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부지런함이 너의 버릇이되게하라.


근면은 당신의 습관이되게하십시오. <br /> 근면은 모든 미덕의 기초입니다.
근면은 습관입니다. 습관은 의도적으로 또는 실수로하는 일입니다. 우리는 습관에 의해 통제됩니다. 습관이 아직 미성숙 할 때, 그들은 부드럽고, 푹신하고, 귀엽고, 장난스런 동물처럼 새끼와 같습니다. 그들은 날마다 성장했고 마침내 당신을 장악했습니다.
습관을 제어하도록 선택하십시오. 근면은 더 많은 돈을 버는 습관입니다.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부지런한 사람이라면 행복 할 것입니다. 당신이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면, 당신이 소비하는 것 이상을 생산할 때, 당신의 삶은 성공입니다. 당신은 용기, 활력, 야망과 선의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세상은 사람들이 보는 세상이기 때문에 세상이 아름답습니다. 당신이 만족하면 세상이 당신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부지런한 습관은 당신이 당신의 몸을 통제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고, 당신은 당신 자신의 영혼을 인도합니다. 당신은 자신을 돌볼 수 있고 나머지를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을 돌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돌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내와 자녀들을 부양 할 수 있으며 약자와 불행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생입니다.
어떤 사람이 자신을 부양 할 수 없다면 어떤 의미에서는 사람이 될 자격이 없습니다. 사람이 생계를 유지할 수 없다면 야생 사람보다 낫지 않습니다.
"모든 부의는 농업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아담? ? 스미스는 이것을 썼다. 그는 근면이라는 주제로 매우 흥미로운 책을 저술했습니다. "국가의 부 (富)"는 독립 선언서가 서명 된 같은 해에 출판되었습니다. Bakr은 그것이 최고의 책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 책에는 "모든 부의는 농업에서 비롯된 것입니다."이제 우리는 말합니다. "모든 부의는 근면 한 노동에서 비롯된 것입니다."우리는 또한 "모든 부의는 사랑의 경작에서 비롯됩니다. "성공적인 노동은 사랑의 노동이다."
노동과 사랑의 부지런함이 가까이에 있습니다. 부지런한 사람은 환경에 노예입니다. 운명은 우리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배고프 겠지."만일 잉여가 없다면, 기회의 놀이터, 환경의 인질, 다른 사람들의 노예, 바람의 나뭇잎입니다.
나머지는 당신에게 명령 할 수있는 힘을 주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내적인 자기 검사를 줄 것이므로, 당신은 자급 자족 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이 부지런한 습관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일찍이 더 빠를수록 좋습니다. 얼마나 큰지 또는 몇 년을 살았 든 상관없이 오늘 물건을 저장하고 돈을 절약하고 얼마를 저축 하든지 관계없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바쁜 길가에는 전형적인 빨간 학교 건물 인 컨트리 스쿨이 있습니다.
선생님은 꼽추 다. "나는 과학에 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나는 우리 아이들을 좋아한다. 우리는 함께 공부하고 함께 일한다."그래서 학교 측에서, 여름 방학 동안, 학교 정원이있다. 거기에, 각 어린이는 자신의 작은 꽃밭이나 채소밭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심고 싶은 것을 심습니다. 그들은 때로는 땅을 파고 씨앗이 자라는 것을보고 물을 뿌리며 낙서하며 햇빛을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자라서 아름다운 꽃이 만발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이 정원에서 아이들은 옥수수, 감자, 해바라기, 메리 골드, 미국 카네이션, 제비꽃을 수확했습니다. 하루 종일 노는 것보다 야외 노무를 통해 아이들은 시간을 합리적으로 사용하여 사랑과 노동과 더불어 삶과 번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생산할 것이므로 시간을 절약하는 법을 배웁니다.
지난 번에 작은 빨간 학교 건물에 갔을 때 선생님은 약간의 개혁을했습니다. 저축 은행을 설립하고 은행 통장을 개설하고 모든 어린이는 1 ~ 5 센트를 저축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경제 코스입니다. 경제학은 비즈니스 과학이 아닙니다. 비즈니스는 인간 서비스의 과학입니다.
어느 날 비즈니스는 살아있는 과학을 포함하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과학으로 간주됩니다. 작은 혹등 고등 교사는이 사실을 깨닫고 어린이들에게 저축 과학을 가르쳤습니다. 이런 식으로 부지런히 일하는 것은 실제로 이러한 아이들의 습관입니다.
