다. 7 세 때 그는 피아노 콘서트를보고 그의 매력에 매료되었고 그의 아버지는 피아노를 사서 총알을 줬다. 그는 피아노 좌석을 잡을 사람이 필요하며, 아버지는 피아노를 조종하기 위해 피아노에 특별한 도움을 주며 발을 피아노 보드에 쉽게 닿게 만듭니다.

그는 5 년 동안 미쳤다.

13 살 때 처음 공연을하면서 무대 앞에 서서 청중과 가장 가깝게 지내면서 3 분 동안 머물렀다. 결국, 그는 미소 지으며 묻습니다 : "충분하니?"그는 현장에서 웃으며 놀러 돌아 왔습니다. 관중들은 충격을 받았고 박수 소리가 들렸다.

누군가는 왜 그가 3 분 동안 서 있어야 하는지를 물었고, "많은 사람들이 내 몸에 궁금해하고있다. 내 영혼의 높이를보기 위해 내 공연을 듣기 전에 사람들이 충분히 볼 수있게해라."

그의 영혼의 높이를 끊임없이 높이면서 가수가되어 자신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16 세의 나이로 미국 재즈 오케스트라의 기둥이되었으며, 하루 8 시간 이상 피아노 연습을했으며 1 년에 180 회 이상의 솔로 콘서트를 가졌습니다. 점차적으로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몸에 대해 더 이상 궁금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눈을 들어 그들의 영혼이 "높은 영혼"을 따라 가게합니다.

20 세의 나이에 그의 앨범 "Song"은 그를 밤새 "뉴욕, 런던, 밀라노, 도쿄, 파리"의 슈퍼 스타로 만들었습니다. 어디에나 그의 영혼의 높이가 도시를 바라 봅니다. 30 세의 나이에 그는 하루에 11 시간 이상 피아노 연습을했으며 연 300 회 이상의 솔로 콘서트를 가졌습니다. 누군가가 물었다 : "당신의 영혼은 충분히 높지 않습니까?"그는 말했다 : "몸은 부모에게 속하고, 한계가 있으며, 영혼은 그 자체에 속한다. 한계가 없다!"1999 년 1 월 그는 폐렴으로 뉴욕에서 죽었다. 36 세의 나이에 그의 타락한 몸매는 여전히 100 센티미터이며, 음악 왕국에서는 많은 사람들의 생각에 그는 "불사의 거인"이다. 그는 세계 피아노 역사상 가장 유명한 드워프 인 프랑스 베 추아 지 아니 (Bechuziani)입니다. 그가 말한 마지막 문장은 : "내가 정말로 키가 크면 짧고 완벽하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