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심장은 우산과 같아서 열 수 있고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많은 훌륭한 사람들을 만날 것이지만, 당신을 가장 많이 만나는 사람들은 항상 당신이 젊었을 때 만난 사람들입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많은 좋은 노래를들은 것처럼, 당신이 노래하는 최고의 노래는 항상 당신이 어렸을 때 배웠던 노래입니다.

사람들은 외롭지 만, 끔찍한 것은 외로움이 아니라 외로움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친밀함"의 유일한 결과는 거리가 없다는 것과 치료에서 완전히 무시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거리가 점점 멀어지고 있으며, 즉시 낯선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누구이든 관계없이 다른 사람을 대우하지 마십시오.

심장은 우산과 같아서 열 수 있고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언제나 작별 인사를하기를 두려워하며 그날 후회와 후회가 얼마나 될지 모르겠다. 몇 번이나 눈물을 흘 렸는지 나는 모른다. 인생은 작별 인사를하지는 않지만 단호한 전환과 여행이다. 잘 사는 것이 최고의 작별입니다.

고대인들은 구름을 "사람들의 감정과 기술은 모든 기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하여 퉁명스럽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단지 사물을 만나는 원리 일 뿐이며,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원칙으로 대인 관계에는 좋은면이 있습니다.

혼자 걷고 조용한 행복을 누리며 같은 사람과 동행하고 파트너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과 걸어 다니며 활기를 느낍니다. 감히 오래 갈 수 있다면, 어때?

그리고 매우 친숙한 사람은 아무리 성숙해도 규모가 될 수 없습니다. 이 법안은 두 사람 사이에 거리가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야하며, 거리가 있어야합니다. 그러한 거리를 가질 수는 없으며 거리 같은 것이 없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당신 자신처럼 대할 수 없습니다.

사람이나 무언가를 잊기로 결심했다면, 마음 속에 감추고, 기억에 새기게하고, 언어의 부드러움에서 탄력성을 잃어 버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의 상상력과 끈기에 살지만 현재에는 살 수 없습니다. 우리는 항상 하나님 께서 우리에게 기회를주지는 못한다고 불평하지만, 기회가 반복해서 나타날 때 우리는 그 기회를 여러 번 놓쳐 버립니다. 우리는 우리의 삶이 좋지 않다고 불평하지만, 우리는 항상 환상적인 것에 사로 잡혀 있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못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마음을 괴롭 히고, 사랑에 대한 칭찬이나 칭찬을하지만, 마음은 진정한 사랑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며, 우리는 일단 우리가 갖게되면 그것을 놓아주고 싶지 않습니다. 실제로, 당신의 소유물은 단명합니다. 비록 그러한 것들이 좋다하더라도, 그들은 결국 당신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과거를 치료하면 잃는 것이 영원합니다. 지금 치료하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미래를 위해서는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한 사람을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종종 서로가 너무 비슷하기 때문에, 우리는 한 사람을 좋아하고 서로가 너무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매일 매일 저를 끌어 당겨 새로운 세계를 찾기 위해 목소리를 낼 것입니다. 그들은 내 손에 자물쇠를 찾기 위해 모든 수단을 다 써 버렸지 만 자물쇠는 이미 시간의 터널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그것이 내가 잃고 싶은 것입니다.

너무 많이 말하면 이해할 수 없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체재하십시오. 가자. 사랑은 무너져 내려갑니다. 이 세상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습관이 좋습니다. 지나가십시오, 사고 방식을 바꾸십시오.

가장 친밀한 주머니에서 나는 가장 소중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하루에 여러 번 전화하기를 원합니다. 이제이 어두운 구석에서, 잠자는 동안,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보상이됩니다.

당신이 원하는 사람에게 아무 것도, 사실, 당신에 대해 잘 모르겠어요, 그녀가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원한다면,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