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너의 의지를 고문하고 너의 영혼을 고문해라.


세상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으며 모든 사람들은 서둘러 있습니다. 우리는이 세상에오고, 어둠 속에서 우리는 삶을 쓰기 시작합니다. 충동 적으로, 영혼에 내재 된 단순함과 무수한 날과 밤의 반복되는 생각을 점차 잃어 버렸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이 삶이 낭비되지 않을 것입니다.

영혼의 위아래에 맞서고, 의지를 고문하고, 영혼을 고문하십시오.

비열하고, 비참하고, 계산되고, 자존심이 고상하고 고귀한 마음을 멀리합니까?

당신의 과거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평가하는 방법에 관심이 없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불완전 함을 직시하고 무리 속에서 고의로 변장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꿈의 100 %를 지불하고 일관되게 그것에 충실합니까?

당신은 변명을 한 적이 없습니까? 그리고 당신의 기원에 대한 겸손은 당신의 직업 추구에 결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자신의 추구를 포기한 적이 있습니까?

모든 것이 양면이라는 것을 믿습니까? 하나님 께서 당신을 데려 갈 때, 당신을 보상 해 주실 것입니까?

너 자신에게 성실하기 위하여 다른 사람에 실망 하는가?

당신은 진정한 자아가되고, 세상의 압력을 없애고, 끊임없이 완전한 자신을 나타낼 수 있습니까?

당신은 아직도 두려움없이 역경에 직면 해 있습니까?

당신은이 세상에서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고 믿습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자부심을 믿습니까? 실제로 그것은 사람의 변장입니까?

모든 점에서 3 점을 남길 수 있습니까?

당신은 성숙의 전환으로 삶의 모든 어려운 링크를 볼 수 있습니까?

감정적 인 동안 합리적인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무리 거칠어도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입니까?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믿습니까?

현실이 얼마나 끔찍한 지 관심이 있으십니까? 그리고 여전히 새벽이 오기 전에 어둠이 잠깐이라고 믿지 않으십니까?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과 진정한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고맙게 생각합니까?

당신의 의지를 고문하고, 당신의 영혼을 고문하고, 당신의 마음 속에 가장 진실한 목소리를 묻고, 당신의 영혼의 가장 확실한 대답을 들어라. 당신이 이해하는 한,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