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도로가 아직 비활성 상태 인 이유를 이해합니다.


요즘 일하는 사람은 매우 피곤합니다 .2 일 동안 연장 근무를하고 나면 아침에 두세 가지로 돌아올 것이고, 계속 길에서 모든 종류의 물건을 볼 것입니다. 오늘 친구들은 저에게 너무 피곤해서 기사를 쓸 자료를 찾으러갔습니다. 피곤하지 않니?

나는 단지 뭔가 잘하고 싶다.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정말로 내 상사의 나이에있다. 나는 내 주위의 모든 부러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을 만나고, 성공하기를 열망하며, 열심히 나를 열망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는지 되돌아 본다. 가방에 부끄러워해라.

동료들과 이야기 할 때, 그 사람과 나는 당신이 더 적게 읽는다 고 말했고, 무엇을해야할지 모른다면 그 책은 대답을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진실만을 말할 수는 없지만 천천히 자기 홍보 책을 주목할 것입니다. 가능한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이 사회는 너무 성급하고 눈 깜짝 할 사이에 학자들은 현재 중국은 돈을 벌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는 시대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투기에 대해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일할 방법이 없지만, 그냥 너 자신을보고 싶다.

뭔가 잘 할 수 있니?

10 년 이상을 알고있는 친구가 있는데, 의류 무역 분야에서 일하기 때문에 그는 종종 일부 의류 공장 고객과 접촉합니다. 며칠 전 갑자기 많은 의류 공장을 고객에게 보았습니다. 재봉틀은 기계가 정상적인 것처럼 계속 재봉틀에서 작업을 계속했고, 옆에자를 기다리는 천을 쌓아 놓았습니다. 같은 운동이 수십 년 동안 반복되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재봉틀에 실제로있었습니다. 지출.

모든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경험을해야합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을하면서 매일 느리게 움직이는 것을 느껴야합니다. 그러나이 반복되는 해를 되돌아 보면, 시간이 지날 때처럼 그는 한숨을 쉬고 저와 함께 한숨을 쉬었습니다. 내가이 장면들을 볼 때마다, 나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니라는 점에서 운이 좋다는 것을 느낀다. 나는 수십 년 동안 그런 지루한 것들을 가지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들의 일을 생각하지 않거나, 인생이 그렇게 훌륭해서는 안된다. .

그래서 인생이 무의미하다고 느낄 때마다 당신은 일을 보러 갈 것입니다. 시간을 보더라도 재봉틀을 밟아서 깨닫게됩니다.

이제 나는 선을 변화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카이 강경 (Cai Kangyong)은 15 세의 나이에 수영이 어렵다고 느낄 때 수영을 포기하고 18 세의 나이에 만난 사람은 수영을 할 것이고 "나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야 만합니다. 18 세의 나이에 영어가 어렵다고 생각하고 영어를 포기하고 28 세에 훌륭한 직업을 갖고 영어로 일하기를 원하지만 "모르겠다"라고 말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유혹하는 사람들과 물건을 놓치고 새로운 경치를 놓 쳤습니다.

몇 년 동안 영어를 읽은 후에도 여전히 엉망진창이 있습니까? 기타는 오래 동안 연주되어 왔고, 먼지는 얼마였습니까? 오래 동안 일하면서이 분야의 전문가가 되었습니까? 온라인에서 책을 찾고 좋은 기사를보십시오. 찬양과 수집은 이제 소화 되었습니까? 많은 것들이 너무 오랫동안 뇌에서 생각되어 왔고, 프로젝트는 몇 년 동안 뒤로 밀렸습니다. 당신이 첫 번째 단계를 시작 했습니까?

사실, 진실은 이해합니다. 왜 아직도 활동적이지 않은데, 아직도이 삶에 좋지 않습니까?

시간과 성장은 우리를 많이 잡을 것이지만, 당신의 싸움 정신과 자부심을 갖도록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누군지 알고있는 누군가를 확신하고 싶을 때, 당신이 급히 질적 인 것을 가질 필요가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현실에서 벗어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의 본질과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면 인생의 진실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의 불확실성을 받아 들여 정의 할 수 없으므로 자신에게 한계를 두지 않고 수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깨달을 수 있으며 현재의 단기적인 장애물과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사실과 세상 자체의 전체적인 그림. 그러면 미래의 삶이 어디로 인도 될지 알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