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감동적인 기사 : 고통의 길에서 부드럽게 노래하십시오.


감동적인 기사 : 고통 의 길에서, 삶의 길에서 부드럽게 노래 부르십시오 . 고통은 영원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모두 어려움을 겪고있는 마음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고난의 위기에 직면했을 때, 우리 모두가 삶을 사랑하고 삶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이 소위 고통이 더 이상 고통을 당하지 않을 것이라고 다시 돌아보고 믿습니다.
이 세상에서 인생은 우리에게 똑같은 것을주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부자이고, 어떤 사람들은 매우 가난하며, 어떤 사람들은 매우 운이 좋고, 어떤 사람들은 불운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하곤했다. 왜 사람들은 쉽게 물건을 가질 수 있는가? 나는 거기에 가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한다.
대학에 가기 전에, 제 인생에서 학습은 배우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삶의 물질적 빈곤은 저를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으로 만들고 배우는 것입니다. 그 당시 나는 단 하나의 확신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대학에 가서 내 하루를 빠져 나가야 만합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핵심 대학의 합격 서신을 받았다. 18 세의 나이에 나는 처음으로 나갔다. 한 사람이 무거운화물을 훔쳐서 어디에서나 열차를 쥐었다. 그는 열차 화장실 문에서 30 시간 이상을 서서 남경시에 갔다. .
대학 생활 덕분에 전보다 더 행복하고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공부하는 것 외에 인생에 바빴습니다.
지역 사회 활동으로 저를 행복하게했습니다. <br /> 대학에는 많은 클럽이 있으며, 나는 의의 여행을 시작한 에드 스타 파이어 소사이어티 (Ed Star Fire Society)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어색한 어린 소년이었고, 밝은 눈과 지식에 대한 갈증으로 이주 노동자의 자녀였습니다. 주말마다, 나는 자전거로 그의 집에 타고 1 주일 간 코치하기 시작했다. 겨울철의 바람은 항상 피어싱입니다. 그의 집에 도착하면 손이 얼음보다 더 차갑습니다. 어린 소년은 항상 나를 불에 태우고 그에게 주제를 가르치기 전에 예열하기를 기다렸다. 그 순간, 내 마음은 따뜻한 행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의 친구는 항상 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공부가 너무 바쁘고 주말에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왜 귀찮으십니까?"그들은 모를 것입니다. 어린 시절에 교사가 나를 부르던 순간의 자존심을 알지 못한다. 오직 무엇보다도 나는 알고 사랑하고 수확한다.
나는 또한 "오리엔탈 가디언 (Oriental Guardian)"의 신문을 사용하여 더운 날 태양의 거리와 골목길을 걸었다. 조금 피곤할지라도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파트 타임, 좀 더 독립적으로 보자 <br /> 어쩌면 인생이 나를 너무 많이 시험 할거야, 아니면 하나님이 나에게 너무 많이 호의를 베푸는 걸지도 몰라!
나는 시골에 사는 자식이며, 부모님은 황토에 직면하는 삶을 살아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부모에게 내게 얼마나 좋은 일들이 주어질 수 있는지를 물을 권리가 없다. 모든 것은 나 자신에 달려있다. 우리 대학은 너무 힘들고, 수업료는 융자가 필요하고, 생활비는 혼자 할 수 있습니다. 대학 생활을 힘들게하기 위해 열심히 일한 학부모 님들은 너무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제가 할 수있는 일은 열심히 공부하고 장학금을받는 것입니다. 그는 기업 장학금과 전국 3 개의 우수한 학생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제가 장학금을받을 때마다, 저는 오빠에게 살기 위해 파트를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흥분됩니다. 그래서 부모님은 그렇게 열심히있을 수 없습니다. 학교에서 일하는 시간과 공부하는 시간, 생활비를 얼마나 많이 낼 수 있을까요? 그러나 더 많은 생활비를 얻기 위해서, 나는 단지 더 많은 아르바이트 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겨울 방학에 갔을 때 돈을 저축하기 위해 집에 가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한다. 동급생과 함께 학교 근처 레스토랑에서 일했다. 식당의 사업은 매우 좋았고, 우리가 늦을 때마다 일할 수 있었다. 기숙사의 문은 밤에 10이었다. 1시 방향이 끝나기도하고 때로는 10시 30 분에 밖에 갈 수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기숙사로 돌아와서 일찍 일어나서 일해야만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새해 전야 목욕탕이 아침에만 열려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아침 일찍 목욕을하고 나서 늦지 않기 위해 일하기 위해 서둘 렀다. 저녁에는 모두가 동창회 저녁 식사를하고 있었고 우리는 불빛을 보았고 심장은 신맛이났다. 월급을 다시 학교로 가져 오는 데는 11 시가 넘었고, 집에 전화해서 안전하게 지키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 순간 눈물이 흘렀습니다.
