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고등학생, 나의 ​​달콤하고 신맛 나는


고등학생, 나의 ​​달콤하고 신맛 나는

우는 소리, 웃음, 두려움, 걱정, 기쁨, 우리는 3 학년과 가까워서 3 학년으로 나아 갔고 3 학년을 통과했으며 3 학년에서 멀리있었습니다.

산성

고교는 시험, 모든 종류의 조기 독서 시험, 주간 훈련, 후속 시험, 월간 시험, 중기 시험, 한 모델 및 두 모델 ... 소위 일일 시험, 3 일 큰 시험을 돌보는 데 필수 불가결합니다.

우리는 퀴즈에 관심이 없다고 말했지만 다른 사람들과 열심히 일하면 퀴즈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몇 십 포인트 적습니다. 우리가 그것이 논문에 좋지 않다고해도, 교사는 불공평하며, 자위하고 있지만 여전히 내부의 괴로움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시험이 너무 빈번했기 때문에 시험의 불행을 빨리 잊었고 다음 연구에 투자했습니다.

시간의 작은 괴로움과 폭풍을 일으켰습니다.

중기 최종 시험은 독립적 인 등록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와 관련이 있으며, 모델에 관해서는 어떤 종류의 대학이 용감 할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여전히 끔찍한 손실입니다. 결과를 알게 된 날, 우리는 불평에 저항하고 강의를 들었습니다. 내가 집에 갈 때까지 왕양과 같은 눈물이 마침내 은행을 부수고 빨간 눈을 터뜨렸다.

산 후 맛은 레몬 주스가 식도를 통해 위장에 빠져 나가는 것과 같으며 사라졌습니다.

달콤한

나는 고등학교를 졸업 한 직후 3 학년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학교 언니가 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안전하게 보낼 수 있었고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기억합니다.

나는 지금 정말로오고 싶다.

고교 2 학년 초에 일찍이 나는 세 명의 고위층의 얼굴에 미소를 짓고 질문을 던졌지 만 그 무거운 연구는 행복을 잃지 않는 것처럼 보였으며 심지어 웃음조차도 우리보다 더 자주 발생합니다.

이 학년의 우리 중 대부분은 인생의 3 학년에서 첫 번째 장애물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3 학년은 잔인하지만 사람들의 의지 만 죽일 수는 없지만 반대로 사람들은 더욱 성숙 해지고 강해집니다. 고등학교 3 학년 때, 3 학년 만이 진정한 변화입니다. 결국 달콤한, 부드러운 입구, 상쾌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아무도 경험 한 고통을 분개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일 웃으며 웃고, 매일 농담을하고, 약간의 진전을 웃으며, 좋은 결과를 위해 웃으며, 선생님의 칭찬을 비웃고, 학생들 사이의 암묵적인 이해를 웃으며, 나비의 자아가됩니다. 그리고 웃음. 밝게 미소 짓고, 자유롭고 자유롭게 미소 짓고, 밝게 미소 짓고, 결백하게 미소 짓고, 결백하게 웃어 라.

과거에는 길을 되돌아보고, 사탕으로 덮인 시간이 지나고, 달콤한 맛.

쓴맛

나는 여름 방학 동안 시간이 너무 덥다는 것을 기억하고있다. 학교의 에어컨이 설치된 유일한 건물이 장식되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의 보충 교실의 에어컨이 소리 지르고 수업에 영향을 미치고 꺼야한다는 것이다. 팬은 수업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땀이 뺨에 떨어졌고 열사병이났다. 모두들 불평하지만 아무도 결석했다.

그 때, 모두는이 공통 년을 만날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마음 속에 단지 고통의 시작일 뿐인 몇 가지 교정 교훈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책을 분류하면 많은 것을했음을 알았습니다. 1 년 만에 내 지구력과 탄력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세 명의 고위급 사람들은 모두 이런 식으로 반복해서 구성을 바꾸 었으며 퍼즐을 깨고 흑백 문자를 반복합니다. 산에이 볼륨 통합 문서 교과서 노트북 오류 정정, 서명 펜 볼 펜 연필을 다 써 버렸다.

축제 코러스 축제 스포츠 축제 과학 기술 축제는 시끄러운 웃음 소리의 그늘에서 우리는 쓰고 쓸 수있는 펜을 잡기 위해 거친 손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아직 학교에 다니지 않고 배우고 있고, 자고 있으며,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휴가 중이며 학교에서 여전히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일하고있는 작은 일이 바다에 쌓여서 쓴 고통과 고뇌 때문에 우리 모두 새로운 것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씁쓸하고 달콤합니다.

매운맛

때로는 3 학년은 평범하고 맛도없는 끓인 물 한잔과 같습니다. TV 컴퓨터 소설 게임 콘솔 게임이 없으면 우리는 매일 학교 과외 수업의 3 포인트 라인을 반복하여 연구에 몸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고등학교 3 학년 때 쓰촨성 요리처럼 매콤하고 매운 것입니다. 매일 고속 비행 롤러 코스터처럼 기복이 있으며, 계곡 바닥에있는 잠시 동안은 다음 순간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분위기는 고등학교 때와 함께 빠르게 바뀔 것입니다. 똑똑한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고 잃어버린 순간부터 빨리 일어나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 때 뜨거운 전갈을 식히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고등학교 영감 기사 : 고등학교, 기사와 싸우기] [고등학교 영감 기사 : 고등학교 교향곡]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