근면은 다른 많은 좋은 습관과 함께옵니다. 근면이란 힘든 일을 의미합니다. 물론 부지런함은 경제적이며, 경제는 일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너는 아무것도 낭비하지 않았고, 구해 주었고, 진지하게 가져다가 보관했다. 우리가 사과를 많이 수확 할 때 우리는 지하실에 저장할 수없고, 껍질을 벗기거나, 조각으로 자르고, 햇볕에 말려 두거나, 스토브에서 말린 다음 아이들은 바느질을하여 입을 수 있습니다. 꼭대기 층의 건조한 곳에 그들을 걸어 두어 우리와 함께 가져 가십시오. 마을 어린이들은 이런 방식으로 많은 사과를 저장하고 판매 한 후 옷, 책, 축음기, 스케이트 및 신발을 살 수 있습니다.
한 마을에는 250 명의 직원이 고용되어 있으며 각 직원은 스토리지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공장은 작은 빨간 학교 건물과 약간 같다. 그 학교에서 작은 혹등 고등 교사는 아이들이 없었지만, 모든 학생들에게 그는 큰 형제처럼 아버지와 같았습니다.
아이들은 습관을 지키기 위해 일찍 배워야합니다. 이 아이들은 건강하게 성장할 것입니다. 그들은 강하고 용감하며 도움이되고 끈기있게 될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큰 남자가되어 모든 삶의 무거운 책임을 맡을 것입니다.
또한 근면 한 사람들은 여전히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면은 너가 너무 많이 먹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적어도 8 시간 자고, 일찍 일어나서 일찍 자러 간다. 벤자민? ? 프랭클린은 "시간은 돈이다."합리적으로 사용하면 시간은 실제로 돈이다.
부지런한 습관은 당신을 정통하게 만들고, 좋은 식욕을 가지며, 강한 근육을 갖습니다. 급여가 낮은 사람은 택시를 이용할 수 없으므로 노인들에게 맡기십시오. 버스를 타는 것이 편리하지 않거나 부풀어 오른 옷을 입은 사람들에게 맡기면 항상 옷을 더럽 ​​히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젊은 사람들은 특히 성실해야합니다. 항상 명심해야합니다. 부지런히 식사를하거나 너덜 너덜 한 드레스를 입는 것은 어리 석다. 네가 필요한 것을 가져라.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것을 사지 마십시오.
그러나, 여행 빛은 또한 즐거움이다. 좋은 느낌은 여분의 엠보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올드 월터? ? 휘트먼은 "이런 식으로 불평을하지 않을 것이며 집에서 불평을 많이하며 에너지가 충분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얼마나 좋은가, 어떻게 달릴 수 있느냐, 노예가 없이는 어떻게 일할 수 있는가, 얼마나 근면한지, 열심히 먹는 법, 깊게 숨을 쉬는 법, 깊게 숨을 쉴 수있는 방법, 자신을 밀어 붙이는 법, 좋은 사람들이 얼마나 좋은지 등.
모든 것이 부가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부지런함도 예외는 아닙니다. 돈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성격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빈곤, 질병, 우울증, 불신, 질투 및 불분명 한 마음과 같은 빈곤의 적을 상대로 싸우려는 참호를 세우고, 강화하고, 탄약을 준비합니다.
우리가 아는 한, 벤자민? ? 프랭클린은 근면의 좋은 본보기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열심이며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낫습니다. 12 세부터 부지런히 배울 수있게되었고, 평생 동안 부지런히 연습하고 토론했습니다.
그는 당시 부유 한 사람 이었지만 부자 일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 맑은 정신, 좋은 매너와 감동적인 매력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가 돈을 쓰는 방식은 독특합니다. 그는 펜실베이니아 대학을 설립하여 미국 최초의 공공 도서관을 만들고 보험 회사를 조직하여 거의 번개를 맞고 안경을 발명하고 첫 번째 오븐을 만들고 워싱턴에서 빌려 프랑스로 여행했습니다. 독립 전쟁 자금. 그의 힘과 탁월함의 토대는 일찍부터 근면함을 배웠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아는 한 셰익스피어는 가장 부지런한 작가입니다. 그는 돈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생각을 덜어주고 가장 적은 생각으로 가장 부유 한 의미를 표현합니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적어 과학적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는 사업가 였을 때 자신에 대해 염려하지 않았으며, 우리를 위해 가장 위대한 작가의 습관을 확립했습니다.
사려 깊은 근면은 좋은 글쓰기 습관을 개발하게합니다. 매일 약간의 글을 쓰는 것은 훌륭한 작가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자랐습니다.
셰익스피어는 "근면, 호레이스, 근면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즉, 호레이스 젊은이는 먼저 부지런히 배울 수 있어야하며, 그러면 좋은 일이 올 것입니다.
부지런히 일찍이된다는 것을 배우는 아이들은 강해질 것입니다. 부지런! 근면은 모든 미덕의 기초입니다. 너가 너의 평균 안에서 살면, 너는 행복 할 것이다. 부지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