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성공적인 사람들의 2 %


성공적인 사람들의 2 %

대다수의 사람들은 욕망과 신념의 차이를 이해하지 못하고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음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여섯 가지 단계를 결코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6 단계가 아래에 요약되어 있으며, 평생 동안이 6 단계를 취한 사람들에게 내가 한 관찰을 추가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서 자신의 목표에 대한 "희망"만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바람은 바람과 같고 후회할 수있는 방법이 없으며이 태도를 유지하는 사람들은 70 %를 차지합니다.

소원을 욕구로 바꾸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여러 번 반복해서 믿는 것을 얻기를 원하지만 그 욕망은 이것 이상의 것입니다.이 같은 사람들은 10 %를 차지합니다.
희망과 희망을 희망으로 바꾸는 사람들은 거의 없지만 언젠가는 꿈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상상하기가 두려워요. 나는 그러한 사람들이 8 %를 차지할 것으로 추측합니다.

아주 소수의 사람들이 희망을 확신으로 돌리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실제로 얻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사람들은 6 %를 차지합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희망과 희망과 희망을 신념으로 바꾼 다음, 그들을 강한 욕망으로 바꿔 결국 4 %를 차지하는 일종의 자신감으로 바뀌게됩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두 단계를 수행하는 것 외에도 소수의 사람들 만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그들은 긍정적 인 태도로 자신감을 보인다. 이런 종류의 사람은 2 % 만 차지합니다.

가장 뛰어난 리더는 여섯 번째 단계를 수행하는 사람들이어야하며,이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의 힘을 이해하고,이 힘을 습득하고 자신이 설정 한 명확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이 힘을 인도합니다. 여섯 번째 단계를 밟을 때, "불가능한"이라는 단어는 더 이상 의미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가능하며 성공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