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수비수 1 %에게


삶에 숨겨진 규칙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99 %는 규칙이 정확하다는 것을 인정하고, 그렇지 않으면 준수하지 않아도되고, 한편으로는 이상한 사람으로 거절 될 것입니다. 반면에 누구나 일반적으로 준수하는 규칙을 위반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암묵적인 규칙은 말썽으로 인도하고, 생활에 적응시키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우주가 생명을 창조했을 때 대안의 1 %를 만들었으므로이 1 % 대안은 살아 있고 모순적입니다. 99 %의 사람들이 승인 한 규칙을 따르면 모든 사람이 거부하지 않고 삶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러나 이렇게함으로써, 당신은 당신 자신의 본성을 잃고, 당신의 진실한 자아를 잃고, "가면"으로 살지만, 당신이 당신의 독특한 개성에 따라 살면, 당신은 이상한 존재로 거절 당할 것입니다. 삶에 적응하기 쉽습니다.

본질적으로 공통적 인 정규 분포 규칙에 따르면, 가장 적합한 것이 가장 많습니다. 양 끝이 많을수록, 인간 활동의 정도가 같고, 인간 활동의 정도가 본질적으로 다르며, 어떤 사람들은 강하고 일부는 사람들은 약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간에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실험을하고 잔인하게 쥐를 고문하고 테이프 레코더에 쥐의 비명 소리를 녹음 한 다음 다른 임신 한 엄마와 놀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어머니에게 태어난 쥐는 덜 활동적이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우스 DNA의 메틸화 정도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과학자들은 또 다른 현상을 발견했다. 일부 아기들은 침대에서 매우 불안해하고, 전화하기를 좋아하고, 움직이기를 좋아하며, 심지어 침대에서 기어 오르고 싶어한다. 일부 아기들은 조용하고 교활한 거짓말 쟁이, 사람들 활동은 어린 시절에 반영되었습니다. 1 %의 사람들이 매우 활동적이지만 99 %는 사람들이 안정적이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99 %의 사람들이 자신의 성격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으며, 두뇌가 정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그것을 "문제 아이"라고 생각합니다.

에디슨은 학교 시간에 퇴학 당했고, 학교 교사는 에디슨의 어머니가 정신 장애 아동을위한 특별 학교에 에디슨을 보냈다 고 제안했다. 에디슨의 이상한 사고가 99 %의 사람들에 의해 이해되고 인식 될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학습.

아인슈타인은 고등학교 3 점을 득점했고, 선생은 또한 아인슈타인이 아무것도 할 운명이 아니라고 위협했다. 아인슈타인은 독일 아라우 (Arau)의 고등학교 때 아버지가 현장에서 일했기 때문에, 그래서 아인슈타인은 학교를 그만 둘 준비가되어 있었다. 학교 선생님은 학교가 그를 해산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아인슈타인에게 말했다. 나중에, 아인슈타인은 상대성 이론을 창안했지만 이론은 매우 이상해서 6 년 간 출판 된 후에야 일부 과학자들에 의해서만 인정되었다.

최악의 경우 천체 학자 인 브루노 (Bruno)는 태양 중심 이론을 지키기 위해 사형을 선고 받았다. 왜냐하면 그 당시 종교는 태양이 지구를 돌아 다니며 모든 사람이 인정해야했기 때문이다.

"고대 현자가 외롭기 때문에 사람들의 1 %는 하나님의 특별한 선물을 즐긴다"라는 유명한 말들이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해야합니다. 당연히이 1 %는 모든 현자는 아니며 많은 사람들이 감성 지능에 속해 있으며 감정은 보통 사람보다 강하며 열정, 흥분, 쾌활하고 적극적이며 감정을 더 많이 생성하고 삶의 감정을 더 느끼기 쉽습니다. 그러나 IQ는 반드시 높지는 않습니다. 감정적 요인의 비율은 높지만 비 감정적 요인의 비율이 낮습니다. 즉, 감정적 요인을 사용하여 세상을 생각하고 이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비 감정적 요인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덜 민감하고 감성적이기 때문에 실수를하기 쉽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자신 만의 독특한 정서적 사고 방식과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99 %가 정한 규칙과 무언의 규칙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모든 사람이 쉽게 거부합니다. 그리고 삶의 적응력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마지막 질문은 그것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 1 %의 사람들이 자신의 본성에 충실해야하고, 자신에게 충실하거나,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포기하고, 99 % 중 하나로 전환해야합니까? 하나님의 선물의 특별한 힘이 삶의 의미로 올라간다면, 그것은 평생을 고수 할 것이며, 심지어 값 비싼 대가를 지불해야한다고해도 절대로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삶의 이익과 손실이 있기 때문에 비용을 피할 수 없다. 진보와 퇴각이 있고, "실종"의 사소한 측면은 "당연한 것"의 다른 중요한 측면이며, "후퇴"의 사소한 측면은 다른 것에 대한 것이다 고대인들이 외롭기 때문에 "들어간다"의 중요한 측면은 진리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