사교육은 대학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내가 고위 였을 때, 형은 대학에 입학했으나 아버지는 아팠고 약은 비쌌습니다. 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나는 사교육의 여정을 시작했다. 내가 가르치는 어린 소녀는 특히 자의식이 강하고 숙제가 느리다. 숙제를 끝내면 내 시간이 벌써 과외 활동 시간을 초과하고 차에서 돌아 오는 것이 큰 문제가되었다. 기본적으로 나는 그녀의 집에서 나와서 마지막 버스를 타기 위해 플랫폼으로 달려갔습니다. 때때로 Xinjiekou에서 이전을 할 수 없었습니다. 가정교사는 항상 앞뒤로 움직입니다! 가끔은 정말로 포기하고 싶지만, 아버지의 의료비와 동생의 생활비를 생각할 때, 나는 무엇을 주장해야만한다고 주장해야합니다. 내 인생 사전에, 나는 확실히 "포기"라는 단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하루 종일 슈퍼마켓에서 판촉 활동을하기 위해 서서 차가운 바람에 전단지를 보냈다. 내가 거부 당하거나 차가운 눈에 마주 칠 때마다 내 마음은 고정되는 것처럼 불편했다. 그러나 여전히 자신을 미소 지으며 위로해야합니다. 자신감이 파괴되어 쏟아 졌을지라도, 나는 스스로를 찾아서 위로하지 말고 포기하지 말아야합니다.
가끔은 내가 잘못한 것 같아요. 왜 내가 대학에 가고, 다른 사람들이 평온하고, 학교에서하고 싶은 일을하며, 생활비를 내야 만 해요. 네, 삶은 저에게 잔인한면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저는 인생이 저에게 주신 모든 것에 대해 여전히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나에게 어려움이나 좌절감을 주든, 그것은 내 인생에서 운이다. 파트 타임 경험은 피곤하고 피곤한 것이 아님을 알게 해 주었고, 나를 강하고 독립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모든 것이 끝나면, 그들은 인생의 길에서 밝고 아름다운 모든 장식물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꿈을 추구하십시오.

몇 년 동안 여행을 마침내 나는 대학 끝으로왔다. 수년 동안 학습과 일의 삶은 그저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성적표와 임금에 대한 "A"와 그 뒤에있는 고난과 자기 유혹 이상의 것을 얻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학생회와 학생 교실에서 학생 간부로 일했으며, 나는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바쁜 인물이 있습니다. 나는 바쁘지만, 매우 성취하고 있으며, 능력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저는 일하면서 공부를 중단하지 않았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반대로 저의 성적은 연구소의 자격에 도달했기 때문에 다소 편안함을 느낍니다. 그러나 대학원 공부는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Dreaming Dreams, See seek"이라는 기사를 쓴 적이 있는데 학교 에세이 콘테스트에서 2 등상을 받았다. 당시 나는 매우 당혹스럽고 꿈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했다. 너무나 많은 경험을 한 후, 꿈이 더욱 분명 해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일부 투쟁과 절충안을 통해 나는 단호하게 연구를 포기하고 취업 첫 번째 길을 선택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가족의 조건에 대한 압박을 가졌지 만, 더 많은 것은 자신의 운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어떤 선택을하든 나는 그것을 후회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도로가 선택되면, 나는 내 자신 만의 꿈을 추구 할 것입니다.
어쩌면 나와 같은 학생이 너무 많을 것입니다. 우리는 매우 평범합니다. 우리 자신의 학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자신의 삶을 위해 달려 가야합니다. 이 과정의 어려움과 그 뒤에 숨은 땀은 나 자신에 의해서만 실현됩니다. 피곤했을 때, 피곤했을 때, 나는 눈물을 흘릴 조용한 구석을 찾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오랜 세월을 지나서 나는 삶의 어려움 때문에 울지 않을 것임을 알았습니다. 나는 항상 자신을 위로합니다. 인생이 너와 놀려고 할 때 인생을 플레이하고 결국 누가 승자가 될지 알아 보려면 머리를 물어야합니다.
어떤 인생이 나를 준다. 나는 그것을 두 배의 보상으로 보상 할 것이다. 고통의 끝에, 나는 부드럽게 노래하고 미소와 힘을 가지고 미소 지을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