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매일, 나는 내 운명을 선택할 기회가있다.


우리가 어떤 종류의 사람이 될 것인가는, 어떤 관점에서 볼 때, 우리 스스로 결정할 것이고, 우리는 매일 다양한 선택을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기사를 쓰고 싶지 않다. 나는 매일 게임을하고 영화를 보며 온라인으로 일하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사회에서 인정 받기 위해이 말을 쓸 수있다. 나는 셔츠와 주름을 다듬을 수있다. 나는 매일 사람들을보고 싶다. 나는 매일 식단을 조절하고, 건강을 먹고, 너무 많이 먹거나, 부담없이 먹을 수있다. 일찍 일어나서 하루를 편안하게 만들거나, 일하기 위해 서둘 때까지 잠을 잘 수있다. 매일 매일, 우리는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어떤 것은 작고, 어떤 것은 크고, 우리는 부주의 할 수 있고, 더 많은 생각을 할 수 있고, 수천 가지의 선택이 축적되어 우리가 궁극적으로 무엇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좋아.

우리의 미래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서가 아니라 우리 자신의 선택에 의해 주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고통 받고 있다고 말하며 나는 시골에서 태어났다. 선택의 여지가 없다. "Microsoft에 가거나 IBM에 갈 것", "청화대 또는 상해 대학교에 갈 것", "판매 부사장이 여전히 공장장이 될 때"라는 선택이 실제로 가능하다. 선택의 여지가 없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매일 당신은 고객 서비스에 대해 더 신중하게 선택할지, 동료와 더 오래 참는 지 여부, 더 자세한 작업을 수행할지 여부, 상황을보다 명확하게 이해할지 여부, 우선 이해해야하는지, 이해하지 않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주인의 시간은 책을 읽는 데 시간이 걸리고 과거에 보낸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고통을 계속 지킬 것인지, 부정적인 생각을 버릴 것인지, 실수를 용서할 것인지, 같은 실수를 다시 할 것인지 여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인생은 당신에게 매일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선택은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수있는 기회입니다. 당신은 땅에 누워있을 수도 있고 일어서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평범한 가족이고 큰 사회적 관계가 없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대학을 졸업 한 후 국경 지대에 배정되었고 그 작은 카운티에는 단 하나의 길 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수천 명의 젊은이처럼 앉아서 시간을 불평 할 이유가 충분합니다. 그러나 국경에 10 년간 배급 된 후, 국가는 대학원 교육을 재개하고 원래 학교로 돌아갔습니다. 대학원을 졸업 한 후, 그는 안휘에서 작은 단위로 배정 받았다. 3 년 후 처음으로 박사 과정 학생을 모집하고 원래 학교로 돌아가 중국 최초의 의사가되었으며 거의 ​​40 세가되었습니다.

10 년 동안 기다렸다가 포기하지 않았으므로 시간이 다가 가자 그는 인생을 바 꾸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믿기로 선택합니까? 당신은 누구와 친구가되기로 결정합니까? 당신은 무엇을 선택합니까? 당신은 무엇을 선택합니까? 우리는 너무 많은 선택에 직면 해 있으며 이러한 선택들 중에서 의식 수준의 선택은 객관적 조건의 선택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무엇을 해야할지 선택하는 것은 그리 중요하지 않으며 무엇을 해야할지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구를 선택 하느냐는 중요하지 않지만 이러한 재능을 선택하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객체를 선택하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객체에 대한 대부분의 선택은 옳지 않거나 잘못되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대학 졸업자가 졸업 한 후 마이크로 소프트로 간다 돼지 고기를 팔고 싶어 사업을 시작하고 싶다 그는 게임을하고 연습하고 싶어한다. 법을 어 기고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 지 않는 한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선택 후, 일을 끝내는 법.

이 외에도 시간과 환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힘든 시간에 가장 큰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선택하거나 40 단계가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40 세에 불과하며 평생 동안 가장 취약한시기이며 나이가 들면서 작습니다. 그때 전문적인 위기에 직면하면 정말 괴로운 일입니다. 20 대와 30 대에서 쓴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낫습니다. 따라서 취약한 시간에보다 여유있게 살 수 있습니다. 온실에서 자랄 수 있도록 선택하거나 야생을 파 내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공기를 불어 날 리도록 선택할 수도 있고, 40 ° C에서 고객을 보도록 선택할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누적되어 안내 할 것입니다. 가치가있는 미래.

나는 당신이 모든 것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 당신은 선택할 권리가 있지만, 종종 이것을 선택 사항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각 선택을 진지하게 취하는 것이 더 나은 미래를 가져올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